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크홀라 호드 <와린이 어서오고>에서 플레이하고 있는 탑승왕히치하이킹입니다.


저희 와린이 공격대도 검은 사원/하이잘 공략을 앞두고 있습니다.

원활한 네임드 공략 시간 확보를 위해 쫄몹 공략을 정리하는 도중 공대원 모두와 같이 보면 어떨까 싶어

파워포인트로 자료를 부족하나마 직접 제작하여 보았습니다. 만들고 나니 다함께 나누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에 

팁 게시판에 게시합니다..!



불뱀/폭요에서도 초기에도 그랬듯 쫄몹에서 사상자도 많이 나오고 시간도 많이 소모됩니다.

모두들 쫄들의 주요 스킬을 알아보고 센스 플레이어가 되어 봅시다!


* PPT 간략 소개





- 네임드 구간별로, 몹 무리별로 정리했습니다.

- 몹들의 사용 스킬과 간략한 설명을 첨부했습니다.
  (몹들 스킬의 중요도 순으로 크게! 만들고자 했습니다.)

- 중간에 양변이나 추방 마크가 반투명한 것은 메즈는 가능하지만 저희 공대 택틱상 메즈하지 않는 몹들을
  표시한 것이니 너무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 고생하시는 공대장님들의 브리핑을 위하여 슬라이드 애니메이션이 들어가 있어요.
(슬라이드 쇼가 아니면 겹쳐 있어서 보기가 힘들 수 있어요! 불편하시다면 애니메이션 제거하세요!)

※  확인이 필요하거나 잘 모르겠는 부분은 따로 표시해 두긴 했습니다만..  물론 틀린 부분도 있을 거예요! ☞☜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고, 실제와 다른 점, 또다른 팁 등을 알려주셔서 다같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와린이 어서오고> 길마 탑승왕히치하이킹 이었습니다! (길드원 모집중-!)
공대장님들 항상 고생 많으십니다. 이것으로 조금이라도 부담 더셨으면 합니다.
아! 저는 저희 공격대 공대장은 아닙니다!!!

혹시 지나가다 보면 아는척이라도 해주세요-! '- ^v

* 파일 용량 문제인지 첨부가 되지 않아 구글 드라이브 URL로 대체합니다!
 ※ 클릭 시 바로 파워포인트 파일로 다운로드 됩니다! (용량주의: 43.2mb)
https://docs.google.com/uc?export=dwonload&id=1FGNT5ZqGzWbuB86kFDiunt0APem-mBbQ
(클게 및 다른 게시판에도 올리면 좋을 것 같다고 하여 팁게시판에 있는 글을 다시 올립니다. 도배같아서 죄송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