여기다 적어놓고 브리핑할때 쓰려고 하는건 절대절대 아니지 말입니다... ...

 

1.용암아귀

 

정말이지 물리는 사람보면 물어주고 싶은 용암아귀입니다.

 

파티힐 기본적으로 꽤 많이 필요하구요.

 

(이부분은 아마 용암아귀라는 네임드자체가 머리를 내렸을때 데미지를

 

주지 않는 시간. 즉, 힐러들 숨돌릴시간이 있기때문에 좀 빡세게 만들어놓은듯한 느낌입니다.) 

 

계속적인 데미지를 주기때문에 잘 피하고 잘 견디고 잘 딜하는게 매우 중요한 네임드 입니다.

 

신기의 역할은 뭐 당근 공대힐과 탱힐을 잘 보면서 급사포인트는 용암아귀가 물었을때입니다.

 

용암아귀가 물었을때 "저 물렸어요" 매크로 하나정도는 탱님께 만들어달라고 부탁드리고

 

물렸을때 어떻게든 살립니다. 신축을 넣으시건 희손을 넣으시건 수호를 넣어달라고 하시건..=ㅅ=

 

저희 같은 경우엔 진영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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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암아귀

         탱커           가끔평타질하는신기와근딜

 

 

원딜,힐러진1 <------->원딜힐러진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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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진영을 잡고 좌우로 무빙하면서 기생충을 잡는식으로 했습니다.

 

화법의 충돌이나 연번 냥꾼등등 광딜에 특화된 분들이 계시면 좀더 수월하구요

 

쫄딜 안하시는분들은 가혹한 일침을 물리시는분에겐 물어버리겠다는 협박을 하면 잡을수 있습니다.

 

머리 내려왔을땐 평타질하면서 엠탐을 즐기시구요. 머리 다시 올라갈땐 빠지세요.

 

가장 근처에 있는 대상자를 쳐버리니까 ㅋ

 

이런식으로 반복하면 용암아귀는 쓰러지게 됩니다.ㅇ_ㅇ

 

 

2.만능골렘방어시스템

 

골렘시스템은 하나하나 설명하면 좀 길구요. 신기에게 중요한건 파티힐을 하면서

 

간간히 돌리는 오숙과 파티힐입니다. 사실 이 네임드는 얼마만큼 힐로스를 줄이면서

 

넴드피를 빠르게 빼느냐가 관건이구요. 난이도는 용암아귀랑 비슷하다고 생각됩니다.

 

물론 기력 50에 딜중지 안되면 망이구요.

 

피하면서 기력 60쯤에 도트중지 55쯤에 딜중지하면 적절한 스팩의 힐과 딜이라면

 

무리없이 잡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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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오는 곳

 

골렘1:탱1                        골램2:탱2

 

 

본                진                산           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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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적인 진형은 산개구조로 갔구요. 탱2분을 좌우로 배치해서 혹시라도 모를 딜이 들어가는

 

에로사항이 꽃피지 않도록 조심했습니다.

 

그외엔 독구름 피하기와 독잡기 비전바닥 위에서 딜하기정도구요.

 

용암때는 줄연결하면 대상자는 그대로 있고 나머지인원이 빠지는 식

 

비전차단은 항시 정술님이 맞아주시고 전기때는 좀더 탱힐에 집중하는 정도

 

골렘은 이정도 공략만 손에 익으면 잡을 수 있다고 봅니다.'ㅡ'

 

 

 

3.말로리악 

 

말로리악은 1넴과 2넴에 비해 힐의 부담이 그렇게 크지 않은 네임드입니다.(뭐 3힐기준입니다만...)

 

대신 붉은 파란 녹을 한텀으로 보았을때 2텀까지 페이즈 변환이 안되면 못잡는 녀석이기도 하구요.

 

2텀전에 페이즈 전환되도 못잡는 네임드이기도 합니다.

 

딜이 좋으면 딜중지사인이 필요하고 딜이 나쁘면 채찍질이 필요한 네임드란 말이죠.

 

차단은 기본적으로 탱님이 쫄숫자조절(맨탱의 업무가 널널한편입니다)

 

법사님이 마훔으로 치유 흡수(힐부담덜긔), 정술님이 비충차단.

 

기본 진형은 빨간색때 탱 기준으로 뭉치고 파란색때 전원 산개하고

 

녹색약병 때는 계단쪽에 거리를 둔상태로 광딜 이걸 반복했구요.

 

빨간약병때 브레스 타이밍때 오숙 잘써주셔야 힐부담이 줄어요. 신경쓰시면 되고

 

파란약병일땐 중요한게 힐하고 냥꾼(저흰 냥꾼이 했고 즉시딜이 되는 센스쟁이가 하면 좋아요.)

 

의 연계가 잘 되는게 좋습니다. 저같은 경우엔 제가 마이크라 힐을 채우고 "깨주세요" 하면

 

얼음을 깨는 구조로 해서 죽어버리는 상황이 연출이 덜 되었는데 이게 죽어버리면 은근 열받으니까

 

조율 잘하셔서 하시면 될듯합니다.

 

아 간단한 팁을 알려드리자면 부탱이 쫄을 탱할때 녹페때는 당연히 많이 맞겠지만

 

그외에 모으실때는 센스있는 전탱이 좋다고 봅니다.'ㅡ'

 

영웅의 도약 돌진등으로 쫄어글 잡고 계속 드리블을 해주시면 정말 부탱힐을 적게 해도 되거든요.

 

물론 "가능할" 경우에만 하시면 됩니다. 무리수는 두지 않는게 좋죠.

 

이렇게 빨or파 녹 빨or파 녹 두번 보고 2페를 넘어가면

 

극딜 극힐이 시작됩니다. 저희 같은 경우엔 위쪽 모서리에 탱님이 가셔서 거기부터 천천히 벽타고

 

내려오는 구조로 했구요.

 

가만히 서서 떡딜하려는 딜러분들에겐 힐끊어버리고 싶은 마음 참으시고 무빙하라고 말하시면

 

말로리악이 쓰러질 겁니다.(폭힐은 2페에 몰아야하니까 만반의 준비를..희손,아저씨(고대왕),응격 등등)

 

4.눈먼용

 

이녀석을 잡기전에 드워프가 더 싫은 눈먼용입니다. 사형선고ㄱ-(해보신분들은 아시겠죠...)

 

눈먼용의 기본택틱은 지상페이즈와 공중페이즈인데

 

제가 보기엔 눈먼용의 포커스는 공중페이즈라고 생각됩니다. 훨~~씬 어렵고

 

전멸나기 쉬운상황이 아닐까 싶거든요.(힐로 살릴수 있는 범위를 넘어가는 경우도 많구요.)

 

일단 한가지 당부하고 싶은건 무리하게 종을 덜 치겠다는 생각은 버리는게 좋습니다.

 

종을 지상에1,공중2,지상1,공중2,지상1,공중2,지상1 이렇게 쳤는데 못잡았으면

 

당당하게 딜러분들에게 책임을 물어도 된다고 봅니다. 지나치게 아끼다가 죽으면

 

재트가야하니까요.

 

지상페이즈땐 소닉붐(작은원)을 피하면서 그저 딜힐 하시다가 브레스 대상 걸리면

 

빠지는쪽은 좌 튀는쪽은 우 이런식으로 정해서 빠지시고

 

이글불길차단을 정해서(이걸 잘해줘야 편합니다.) 최대한 한틱을 볼 수 있게 해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포커스는 "이글불길 차단"

 

공중페이즈가 되기전에 미리 외곽으로 붙어서 자신이 대상자가 되더라고 2~3초정도안엔

 

종을 칠수있는 거리에 있는게 중요합니다. 랜덤 대상이기때문에(제가 알기론)

 

다들 긴장 타셔야 하고 여기선 사제의 죽손이나 신기가 걸렸을땐 광휘써서 뛰는것도 쿨럭 좋습니다.

 

무리해서 한번 칠 생각하지마시고 두번 칠생각으로 여유있게 뛰는게 좋습니다.

 

이때는 다른 데미지들어오는 사람은 지극히 본인탓이고 대상자 힐을 챙겨주면 됩니다.

 

이렇게 반복해서 "안 죽으면" 눈먼용을 죽일 수 있습니다.

 

진형은

 

지상페이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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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파 근 처 산 개

 

                 눈먼용

 

          2 파 근 처 산 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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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중페이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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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    종    종    종    종

 1 파 종 근 처 산 개

 

 

 2 파 종 근 처 산 개

 종   종    종    종    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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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키마이론

 

힐러들에게 가장 큰 고문을 주는 키마이론입니다.

 

일단 키마이론에서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은 인벤레이드프레임을 수정하는 것입니다.(다른거 쓰시는분들은 요령껏..;;)

 

레이드프레임에 기능에 보시면 손실 생명력이라는 게 있는데 그걸 남은 생명력으로 바꿔주시고

 

이제부터 우리에게 탱제외 1만을 넘어가면 만피라는 자기최면을 겁니다.

 

자... ... 이녀석에게 전멸을 한다면 딱 두가지 이유가 있을겁니다.(2페제외)

 

1.퍼퍽맞고 탱급사(이중공격)

2.반목타이밍에 머드팩으로 공대원급사

 

1은 막을수 있는 방법이 다양하겠지만 저희는 2신사에 1신기조합이였기 때문에 신기가 탱힐을 주로 보고

 

1파 2파 나눠서 파티힐을 보는 방법을 택했습니다. 신기가 파티힐을 보조하구요.

 

신기가 탱힐을 볼때는 딱 2가지 상황으로 나누어진다고 봅니다.

 

탱피가 안전해서 이중공격맞아도 안죽겠다싶을때(생존기도 키고 거의 만피일 경우입니다.)

 

탱피가 간당간당해서 힐을 "끼워넣어야"겠다 싶을때.(이건 이중공격후에도 공격을 하기때문에

 

언제맞든 맞기전에 1만을 넘겨서 살려보는겁니다.)

 

아마 스팩도 아직 영던템이 많은 상황이라 무조건 만피유지가 힘들테고 그럼 결국 이중공격때

 

즉시힐및 빠른 빛섬을 날리는게 좋습니다. 다른 힐러분들에게도 즉시힐및 도트를 감아두어서

 

탱피가 적어도 1만은 넘겨서 그상황을 넘길 수 있도록 만드는게 좋습니다.

 

여기서 팁은 맨탱이 탱을하다가 부탱이 이중공격을 맞고 다시 맨탱이 도발하는 건데 이건

 

매크로를 짜셔서 도발여부를 힐러들에게 알려줘야 하고 이중공격전에 부탱의 피를 안전하게 하는게 관건입니다.

 

2번째 상황을 막는 방법은 파티에 조드나 야드 암사나 정술이 있다면 평온이나 찬가 치유의비 연치등등을 난사하게

 

하는게 좋습니다. 이 타이밍에 딜을 좀더 하는것도 좋겠지만 일단 살아야하니까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반목은 딜에 따라서 몇번씩 오는게 다른거 같습니다만..이건 어디까지나 추측입니다.

 

저희는 딜을 좀더 올려서 했을때 70퍼쯤에 1반목, 45퍼때 2반복 28퍼때 3반목이 왔을때 웅심써서 넘겼습니다.

 

딜이 안나올땐 5반목까지 봤구요. 물론 다 죽였습니다만... ...

 

자 그럼 2페이즈. 2페이즈가 돌입되기 직전에 봉화를 확인하고 봉화없는 탱에게 신축을 넣습니다.

 

2페이즈가 돌입되기 직전에 냥꾼이 견사를 해서 멀찌감치 데려가주면 맨탱도 멀찌감치 이동합니다.

 

그럼 냥꾼 죽이고 맨탱에게 올때 맨탱이 맞다가 1만이하가 되면 보손을 넣습니다.

 

부탱에게 가면 그사이 맨탱의 보손을 풀고 부탱이 죽고 맨탱 죽고 다음어글자한테 가는 사이 정도에

 

죽게됩니다.

 

2페때 중요한건 대학살이후에(2페들어가기전)

 

탱피를 많이 채워야 한다는점(이건 딜러들과의 손발맞추는것도 중요합니다.)

 

다 채워놨는데 대학살오고 2페를 들어간다면 답없습니다.

 

그리고 2페오기직전에 힐기술 다 쓰셔도 됩니다. 2페 들어가면 치감 99%이기때문에 큰 의미없습니다.

 

 

 

 

 

ps.좀 길게 적었는데 여기저기 공략 뒤적거리면서 잡은 내용이니까요.

다른점이나 더 좋은 점 있으면 악플 환영입니다.

뭐 틀린점 있더라도 좋게 봐주세요.'ㅡ' 그저 처음 트라이하시는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조합은 첫주는 전사전사-법사,암사,야딜,정술,조드-신기,신사,회드

둘째주는 맨탱곰,부탱전사-법사,흑마,암사,조드,정술-신기,신사,신사입니다.'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