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3트정도 전탱 5중 탱시도를하다가 

느낀바가 있어서 글을남깁니다.

공대마다 다를순있는데 저희 공대의 경우 6힐에 탱힐이 아주잘되서 보통

1-2-3트정도면 킬합니다(보기 5중의경우)

근데 전탱으로 시도했을때 리스키한부분이 있었는데 0.1초 끔살 0.4초 끔살 상황이벌어집니다.

이유는 헌수 여부가 제일큽니다

제 전사가 피통이 풀버프시 5만이넘는  5150정도의 탱이기때문에 오버 스팩이라고 생각했는데
(지휘포함)

그래도 0.1초 끔살이납니다. 요는 이렇습니다. 

알갈론 평타 2방  + 위상의일격 + 붕별대미지 들어오면  5만피도 한방입니다.

온탱시에 무조건 위상의 일격이 들어오는 타이밍과 붕별대미지가 겹치지않거나 그때 작은 대미지라도 리듀스가 필요하고 운이좋을경우에는  평타가 보기보단 적게 들어오는 것처럼 보이지만 

중간에 운이안좋아서 저렇게 터지면 한방에갑니다. 보기는? 헌수의 사기적인 기능으로 버텨냅니다. ㅋㅋㅋ 

물론 운이 좋아서 온탱으로 끝까지 버틸 수 도있지만 리스키 한부분이 큽니다.

시간을 들여서 붕별을 조절하면서 위상의 주먹 타이밍과 외부생존기를 주고 3/3택틱으로 최대한 온탱시간을

줄여야하는데...그럴바에야 그냥 보기로 하는게 잡는거 자체는 안드로매다로 편합니다.

붕별컨트롤도 크게 신경안써도 되고 마뎀리듀스도 크고 헌수가 35%에 피해20%감소가 사기고 빛의인도 6%마뎀리듀스 받는 모든 피해 3%감소 신방업타임 등등해서 나쁘지않은것같습니다

아무튼 제 결론은 끔살상황에서 사는것과   평타 중첩+붕별대미지 한방에 5만피 전사도 한방에간다는거 오버힐을 때려도 0.1초 0.4   초만에 가기 때문에 운에 탱킹을 맡겨야된다는점 

만약에 전탱으로 맨탱으로 어떻게잡아 봐야한다면 보기에 비해서 쓸데없는 외생기 및 장신구 타임테이블을

마련하고 해야된다는 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