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단계가 시작되는 동안 저희는 게임 내 진행 상황, 커뮤니티의 피드백, 버그 신고를 면밀히 모니터링했습니다.

다음 주에 예정된 주간 점검에 따라 다음과 같은 직업 조정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드루이드

  • 별빛쇄도가 더 이상 청명의 징조의 정화 발동 효과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 두개골 강타 룬이 손 부위(기존 다리)으로 이동했습니다.
  • 가르기 룬이 다리 부위(기존 손)으로 이동했습니다.
  • 가르기 위협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성기사

  • 빛의 은총 룬이 손목 방어구 부위로 이동했습니다(기존: 투구).

도적

  • 집중 공격으로 생성되는 기력이 2에서 3으로 증가합니다.

주술사

  • 과충전의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로 증가했습니다.

흑마법사

  • 생명력 전환이 흑마법사 소환수에게도 마나를 돌려줍니다.
  • 불안정한 고통의 공격력이 약 120%만큼 증가했습니다.
  • 탈태가 활성화된 흑마법사와 악마술사의 대가 특성이 임프 또는 지옥수호병을 소환할 때 위협 생성량이 증가합니다(위협 수준 생성 감소).

전사

  • 승리의 돌진의 치유량이 전사 생명력의 10%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4월 16일 이후로 다른 직업 조정하면서 변경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손목에 신성기사 관련 룬이 없었는데 좋은 소식이네요.
드루이드 가르기 룬은 손에서 다리 부위로 간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