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술 메인으로 키우던 똥믈리에라서
비주류의 극한값을 맛보고싶어 생냥을 1부터 키우기 시작했는데
"10렙 되면 창 들고 근딜놀이 해야지~"하고 생존특성 딱 찍었더니
이게 웬걸 활스킬도 있고 창스킬도 있네요?

근딜형 스킬이 3분의 1, 원딜형 스킬이 3분의 1, 그거 둘다 안가리는거 3분의 1 이렇게 놓여있는 것 같은데

창이나 활 중 무기를 어떤걸 쓰느냐에 따라서 스킬의 3분의 1은 버리네요...?

스킬창을 보고있으니 대략 정신이 멍해지는데, 얘는 도대체 어떻게 쓰리고 만든 캐릭인가요...? 설마 활이랑 창이랑 스왑해가면서 싸우는 캐릭터인가요...? 아니 이럴거면 예전 냥꾼처럼 주무기 창 / 원거리 무기 활 이렇게 둘 다 착용하게 해줘야되는거 아닌가...?

진짜 진지하게, 비하나 이런거 절대로 아닙니다.
그냥 저는 똥맛 근딜이나 키워봐야지 한건데, 이건 도대체 캐릭터 정체성이 어떤건지 알 수가 없네요.

얘는 어떻게 컨트롤해야되는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