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ko.wowhead.com/news/9-2-%ED%8C%A8%EC%B9%98-%EB%82%B4-%EC%82%AC%EB%83%A5%EA%BE%BC-%ED%8B%B0%EC%96%B4-%EC%84%B8%ED%8A%B8-%EB%B3%B4%EB%84%88%EC%8A%A4%EC%97%90-%EB%8C%80%ED%95%9C-%EB%B8%94%EB%A6%AC%EC%9E%90%EB%93%9C%EC%9D%98-%EA%B8%80-326109

생냥, 격냥 버그픽스 관련해서 블루포스트가 올라왔습니다.

---------------------------------------------------------------
생냥 관련
  • 광기 어린 폭격수 버프를 이미 받은 상태에서 이가 새로이 부여되면 다음 야생불 폭탄이 의도한 것보다 더 적은 피해를 입히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게릴라 전술 특성을 선택한 상태에서 야생불 폭탄이 다수의 대상에게 적중했을 때 옳지 않은 광기 어린 폭격수 버프 중첩을 부여하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다수의 생존 사냥꾼이 야생불 폭탄을 사용하는 것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고자 계속 노력 중에 있습니다 (이는 티어 세트와 딱히 관련이 있진 않으나, 잊어버리지 않았다고 말씀드리고자 이 목록에 포함시켰습니다).

--------------------------------------------------------------
격냥은 남아있던 버그들도 해결된 것 같습니다.

  • 멈추지 않는 경계 효과를 얻었지만 교묘한 사격 효과를 얻지 않은 상태에서 조준 사격을 통해 교묘한 사격 효과를 얻으면 교묘한 사격이 소모되고 그 효과를 받지 못하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멈추지 않는 경계 효과를 얻은 상태에서 조준 사격을 통해 교묘한 사격 효과를 얻어 또 다른 멈추지 않는 경계 효과를 얻었을 때, 조준 사격 한 번에 두 개의 멈추지 않는 경계 효과가 모두 소모되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연타 공격의 피해량과 세트 보너스의 교묘한 사격 피해량 증가 관련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각주: 위의 변경점이 적용된 이후, 조준 사격 -> 멈추지 않는 경계 -> 조준 사격 -> 반복 같은 운 좋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4종 보너스로 교묘한 사격 버프를 받기 위해 필요한 집중의 양이 수정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논의를 거친 후 변경점을 적용하기 전에 먼저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야냥
세트 보너스와 광역 피해 관련 문제에 대한 여러분의 글들을 모두 읽어보았으며, 이 글에서 정확히 무엇이 수정될 것인지 알려드릴 수 있는 건 없습니다만 티어 세트를 획득할 수 있게 되기 전에 4종 세트 보너스에 수정이 가해질 예정이라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계획이 잡히면, 꼭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