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10-24 02:04
조회: 1,930
추천: 0
[질문] 착한 와라버지의 법...?※ 또 궁금한 것이 생겨 글을 올려봅니다.
ㅇ 골드 입찰 막공격대. ㅇ 모집자 규칙에 의한 올분 또는 X이상 올분인데, 중간 정산에 의해 합산된 금액이 충분히 올분이 될만한 상황. ㅇ 모든 아이템의 경매 진행이 종료되고, 유저의 선택을 받지 못해 마력 추출될 처지인 어떤 아이템, 또는 살펴보기 결과 특정 직업 티어 아이템에 대해 N명의 참가자 중 N-1명이 이미 착용중이고 입찰만 나온다면 당연히 남은 1명이 기본가에 획득할 수 있는 상황. → 참가자 A씨( 복장 양호. 분배받는데 아무런 문제되지 않음. 공격대장과 안면부지 ). 갑자기 공격대장에게 귓말을 보냅니다. 현재 보유 골드가 아이템 하나 기본가에 구입하기에도 조금 모자라니 마력 추출될 처지의 아이템 중 하나, 또는 누가봐도 기본가로 본인(남은 1명)이 득할 수 있는 티어 아이템을 일단 자신(A씨)이 문득 생각이 바뀌어 구입하는 것처럼 하고(진행자로부터 아이템만 먼저 받음), 그 금액만큼의 분배금을 받지 않거나(뽁템 처리 전의 골드 기준으로 계산된 금액이 아이템 기본가보다 큰 경우만 가능) 최종 골드 배분 이후에 상환하기로..... 일종의 외상을 시도합니다! ∵ 공격대장님들은 어떡하시겠습니까? < 정상적인 경매 진행중에 입찰이 없던 아이템으로 한정 > ① OK, Call ! 그 정도 융통성쯤은 있다구요. ② A님, 싫은데요~ 자본주의 커뮤니티에서 돈 없으면 아무 것도 못하는거 몰라요? ∴ 혹여 ①번의 긍정적인 반응도 드러난다면, 이와 같은 공격대장의 융통성을 [착한 와라버지의 법] 이라고 명명하고 싶습니다. 이러한 실제 상황 하에, 누군가가 현장에서 바빠죽겠는 공장한테 구구절절 설명하느니, "착한 와라버지의 법에 의해 xxxx 구입하고 싶습니다" 한 마디면 쌍방 이해되도록.
EXP
4,709
(77%)
/ 4,801
《 燃舞蹈 點心 》 ※ Character Introducing.
Bllyan(♂), the Human Paladin born in December 2004. (N02A) 고결한결속(♀), the Blood Elf Hunter born in February 2007. (N02H) 킴멜탈(♂), the Goblin Shaman born in December 2010. (W09H)
※ Classic Character Introducing. 블리안(♂), the Human Paladin born in August 2019. (N01A) ![]() 1. 장비 구입시 기본가를 초과하여 입찰하지 않는다. ( BIS 둘둘해봤자 동급의 다른 직업만큼의 역량을 발휘하지 못한다 ) ( 클래식을 시작하게 만든.... 갖고 싶었던 세 아이템, [맹습의 벨트], [비룡이빨 부적], [타락한 파멸의 인도자] 만큼은 전 재산 털어서라도 입찰하되, 상위 입찰 발생 즉시 포기한다 ) 2. 도끼, 사슬, 가죽, 천 아이템은 거들떠보지도 않는다. 3. 홀퀘는.... 시작도 하지 않는다. 4. 가늘고 길게 플레이한다. ( 남는건 장비와 계급이 아니라 평판과 사람이다. )
|
블리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