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마주 안받았고 나머지분들은 누가 받았는지 모르겠으며(아마 악흑) 장신구는 210양자+226수액 입니다.




* 단일


1. 박쥐 (1분 49초)







2. 굶파 (2분 19초)








3. 진주 (3분 21초)









* 단일

깡단일은 너프전에도 암사,화법,조드한테 대체로 밀리는 경향이 많았는데 너프후에는 더 극심히 체감이 됩니다.

특히 박쥐나 굶파처럼 샌드백 치는 넴드는 아... 진짜 이정도로 차이나나 싶을정도로 차이가 심했고

(굶파같은경우 딱 2분쿨기 끝났을 때 킬해서 그나마 잘 선방한 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자이목스같은 경우 운좋게 패턴이 안걸려서 그럭저럭 비볐으므로 첨부하지 않았습니다.

진흙주먹은 9.0.0 에도 분딱찍은적이 한번밖에 없는데 로그팟이라 킬타임 짧고 실탄이 재수좋게 잘터져서

그럭저럭 부빈거 같네요.







* 2타겟



2넴 (2분 43초)








9넴 (6분)








* 2타겟

2타겟은 여전히 아주 쎄다고 느껴집니다. 첫번재 쿨기 돌릴때부터 느꼈지만 여전히 좋은거 같아요.




켈타스, 막넴쫄같은 광이 있는 경우 먹을수가 없는 팟이라 따로 첨부는 안했지만

'그래도' 먹을만하다고 느껴집니다. 어차피 연발동안 조조 박고 속사 쓰는중에 죽으니까요

(막넴 1쫄은 렉 때문에 편차도 극심하지만 그래도 타이밍 잘맞추면 조조 온전히 박을수 있습니다)





결론


1. 너프 체감은 되지만

2. 너프 전에도 나타나던 태생적인 직업문제이므로

3. 접고 화조흑으로 갈아탈만큼 암울하진 않다



라고 생각합니다.

어차피 레이드도 2자리는 철밥통인데 로그팟이 아닌 막공같은 경우 킬타임이 좀 더 늘어났을 뿐

패턴 덜 걸려야 로그 잘뽑고 딜 잘 뽑히는건 똑같으니까요. 광 같은경우는 막공이 더 잘나올겁니다.

부캐 조드를 이미 키워놨는데 갈아타야되나 싶다가도 생각만큼 암울하진 않아서 여전히 본캐로 즐기려 합니다.

야냥 같은경우 고려중인데 이번시즌은 탈 일이 없을 거 같습니다.

(쐐기야 이미 19단쯤에서 안받아주길래 주차만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