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해서 인벤 가입해 1렙으로 글 쓰니 이해 부탁드려요
게시글을 쭉 봤는데 이유 불문 옳고 그름을 떠나 저처럼 이유 없이 피해를 보실 분들이 계실까봐 글을 남깁니다. 더불어 당사자이신 뇌수님은 이후 저를 차단 하시고 아무런 말씀 없으신데 이렇게라도 보셨으면 좋겠네요.



추방 당시 스샷인데 너무나 갑작스럽게 통보식으로 추방을 받았어요. 지금 생각해봐도 제가 분제 당한 이유는 뇌수님이 개인감정 있으신 분과 제가 지인이라는 이유 단 하나인데 납득이 되질 않아요.
공대 진행 2~3시간 동안 채팅한게 추방당하기 직전 딱 두마디 인데 당시 너무나 당황스러워서 뭐라고 말도 못하겠고.. 혹시나 싶어서 스샷 한두장 찍었던 거에요.

몇몇분들께서 한동안 같이 레이드를 하신 뇌수님을 옹호하시는건 이해가 갑니다. 다만 여러 사람들 앞에서 경우 없는 이유로 손가락질 당했던 저 또한 마음이 많이 상했어요. 본인이 지금이라도 옳지 못했다는걸 인정 하신다면 사과해주세요.
스샷에서 보시는것처럼 저처럼 당황스러워 하시는분들도 계시고 또 어떤 분들은 뇌수님 편을 드시기도 하시는데 몇몇 분들을 제외한 공대원 대다수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추가1) 같이 공대에 계셨던 Diop님과 대화내용 갭처해서 올려요


추가2) 뇌수님 제가 부캐로 귓말 드려도 답도 없으시고 지금은 접종해 계시는데 제 귓을 보시긴 한건지 차단을 또 하신건지 답답해서 말씀드립니다. 이렇게 게시판에라도 글 남기니 개인적으로 귓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