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데스윙의 광기

 

섬 순서는 3-1-2-4 순으로 가게 될 것입니다. 2번 섬에서는 탱커 생존기가 돌아오지 않으니 신기 한명은 꿰뚫기 타이밍떄 무적 희손을 쓸 준비를 합니다. 나머지 탱커는 사제의 고억으로 버티게 됩니다.

 

타락 기생충의 데미지가 초반에는 무시할 정도지만 후반부에는 2초만에 8만이라는 어마어마한 데미지가 들어옵니다. 노즈드르무가 써주는 방벽안에 들어가면 들어오는 데미지 간격이 벌어지지만, 그 안에서 기생충을 터트리는 일은 2번 섬에서밖에 없으므로 기생충 담당 힐러로 2명정도 붙이는 것이 좋습니다. 1번섬에서는 외부생존기를 지원하는편이 좋은데 첫번째 기생충의 경우 타락체가 첫 으꺠기를 본 후에 희손을 넣으면 꿰뚫기 타이밍이므로 무적을 쓰지 않아도 충분히 버틸 수 있습니다.

 

만약 기생충 담당 힐러가 아니라면, 탱힐을 우선적으로 보면서 으꺠기때 천빛 혹은 광휘 & 여빛을 이용해서 빠르게 채워주도록 합니다. 피뻥효과가 있는 알렉 버프가 있을때는 반피보다 조금 더 다는것처럼 보이지만 알렉이 지워지는 순간 엄청 아프게 느껴지므로 으꺠기와 으꺠기 사이에 무조건 만피를 채워준다는 느낌으로 힐을 해야됩니다. 그 사이 꿰뚫기가 온다면 천빛 선시전 및 3버블 서약으로 빠르게 채워주는 것이 좋습니다.

 

첫번쨰 열기촉수에서는 대체로 공대 생존기를 안돌려도 충분히 살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알렉이 없는 섬에서라면 피빠지는 양이 조금 많을 수 있으므로 첫열기떄마다 날개를 피는 것이 좋습니다. 두번쨰 열기촉수는 섬과 섬사이에서 대체로 3분내외일 것입니다. 따라서 첫 섬에서 열기촉수 뜨기 2~4초전에 신의 은총을 쓰신다면 매 2번쨰 열기촉수마다 은총을 쓰실 수 있습니다. 엠을 태우는 시험은 첫열기가 아닌 두번쨰 열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4번 섬에서는 노즈드르무의 방벽이 없어 화살이 무조건 꽂히게 됩니다. 대체로 탱을 뺸 나머지가 날개촉수쪾으로 가게되고 공대생존기가 돌아가게 될 텐데, 이떄 위험한 것은 화살이 꽂히고 난 후 바로 오는 꿰뚫기에 의한 급사입니다. 공대내 징기가 있다면 징기가 화살떄 무적을 쓴 후 꿰뚫기전 탱에게 신축을 넣어줍니다. 징기가 없다면 같은 행동을 신기가 하면 됩니다.

 

모든 공대가 대체로 칼렉의 버프효과인 마법 지배를 이용하여 딜을 올릴 것이므로 신기도 기생충 딜을 할 때 신격을 지원해 주도록 합니다. 신성화는 1번째 틱에서만 마법지배가 나타나므로 안쓰는것이 좋습니다.

 

2페이즈 : 일반과 다른점이 거의 없습니다. 산탄 파편에 죽지 않도록 제떄 이세라를 눌러 주면서 탱힐을 봅니다. 큰 쫄은 대체로 2번 보므로 1번쨰 큰쫄떄는 어떻게든 탱을 살린다는 느낌으로 탱힐을 봐주세요.. 딜러 하나 죽을떄마다 딜밀리는 것이 눈에 확 띄어요...

 

슬라임은 15%, 10%, 5% 3번에 걸쳐서 나오게 되는데 두번쨰 슬라임까지는 힐이 많이 밀리지 않아 신격으로 지원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5%떄 슬라임 같은 경우 공대에 들어오는 데미지의 양도 상당하므로 딜러들을 믿고 공대힐을 올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기도 타이밍은 섬과 섬사이 날아가는동안, 2페이즈 시작하자마자 기도 + 집중 물약으로 만엠을 채우시면 됩니다.

 

 

p.s 만약 광폭을 보게 될 것 같은 상황이라면 무적쿨이 돌아와 있으므로 시간에 맞춰 무적을 쓰신다면 영웅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