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근히 질문 글이 많은데, 사실 파개왕테우스님이 쓰신 인증글 보시면 되긴 합니다만, 아예 입문이라서 공략 이해도 힘들다 하시면 리얼 걍 간단하게 초보분들께 정해드림.
모두 고려 하지 마시고, 그런건 나중에 격냥 이해도 더 올라가면 고민하시면 되니까 걍 따라하세여.

광딜(쐐기 쫄)
연타 - 폭사 - 표창 - 정조준 - 연발 - 속사조사조사(이 세번의 캐스팅을 연발버프 6초안에 다 박아야함) 그 이후, 일제 - 속사 혹은 조사 - 그러다가 연타 올때 쿨 보고 속사랑 맞춰서 연타 일제 속사 이런식으로 연타 속사 최우선으로 같이 쓰면 됩니다.

속사를 우선시 하는 이유는 광딜에 속사가 딜이 가장 잘 나오기 때문이고, 특성 중에 조사 시전 시 확률적으로 속사쿨 돌려주는 특성이 있기 때문에 운 좋으면 속조속조조속 뭐 이런 식으로 속사 쿨이 돌아오는 경우를 노리는 겁니다.

그래서 예를 들어, 연타 쿨 4초, 속사 쿨 3초 쯤 남았는데 조사는 당장 한발이 장전 되 있으면 속사쿨이 돌아와도 연타 쿨 까지 가디렸다가 연타랑 묶어서 속사를 쏩니다. 조사는 계속 참다가 그 이후에 씁니다. 이러면 그 비는 시간에 뭐하냐? 특성이 강화 시켜준 일제나 신사, 혹은 고사로 집중을 채워도 되고 폭사나 표창도 쿨 오면 날립니다. 그거 참는다고 딜로스 안납니다. 오히려 4초간 속사 조사 참은걸로 더 강한 딜을 넣을 수 있게 됩니다.

단일(레이드)
다 똑같은데 오프닝 이후, 연타를 속사가 아니라 조사에 묻히시면 됩니다.

단일 위주의 투타겟
N - 전문화 - 야생

단일 위주의 3타겟 이상 5타겟 이하(그냥 의회라고 하면 되는데)
특성에서 중탄약 찍으면 됨. 나머지는 광딜 사이클 똑같음.

저렇게 외워서 발드라켄 허수아비 쳐보시고 대충 1분 쳐서 최소 100k근처로 나오면 된겁니다. 노세트라도 90k이상 나올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