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전사의 일격


최소 데미지 : ((무기의 원래 최소 공격력 + (전투력/14)*2.4)* 1.35) * (빛의 인도자의 분노 1포당 50% 증가 + 성전 1포당 10% 증가)
최소 데미지 : ((무기의 원래 최대 공격력 + (전투력/14)*2.4) * 1.35) * (빛의 인도자의 분노 1포당 50% 증가 + 성전 1포당 10% 증가)

빛의 인도자의 분노와 성전은 합연산. 방어도의 적용을 받는 물리 공격이므로 심문에 영향받지 않습니다.
한손 무기이니 경우 2.4초로 공속 보정을 받으나 양손 무기인 경우 3.3초의 공속 보정을 받으므로 양손 무기를
사용할 경우 위 공식에서 2.4를 3.3으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무기 자체의 데미지는 공속 보정을 받지 않으니 성격의 경우도 어쨌거나 공속이 느린게 데미지를 많이 주는군요.
(쥐톨만큼이지만.)



   응징의 방패


최소 데미지 (3112 + 전투력 * 0.419 + 주문력 * 0.210) * 0.9
최대 데미지 (3112 + 전투력 * 0.419 + 주문력 * 0.210) * 1.1



진실의 문장 추가타 (진실의 문장)


최소 데미지 : 최소 무기 공격력 * 0.15 
최대 데미지 : 최대 무기 공격력 * 0.15

무기의 원래 공속에 따라 공속 보정이 됩니다. 그리고 방어도의 적용을 받지 않는 신성 데미지입니다.



진실의 문장 도트 ( 불신임 )


전투력 * 0.0965 + 주문력 * 0.050

진실의 문장 도트는 가속도의 영향을 받으며 무조건 적중됩니다.

불신임은 이제 신성화와 신격을 제외한 모든 스킬, 평타에 의해 중첩되며 유지됩니다.

리카운트에서 불신임 도트는 "불신임 (지속 피해)"라고 나옵니다. 불신임이라고 나오면서
무막이 뜨는건 어디까지나 '불신임 도트 걸기'입니다.

세부적인 메카니즘은 아래와 같아요.

1. 중첩 유발하는 스킬 적중
2. 불신임 도트 걸기 시도. (물리 판정. 데미지는 없음.)
3. 불신임 (지속피해) 발생.

여기서 무막이 뜨는건 2번이지 3번이 아니란 뜻입니다. :)



   진실의 문장 심판


(전투력 * 0.142 + 주문력 * 0.223 + 1) * (불신임 중첩당 10% 증가) * (빛의 인도자의 분노 특성 1포당 50% 증가)

불신임 5중첩이고 빛의 인도자의 분노가 2포라면 (전투력 * 0.142 + 주문력 * 0.223 + 1) * 1.5 * 2 가 됩니다.



   정의의 방패


신성력 1 : 610 + 전투력 * 0.1
신성력 2 : (610 + 전투력 * 0.1) *3
신성력 3 : (610 + 전투력 * 0.1) *6



   신의 격노 


데미지 : 2401 + 주문력 * 0.61



   신성화


1틱당 데미지 : 전투력 * 0.038 + 주문력 * 0.038 + 80




-뱀발-

이미지는 Drix님의 "성기사 - 사용 스킬 차트"에서 따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