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 a=UnitAttackSpeed("target");DEFAULT_CHAT_FRAME:AddMessage("대상의 공속 : " ..a.."초",1,0.5,0)


이걸 만들어 놓고 써보세요. 대상의 주무기 공속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오닉이나 네파 등은 1.5초 공속이고, 네지르와 같은 경우 2초 정도가 되죠. 키마는 4초구요.
이걸 20% 공속 디버프를 걸면 1.8초나 2.4초와 같이 되는 것입니다.


넴드를 분석하고 싶으실 때에 유용하게 써보세요. :)



/run a=(GetUnitSpeed("target")/7*100);DEFAULT_CHAT_FRAME:AddMessage("대상의 이속 : " ..a.."%",1,0.5,0)

이건 대상의 이속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드리블이 가능할지 아닐지 판단할때에 써주면 좋겠는데
이게 이동중인 대상에게 써줘야만 합니다. 정지 상태의 대상에게 쓰면 0%로 뜨니 이동중인 대상에게
써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