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내일, 각 지역의 정기 점검 기간 동안 디스커버리 직업에 다음과 같은 변경 사항이 적용됩니다.

드루이드

개발자의 한마디:  사용할 대상에 회복 또는  재생이 있어야 합니다.

성기사

개발자의 한마디: "문장전환(Seal twisting)"은 오리지널 불타는 성전에서 인기를 끌었던 흥미로운 창발적 효과로, 초기 버전의 WoW에서 사용되었던 느린 서버 메시지 시스템을 활용하여 두 번째 문장이 시전될 때마다 성기사의 활성화된 문장의 지속 시간을 짧은 시간 동안 약간 연장했습니다. 이를 통해 성기사는 무기를 휘두르기 직전에 새로운 문장을 완벽하게 정렬할 때 한 번에 두 개의 문장의 이점을 일시적으로 얻을 수 있었습니다. 당시에는 버그로 여겼겠지만, 많은 플레이어에게 이 기능은 클래스의 인기 있는 기능이 되어 숙련된 플레이어가 정확한 게임 플레이로 출력을 높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불타는 성전 클래식에서 이 플레이 스타일을 재현했으며, 그 이후로 디스커버리를 포함한 오리지널 WoW의 다른 버전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디스커버리에서 헌신의 문장과 지휘의 문장이 서로 문장전환되는 것에 대해 우려했는데, 그 중에는 플레이 스타일이 마나 효율이 매우 낮다는 점, 제대로 작동하려면 무기 휘두르기 타이머와 같은 애드온이 주로 필요하다는 점, 경험이 적은 플레이어에게는 뒤틀림이 직관적이지 않을 수 있다는 점 등 여러 가지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게임이 성숙해지고 플레이어 피드백에 계속 귀를 기울이면서, 일부 사람들에게는 이것이 와우 역사의 초기 시대에 성기사를 플레이하는 것의 매력과 독특함의 일부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희는 이 변경 사항을 실험적인 것으로 간주하며, 이 변경 이후 징벌의 성능과 행동을 면밀히 관찰할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것으로 판명되면 이 변경 사항을 되돌리거나 나중에 추가 조정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에 대한 피드백을 보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문장 전환을 허용하기 위한 이번 변경으로 인해 징벌을 플레이하는 "최적의" 방식이 당장 크게 바뀌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쟁의 기술, 헌신,  퇴마술 간의 상호작용으로 인해, 징벌 플레이 스타일에 다양성을 더하기 위해서는 대대적인 재설계와 변화가 필요할 것입니다. 3단계 동안 핫픽스를 통해 또는 4단계를 위한 더 큰 노력의 일환으로 적용할 수 있는 잠재적인 변경 사항에 대한 옵션을 여기에서 평가하고 있습니다.

사제

  • 어둠의 형상이 증가시키는 모든 암흑 공격력이 기존 15%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도적

주술사

  •  교묘한 정신은 이제 폭풍의 일격과 용암 채찍으로 피해를 입혔을 때만 발동하며, 지속시간이 10초에서 30초로 증가했습니다.
  • 태우기 룬이 화염 충격의 공격력을 100%만큼, 화염 충격의 지속 효과 지속시간을 6초만큼 증가시키고, 화염 충격이 3명에서 최대 5명의 대상에게 적중하게 합니다.
개발자의 한마디: 교묘한 정신의 전반적인 유용성에 대한 피드백을 많이 받았는데, 특히 정령 주술사의 경우 더욱 그랬습니다. 이 능력은 정령이 사용하도록 의도된 것이 아니므로, 저희가 조정한 것은 이 능력을 좀 더 강화에 초점을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태우기 룬의 출력과 사용성을 증가시켰으며,  화염 충격 지속시간 증가를 통해 한 번의 화염 충격 지속 시간 내에 두 번의 용암 폭발 시전을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약간 개선했습니다. 이 정도로는 정령을 저희가 원하는 레벨로 끌어올리기에는 충분하지 않을 것으로 보이므로, 향후 직업 조정 업데이트에서 필요에 따라 다른 전술 조정을 계속 진행할 계획입니다.

사냥꾼

  • 신속한 사냥은 이제  속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80%만큼 감소시킵니다(기존 2분 감소).
  • 키메라 사격 무기 피해 비율이 135%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120%)
  • 전투력 전에  폭발 사격의 기본 피해량이 50% 증가했습니다.
  • 저격 훈련에는 새로운 추가 효과가 있습니다. 저격 훈련이 5중첩인 동안 조준 사격은 즉시 적용됩니다.
  •  독사 확산이 이제 일제 사격으로 인해 대상에게 독사 쐐기를 12초 동안 적용합니다(기존 6초).
  • 이제 고정 사격이 무기 공격력의 100%를 입힙니다(기존 75%).
개발자 노트: 사냥꾼에 대한 추가 조정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원거리 플레이 스타일을 개선하고 근접 플레이 스타일을 줄여 둘이 더 동등해지도록 하려고 합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향후 업데이트에서 사냥꾼, 마법사, 주술사, 흑마법사에 대한 더 많은 조정을 신중하게 계획하고 있습니다. 3단계가 시작된 이후 보내주신 피드백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조만간 다음 조정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번역에 일부 오역과 의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문장 스왑은 문장 전환이라고 번역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