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gry
2023-06-14 13:14
조회: 4,269
추천: 4
부죽 3페비스 인장 먹고난 후 스냅샷에 관하여아침에 와우헤드 3P 비스 업데이트 된걸보고 부죽 비스를 보고 대강 생각해봤습니다..
밑에 용식님 글보고 작성하게됐는데 저도 맞는지는 모르겠고 부죽 고수님들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3페이즈에서 새로 스냅샷해야 하는게 두 가지가 추가 되었습니다. 1) 티어9 2셋효과 - 피격or심강 사용시 일정확률로 15초간 힘180 증가 - 티어9 2셋의 발동확률은 50%이고 내부쿨은 45초입니다. 2) 인장 - 죽격or절멸or스격 사용시 일정확률로 20초간 힘200 증가 - 인장의 발동확률은 80%이고 내부쿨은 10초입니다. 그리하여 스냅샷 시 터뜨려야할 List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죽선 or 다크문 2) 타성 3) 티어9 2셋 4) 인장 5) 타성 빨리터졌을때 광폭화마부 무기 스왑으로 광폭화 노리기 스냅샷 딜사이클 <Best case> 얼손-역격-피격-스격 여기서 다터지면 바로 가고일뽑기 - 가속+광폭화+혜흔+번개가속기-검마스왑 - 룬무기강화 - 죽부-죽고 - 사군 <운이 안좋아서 잘 안터질경우> 얼손-역격-피격-스격-룬무기강화-피격-스격-가고일뽑기-가속관련쿨기-사군 (룬무기강화 이후 스격 피격에도 티어셋효과, 인장 안터질경우 피격,스격 한번더 사군은 룬 돌아오면..) 특성 및 룬 1) 일반적인 칠흑의 역병인도자 찍는 질병 특 룬 - 얼손, 죽부, 구울 와우헤드 비스에 나와있는 특성 그대로 가져왔습니다. 2) 부형 특성 돌발역병이 스격 데미지도 올려줘서 공대내에 질병특 부죽이 있으면 부형 특성이 괜찮아보입니다. 룬 - 어두운 죽음, 죽부, 구울 스냅샷 이후 딜 사이클은 큰 차이는 없겠지만 인장 힘버프가 끊기지 않도록 인장 내부쿨 위크오라 만들어서 내부쿨 마다 혹은 20초마다 스격을 섞어주면 될 것 같습니다. 다른분들 의견도 궁금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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