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생냥 스트리머인 AyksTV 인데

저도 한참 보다가 최근 많이 안 보던 중

지나가다 만난 생냥분이 이야기해주셔서 봤네요

대충 요약하자면 도살 빌드입니다.

특성은 기존 트리에서 게릴라 -> 도살만 다르고

성약은 나이트페이에 코레인 - 선제타격 트리에

전설은 집속탄

도관은 화염주입을 사용하였습니다.

대충 봤을 때

도살이 3충전에 집중도 저미기보다 덜 들어가기 때문에

화염주입을 발동시켜서 폭탄 데미지를 쎄게 가져가고 

도살을 꾸준히 돌려주는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폭탄 - 도살 도살 - 폭탄 - 도살 - 쿨동안 살상 독쐐 등 - 폭탄 - 도살 - ...반복

이런 매커니즘 같은데

물론 생냥의 장점은 광 상황에서 타겟제한이 없는 강력한 딜링이지만

늘 빅풀만 있는 것도 아니고 게릴라를 빼면서 줄어드는 데미지는 저미기의 딜 상승 + 화염주입의 효과로 메우는 방식인 것 같습니다.

다만 단일에 있어서 분명히 아쉬운 점이 존재할 것으로 보이는데

이 유저의 경우에는 이부분을 단일에서도 도살을 쳐서 화염주입 발동 및 폭탄 쿨감으로 쓴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여담으로

이 유저를 포함하여 현재 해외 생냥들이 창끝 대신 측방강타를 쓰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창끝으로 얻는 랩터의 데미지 증가보다

측방으로 얻는 집중 수급의 증가 -> 독쐐 or 저미기 의 증가가

특히나 쐐기에서는 더 좋게 보이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