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리 호드 - 가즈아 길드 - 불타는시체 입니다.

상대방은 - 리치 왕의 분노 길드 - 대농마트 (힐드루), 프리지아 (법사) 입니다.

경매중 제가 500에 입한 상태에서 대농마트님과 레이스하여 제가 700까지갔고 800에 대농마트님이 아이템을 드셨습니다. 그후 저는 ㅈㅈ 하여 템받으시고 끝났습니다.

그런데 귓말로 제게 본인이 템이 있으시다고 제게 700에 사겠냐고 하시는겁니다. (제가 700까지 레이즈 했으니까)

그래서 이런건 제가 문제될 수 있으니 공장님께 말씀드리라고 했는데, 그후로 귓말이 없으시더라구요.

그리고 공장님께 말씀드렸냐고 하니까 다른분께 200에 파셨다고 합니다. 

공장님께 800에 드신분이 제게 700에 다시 파신다고 한다하고 말씀드리니

공장님께서는 본인은 템을 돈을 받고 팔았고 그것으로 끝이다. 그 이후는 관여치 않는다고 하셨습니다.
(템 나올때마다 실시간으로 경매하고 처음 낙스온분들도 계셔서 브리핑 하느라 공대장님이 바쁘셔서 정확하게 상황인지를 못하셨을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저는 사실 이 템이 BIS도 아닙니다. 

단지 제 템보다 조금 더 좋아서 입찰했을 뿐 이 템을 못먹은게 열받아서 이런 글을 쓰는것도 아닙니다.

이게 800골이 아니라 8천골이었다해도 맞는 말인가? 생각해보면 아닌것같다고 생각이 듭니다.

반대로 이게 800골이아니라 8골이라고 해도 이런글을 올렸을까? 

네 이건 순서가 잘못됬다고 생각이 듭니다.

경매 후 재판매로 인해 일어날 수 있는 일들이 많잖아요?

이런 일이 빈번하게 일어난다면 이는 자칫 *빨래질이 빈번하게 일어나게 될 수있는 일로 연결될 수 있는 일입니다.
(*빨래질: 레이스 올려서 분배골드 올리려는 행위)

자꾸 본인은 되려 손해보았다고 하시는데, 의도적으로 손해보고 다른분들에게 골드를 덜어들리기 위해 경매를 하신건 아니잖습니까;;

무슨 자기가 잘못산 물건을 안사줬다고 다른사람한테 200골에 팔았다며 ^^ 하시는게 
"나는 기회를 주었지만 너는 놓쳤어" 처럼 느껴지네요.

제가 진심으로 잘못샀다면 공대장님께 바로 말씀드리고 절차를 진행했을것같아요.
1. 낙장불입이다. 다른분들께 팔지마라 라고하시면 → 그냥 템 상인에게 팔기 / 뽁 / 그냥 다른분들 나눔
2. 재경매 진행하자 →  골드 다시 받고 공대장님께서 재경매
3. 니맘대로해라 - 공챗에 판매

그런데 공대장님께 말씀을 안드리고 

공개적으로 말은 못하시고 제게 귓말주신 이유는 무엇이었는지 이해가 안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