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크홀라 서버 얼라이언스 진영에서 드루이드(야성)를 플레이 하고있는 가네쉬 입니다.

어제 친구에게 연락이 와서 저보고 사사게 스타 됐다고 하길래 와봤더니 아직도 뜨겁군요;;

월급루팡하면서 글들을 좀 봤는데 착귀관련 공지 여부와 관련된 이야기가 보이고 고정 인원이 아닌 외부인원으로서 본 당시 상황에 대하여 할 말도 좀 있어서 글을 남깁니다.

전 이번주 처음 같이 간 팟이였고 착귀 관련 공지는 시작전에 받지 못했습니다. 룰 관련해선 두분(공장님과 사제님)싸우시는 과정에서 알게 되었지만 괜히 저까지 나서서 분란을 조장하고 싶지 않아 조용히 있었습니다.

라그까지 2시간 내에 잡고 시드도 괜찮아서 잘왔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디코로 욕설이 들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사제님과 기사님이 분배를 못받고 공탈당하는 일이 일어났구요.

이건 아닌것같아서 분배는 하고 추방하자, 나중에 더 큰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말씀드렸으나 일부 다른 공대원분들과 공장님 및 공장님 지인분들께서 너무 흥분하셨는지 이야기가 잘 안통했어요.(공장 지인분은 "난 지금부터 싸우러 가야겠다~"라고 의지까지 다지시더군요.)

그 이후론 결국 저도 다른 분들과 똑같이 아무소리못하고 있다가 분배받고 나왔습니다. 오닉도 이어서 간다고 하셨으나 도저히 같이 못가겠더라구요.

고정 인원이 아닌 외부 인원으로서 봤을때 레이드 진행 자체는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빨리 잡기도 했고 서로 쇼부같은거 안보고 레이스 정직(?)하게 하는것도 좋고 다 좋았어요.
하지만 공대장님께서 디코 마이크로 너무 심하게 욕설을 하시고, 다른 공대원들 의견은 싹 무시하시면서 본인 마음에 들지않는다는 이유로 2시간동안 같이 고생한 공대원을 골드분배없이 공탈시키신 것은 정말 잘못된 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뇌수님께 말씀드립니다. 부디 당사자 분들(사제님, 기사님)께 꼭 사과 하시고 보상 해주시길 바랍니다. 분배금 회수를 원하신다면 귓말 보내주시거나 우편으로 대금 청구 해주세요.

차단 풀어놓고 기다리겠습니다.

요약
1. 시작전 착귀관련 공지 없었다.
2. 디코에서 음성으로 욕하면서 2시간동안 같이 고생한 사람 분배없이 공탈시킨건 잘못이라고 생각한다.
3. 보상할때 분배금 회수할거면 골드 보내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