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크-얼라의 장혜지팡이입니다.


현재 수도원 3번방 기사로 활동하고있습니다.


우선 이렇게 글을 작성하는 이유는 혹여 저에게 3번방 쩔을 받아보신분들의 의견을 여쭈어보고자 작성합니다.


그 이유를 먼저 말씀드리자면 길드원이 텔런의 꿈 퀘스트를 진행하던 도중 같은 파티원이 제 욕을 하는 걸 보고 저에게 말해주었습니다.



여기서 사쵸님께서 저에게 불만이 있는거 같아서 개인적으로 귓말을 통해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우선 사건의 요지는


1. 힐러는 20골을 받고 왜 일반 손님한테는 25골을 받느냐

2. 다른 스트리머 방송에 가서 왜 닉을 까면서 채팅을 치느냐

3. 힐 밀대 받아가면서 뒤지면서 버스를 운영하느냐


이렇게 3가지입니다.


글을 올리는 이유는 물론 제가 예전에는 버스를 운영하는 것에 대한 자신감이 없어 힐을 받으면서 버스를 도면 운영이 가능하기에 파티찾기 광고 문구를 <힐해주는 분 20골 손님25골 모집합니다.> 로 항상 광고를 해왔고 버스를 운영하였습니다. 그리고 저는 항상 1시간안에 5판을 다 돌지 못하거나 한 판에 2번 이상 죽을시 그 판에 해당하는 가격 "5골"은 항상 손님분들에게 환불을 해주었습니다. 하지만 사쵸님께서는 자기는 환불도 받아본 적이 없다. 라고 하셔서 혹시 저에게 쩔을 받아보신 분들이 여기에 계신다면 제가 정말 환불을 해주었는지 아니면 쌩까고 말았는지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저는 2번 사안에 대해서는 저는 결단코 와우 스트리머 방송에 닉을 까면서 채팅을 친 적이 없습니다. 현재 괴물쥐 라는 스트리머의 길드에 속해있고 닉또한 팬닉이라고 할 수 있는데, 과연 이 닉을 까면서 다른 스트리머 방송에 가서 분탕칠 수 없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이 부분에 관한 건 사쵸님께 증거를 부탁드렸으나 어떤 스트리머 였는지 말씀도 안해주셔서 그냥 넘겼습니다.


처음부터 나눴던 귓말이 나중에 나뉜 귓말에 밀려서 짤려버렸습니다. 밑은 사쵸님과 제가 나눴던 귓말의 내용입니다.







이상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