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4:09
조회: 63
추천: 0
[불성] 렙업 특성 질문좀요!이제 20찍은 드루 와린이입니다 혹시 야생의 공격성을 안찍는 이유가 있나요!? (와우헤드에서 보고옴) 흉포한 이빨을 안쓰나요?ㅎㅎ ![]()
EXP
4,449
(12%)
/ 4,801
|

믹키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