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좋은 주말입니다!
선생님들 문의 드릴게 있어서 인벤에 글을 써봅니다.
성기사로 불성을 처음 접했는데요.


인벤 공지 게시판에 있는 순서대로 징벌 특성을 찍고 레벨업을 해서 현재 48렙입니다.

[   https://www.inven.co.kr/board/wow/5540/3943  <--- 링크 복사본입니다. 올려주신 분 감사합니다.  ]

저렙이다보니 던전에서 탱커, 힐러, 딜러 전부 다 하게 되는데 보통 탱, 힐을 아무래도 많이 하게 됩니다.

여기서 질문!

현재 제가 배운 기술 기준으로 탱킹을 할 때 고결 오라 키고
정의의 격노(쿨타임 시 지속 돌림) -> 성전사의 문장 2레벨 -> 심판 -> 지휘의 문장-> 성전사의 문장
이하 반복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어글이 티면 정의의 방어?로 끌어오는 식으로 하고 있습니다.)

근데 제가 위에 올린 방식은 징벌로 딜을 넣을 때 보통 한다고 인벤에서 보고 알았습니다.

정의의 문장을 활용해야 한다고 말씀하시는데 탱킹을 어떤 순으로 해야 할 지 잘 모르겠습니다.
예를 들어 정의의 문장(최고레벨? 또는 2레벨)을 키고 바로 심판 사용 후 정의의 문장 반복식으로 하는 건지
궁금합니다.
(결론 : 위의 징벌 특성을 이용한다고 하였을 때 탱킹 방식이 궁금합니다.)

그리고 혹시 추가로 지혜의 문장, 빛의 문장 이런 거는 배우기는 다 배웠는데 보통 어떨 때 사용을 보통 하시는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힐은 보통 빛의 축복을 탱커에게 걸고, 빛의 섬광(주스킬 최고레벨), 성스러운 빛(최고레벨 거의 사용하지 않음)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글이 길었는데 읽어주신 분들 감사하고 조언 많이 부탁 드리겠습니다.(저 질풍의 술트라제 만들었습니다!!! 분해되는 줄 알고 조립했는데 크흠..,어서 50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