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쐐기 22~24단 돌고 있는 야냥 유저입니다. 

와우를 하면서 정말 가지가색의 다양한 실수를 하면서 배워가며 플레이를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한 바보같은, 인상적인 실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파왕 23단

시작 전 탱님이 차단 징 정해주셨고, 저는 다이아였습니다. 입구 몹 모아서 블 키고 차단도 하며 딜하는데, 저는 별 모양이 다이아처럼 보여서 다이아 몹 제대로 차단 못 했더니 이상하게 꼬이고 차단 세서 전멸했었네요. 노란색이 별, 보라색이 다이아더군요; 끝까지 갔지만 약간 아쉽게 시클 못 했습니다.

2. 상록숲 23단

입구블하고 몹 잡는데 파열 대처 잘 못해서인지 사망자 좀 발생했었습니다. 그래도 이어나갔는데, 1넴 주위 3마리씩 세무리 있는 곳 아시죠? 거기서 첫번째 한무리 잡는데, 기술 시전하는 몹 타켓 바꾸려고 탭 눌러 바로 차단 눌렀는데 왼쪽의 다른 무리몹을 공격해서 애드되고, 깜짝 놀라 다시 탭 눌러 공격했는데, 이번에는 어쩌다보니 오른쪽 또 다른 무리몹을 공격해서 세무리가 한꺼번에 몰려와 전멸했습니다. 석주님이 쫑내자고 하여 쫑났는데 어찌나 죄송하고 부끄러운지..(우편으로 파티원분들에게 궁극의 힘의정기물약 5개씩 보내드렸습니다)

3. 영웅 레이드

1넴부터 리셋을 담당했습니다. 4넴 앞에 와서 리셋하는데 사거리 안 나온 상태에서 코사 누르고 바로 죽척 눌러서 '으아~' 소리는 울려퍼졌는데 리셋이 되지 않아 다른 분 리셋 좀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너무 민망하더군요 ㅎ

다들 기억에 남는 실수 있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