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와우헤드 3P 비스 업데이트 된걸보고 부죽 비스를 보고 대강 생각해봤습니다..
밑에 용식님 글보고 작성하게됐는데 저도 맞는지는 모르겠고 부죽 고수님들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3페이즈에서 새로 스냅샷해야 하는게 두 가지가 추가 되었습니다.

1) 티어9 2셋효과 - 피격or심강 사용시 일정확률로 15초간 힘180 증가
 - 티어9 2셋의 발동확률은 50%이고 내부쿨은 45초입니다.
2) 인장 - 죽격or절멸or스격 사용시 일정확률로 20초간 힘200 증가
 - 인장의 발동확률은 80%이고 내부쿨은 10초입니다.

그리하여 스냅샷 시 터뜨려야할 List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죽선 or 다크문
2) 타성
3) 티어9 2셋
4) 인장 
5) 타성 빨리터졌을때 광폭화마부 무기 스왑으로 광폭화 노리기


스냅샷 딜사이클
<Best case>
얼손-역격-피격-스격 여기서 다터지면 바로 가고일뽑기 - 가속+광폭화+혜흔+번개가속기-검마스왑 - 룬무기강화 - 죽부-죽고 - 사군

<운이 안좋아서 잘 안터질경우>
얼손-역격-피격-스격-룬무기강화-피격-스격-가고일뽑기-가속관련쿨기-사군
(룬무기강화 이후 스격 피격에도 티어셋효과, 인장 안터질경우 피격,스격 한번더 사군은 룬 돌아오면..)

특성 및 룬
1) 일반적인 칠흑의 역병인도자 찍는 질병 특

룬 - 얼손, 죽부, 구울
와우헤드 비스에 나와있는 특성 그대로 가져왔습니다.

2) 부형 특성
돌발역병이 스격 데미지도 올려줘서 공대내에 질병특 부죽이 있으면 부형 특성이 괜찮아보입니다.
 
룬 - 어두운 죽음, 죽부, 구울


스냅샷 이후 딜 사이클은 큰 차이는 없겠지만 인장 힘버프가 끊기지 않도록 인장 내부쿨 위크오라 만들어서 내부쿨 마다 혹은 20초마다 스격을 섞어주면 될 것 같습니다.

다른분들 의견도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