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번의 테스트서버가 끝나고,
본서버에 5.1버전이 적용될라나봅니다.
(북미홈페이지 내용입니다.)
추가 시스탬은 전에 5.1버전 기능추가 내용을 보시면 편하실것입니다.
아시아는 11월6일 적용되고, 북미는 11월5일(북미시간) 적용됩니다.
(한섭은 소식이 없네요.)

요약내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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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들을 수정했습니다.
새로운 모드가 생기고, 기존 점령모드가 수정됩니다.
맵의 외곽 경계선(벽박이)에 배가 결처지면, 강제로 배의 엔진출력이 감소(배의 이동속도)합니다.
도전과 새로운 임무 시스탬을 추가했습니다.
함장의 스킬이 몇가지 변경되며, 함장 스킬이 초기화 됩니다.
(같이 보상과 크래딧이 추가 됩니다)
플레이어 레벨은 확장헤서 9에서 11레벨이 됩니다.
랭크전에 보상으로 랭크전중에 깃발과 랭크전 끝나는 시점에 보상 깃발을 줍니다.
존 점령(a.b.c. zone) 같은곳에 점령과 방어할때 경험치와 크래딧을 받을수 있습니다.
초급자용 임무가 발생합니다.(새로시작하는분을 위한 연습용 미션같네요)
순양함의 공중방어스킬의 갯수 제한이 생기고, 음파탐지 스킬은 모든배에 장착가능합니다.
일부 배들의 항공기 대수가 줄어둡니다.(주로 순얌함들의)
미국배의  맻가지 구축함들의 재장전속도가 감소하고, 미항모의 뇌격기 진입거리가 멀어 집니다.
(미국배의 구축함들의 어뢰들도 변화가 생기며, 
 미항모의 뇌격기는 더 멀리서 진입을 해야되서 뇌격기가 적배 바로 옆에 뇌격을 힘들게 합니다.)
일본 항모의  폭격기 수동시 떨어지는 범위가 좁아지고( 더 정확해지고),뇌격어뢰 속도가 감소합니다.
러시아 구축함중 몇대의 최대이동속도가 줄어둡니다.
독일 순양함중(드레스덴, KOLBERG 및 Karsruhe) AP 관통력이 증가 합니다.
"격전벌이는 전문가" 라는 항모용스킬이 개정(추가or새로운 스킬)됩니다.
(자신항공기가 저티어일때 높은티어 항공기와 싸울떄 10프로의 공격력 증가버프가 주어집니다.)
전투기와 폭격기의 선회가 부드러워집니다.
인공지능이 변경됩니다.
전투 알람기능이 더 알아보기 쉽게 변합니다.
(적,아군 함선의 파괴,점령지 점령상태,승리나 이기고 있다 또는 지고 있다  등등)
사운드 효과가 변화됩니다.(테스트서버에서 했을때 확실히 변화될것 느끼엇습니다.)
항구에서  필터링 시스탬을 추가했습니다.(티어,국가,함선종류,보너스 등으로 분류가능)
시스템에서는  렉의 갭을 줄이려고 했고, 
그래픽 시스탬을 낮은 사양에서도 할수 있게 최적화할려고 했습니다.
전대(소대) 시  전투시작위치에 서로 가까이 됩니다.(전에는 아무대나 뿌려주었음.)


5.1 패치된다는 링크 입니다.



구글번역기로 돌린 내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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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대수 사선, 업데이트 0.5.1 배포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기다림은 끝났다; 최신 업데이트 11월 5일 도착! 우리는 우리의 개발 게시판에서이 업데이트에 파일을 기밀 해제 이후 몇 주되었습니다, 우리는 공공 일련의 테스트를 통해 대기 어려웠다 알고있다. 몇 가지 주요 기능에 새로운 맵, 새로운 게임 모드, 개선 준비! 당신은 위 또는 아래에 노트의 전체 목록을 확인하여 비디오의 전체 브리핑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참여할 수있는 기회를 가지고 일단 언제나처럼, 포럼에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십시오!

업데이트를 배포하기 위해, 서버 다운 타임의 짧은 기간이 될 것입니다.
다운 타임이 시작됩니다 태평양 표준시 03시 (동부 표준시 06시)를 11 월 5 일에
다운 타임 종료 : 태평양 표준시 04시 30분 (동부 표준시 07시 30분을)이 5 일

새로운 게임 맵과 모드

새로운지도 :

화재의 땅이지도의 특징적인 기능은 소형 선박이 표지로 사용할 수있는 길고 좁은 바위 능선의 시리즈입니다. 이지도는 X를 통해 VII을 계층 선박 사이의 전투에 사용할 수있을 것입니다
오로라 :이 다른 시각으로 "북한"지도의 대응이다
트랩 :이지도는 선박 사이의 전투에 대해 사용할 수는 X를 통해 VIII을 계층
지도 변경 :

좁은
변경된 선박 스폰 포인트 선박 그룹의 분포가 더욱 균형있게
핫스팟
십자 팀 산란 패턴을 제거
측면 중 하나에서 큰 섬의 위치를 변경
큰 섬 중 하나의 형태를 수정
정복 모드에서 주요 영역의 위치를 변경

두 형제
지도 풍경은 섬의 위치와 모양을 만든 수많은 변화와 광범위한 재 작업을 시행

큰 경주
이전의 모든 풍경은 대륙의 땅이있는 코너로 객체. 대륙 땅 자체의 변경된 위치
두 가지 핵심 영역에 추가 정복 모드

얼음의 섬
오른쪽 아래에있는 빙산 필드는 광범위한 재 작업을 시행
약 3 분의 빙산의 수를 감소
지금 정복 모드에서지도에 세 가지 주요 영역이 있습니다
왼쪽 아래는 이제 더 분리 시각적 랜드 마크로서 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른쪽 아래는 이제 더 아이스 필드로 구분하고 덮여있다
지도에있는 빙산은 더 균일

솔로몬 제도
이지도는 VI를 통해 계층 II의 선박 사이의 전투에 대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박 및지도 테두리 사이의 상호 작용

너무 오랫동안지도 국경 지역을 타격하는 선박들은 이제 엔진 전원이 강제로 감소합니다. 선박 후 복원 될 엔진 동력은 맵 경계 영역을 남긴다

새로운 배틀 모드 : 영역
지역은 전투가 시작 2 분 동안 캡처를 사용할 수있게지도의 중앙에 거대한 기지입니다. 그것은 관계없이 캡처 선박의 수, 영역을 캡처 60 초 정도 걸립니다. 지역 내에서 적의 함대가있는 경우 캡처가 느려집니다. 그러나 선박에 의해 수신 된 손상은 캡처 속도를 느리게하지 않습니다
아이스 맵이 모드는 바다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큰 인종, 함정 및 제도

지배 모드의 변화 :
이제 캡처, 방어, 염기의 캡처를 차단 XP 및 크레딧 되실 수 있습니다. 보상은베이스를 캡처 설명한다 (베이스 캡처 점, 즉, - 예를 들어, 두 플레이어가 동시에 함께베이스를 캡쳐하는 경우, 각 플레이어는 절반 보상을 얻는다); (플레이어가 손상에 의해 캡처 적의 배에서 멀리 소요 기본 캡처 포인트 즉,) 기지를 방어하고, 기본 캡처 (적과 기지 내에서 머물 기지를 캡처에서 적을 방지를) 차단
정복 모드에서 적의 함대를 파괴하기위한 동맹 선박 및 보상 포인트를 잃는에 대한 벌점의 양을 변경
파괴자 : 45 벌점; 30 보상 포인트
크루저 : 50 벌점; 35 보상 포인트
전함 : 60 벌점; 40 보상 포인트
항공 모함 : 65 벌점; 45 보상 포인트
전투의 마지막 변경 통지를 20 분의 시간 제한이 만료되면

선박과 사령관 스킬
일반 변경 :
사령관 기술은 재 작업되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무료 사령관의 스킬 포인트를 재배포 할 수있을 것입니다
전문가 로더는 : 시간을 다시로드 -30 %가 될하는 데 사용; 지금 50 %는 시간을 다시로드
군비 전문 어뢰 : 어뢰 폭격기의 시간에 서비스를 -10 %로 사용; 지금 -20 어뢰 폭격기의 시간을 서비스 %이다. 어뢰 발사관의 재 장전 시간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사후 관리 : 사용되는 어뢰의 수집 범위 + 20 %로, 어뢰의 수집 범위 지금은 + 25 %.
격전을 벌이 전문가 : 항공기의 성능은 지금하지 자신의 속도에, 그들의 계층의 차이에 따라 달라집니다.
모든 거래의 잭 : -15 % 모든 소모품의 시간을 다시로드합니다.
고급 발사 훈련 : 소 구경 무기는 이제 139mm 및 이하의 구경과 총을들 수있다.
마지막 기회 : 무기의 모든 종류의 재 장전 시간이 -9 %가 될하는 데 사용되는 경우 선박의 HP했다 20 % 미만 - 지금은 배의 HP가 10 미만이면 무기의 모든 종류의 시간을 다시로드 -30 %이다 %


서비스 기록의 변화
두 개의 추가 레벨은 서비스 기록에 추가 된
배송 및 모듈에 대한 기술 트리 기능은 3 단계에서 (무작위 전투 및 일일 선교 사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수준의 잠금을 해제에 대한 보상은 30 학점이다
이벤트, 미션과 행동은 이제 (위장과 위의 전투 사이) 레벨 10에서 잠금이 해제된다. 잠금 해제에 대한 보상은 프리미엄 계정의 일일입니다
잠금 해제 4 단계 (일일 퀘스트)에 대한 보상은 300,000 500,000 크레딧으로 증가하고있다. XP는 1,500에서 1,000으로 감소 된 수준을 잠금 해제에 필요한
XP는 50,000 30,000에서 감소 된 레벨 11 (위의 전투)의 잠금을 해제하는 데 필요한
참고 : 서비스 레코드 (위의 전투)의 마지막 레벨을 잠금 해제의 총 비용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새 계정 레벨을 잠금 해제에 대한 보상은 다음과 같은 방식에 따라, 이러한 변경 사항을 적용하기 전에 각각의 계정 레벨을 달성 한 플레이어에게 보상 할 것입니다 :
당신이 1000 계정에 포인트가있는 경우, 30 학점으로 인정
2000 + 계정에 포인트가있는 경우 20 학점으로 인정
당신이 67,500+ 계정 점을,이 경우 하나의 프리미엄 계정 하루 적립
이것은 당신의 서비스 녹음 레벨이 높은 경우 충분히, 선교, 도전과 이벤트의 잠금을 해제 할 수는 50 만 크레딧과 일일 프리미엄 계정를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선교, 도전과 이벤트
당신이 당신의 서비스 기록에 레벨 10에 도달하면 이벤트, 도전과 임무를 사용할 수있게됩니다. 포트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 각각의 패널을 클릭하면 플레이어는 이벤트, 도전과 선교로 이동
특가는 특정 이벤트에 맞춰 타이밍, 자신의 설명과 기간 함께 할 수있다
문제는 시간을 무제한으로 완료 될 수 있지만 임무는, 각 게임 계정에 대해 한 번 완료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미션과 도전 과제는 설정 기간이
임무가 전투에 걸쳐 완료 할 수 있습니다 때, 이러한 임무는 완료 진행 표시 줄이있을 것이다
미션과 도전 과제를 완료하기위한 조건이 도입되었다. 예를 들어, "특정 전투 타입 / 부문에서 / 특정 선박에 재생하는 동안 임무를 완료"
플레이어는 임무를 완료 보상을 부여하고 보상의 목록이 확장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제 선박, 소모품, 업그레이드, 신호 플래그, 위장, 크레딧, 더블 룬, 무료 XP, 서비스 기록 XP, 프리미엄 시간, 준비 제도 이사회, 보상과 선물 상자에 보너스 및 / 또는 승수에서 지휘관을위한 장소로 보상 할 수있다 전투에서 획득 한 자원에 적용
매일 선교

이제 세 매일 임무를 24 시간마다 한 번씩 중 하나를 대체 할 수있다
당신은 새로운 임무뿐만 아니라 전투의 숫자 중에 완료 할 수있는 임무를 대체 할 수 있습니다. 후자를 교체 할 때, 모든 진행이 손실됩니다
당신이 포트에 전투 중에 임무,하지만 종료를 완료하고 현재 전투가 끝나기 전에 임무를 교체 할 때, 보상은 제공되지 않으며 진행이 차지하지 않습니다
매일 선교는 달리, 당신은 도전, 미션과 이벤트를 대체 할 수 없다
새 일일 임무는 지표로 표시됩니다. 당신이 임무를 클릭 할 때까지 표시등이 계속 표시

위의 전투
팀이 승리에 대한 점수를 필요 점의 수는 1,000로 상승하고있다. 초기 스코어 (300)는 현재 시점에 설정된
위의 전투의 모든지도는 이제 두 개의 주요 영역이
바다, 해협 및 화재 맵의 대지 위의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박의 계층에 다른 제한은 이제 리그에 대해 설정 될 수있다
리그 플래그 및 기념 플래그가 도입되었습니다
리그 플래그는 플레이어가 순위 싸움의 시즌 동안 리그에 속해 있음을 나타냅니다. 리그 플래그는 시즌이 끝나면 삭제됩니다
플레이어가 각각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경우 기념 플래그, 시즌의 마지막에 주어진다

결혼 중매인
항공 모함의 임의의 균형과 위의 전투는 이제 엄격하게 대칭; 긴 대기 시간에 응답하여 더 이상 예외
엄격한 규칙은 위의 전투에서 전함을 중매 설정되어있다. 지금 팀 당 두 개 이상의 전함 덜 전투가있을 것입니다

초급 미션
소개 임무는 이제 이민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개 사명은 처음으로 게임에 로그인 할 때 새로운 플레이어가 게임의 기초를 배울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선박

일반

홍수의 원인의 항공기 어뢰 '가능성이 약 절반으로 감소되었다
항공기 속도는 약간 공격 모드를 사용하여 공기 편대 위해 증가되었으며,이 모드에서 항공기에 의한 손상도 증가되었습니다
높은 계층 선박 홍수로부터받는 피해는 더 이상 손상 낮은 계층 배보다 훨씬 적은 없습니다
방어 AA 화재 소모품의 두 비용은 누구의 순양함이 소모품의 세 가지 비용이 미국을 제외한 모든 국가의 순양함을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중 음향 검색의 두 요금은 모든 선박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어 화재의 두 요금, 누구의 순양함이 소모품의 세 가지 비용이 미국을 제외한 모든 순양함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틀랜타이 소모품에 대한 요금의 무제한을 유지하는 유일한 예외 인과
갑옷을 발생 때 총알 궤적을 결정하는 논리를 개선
메인 배터리 (KOLBERG, 클렘 슨, 펜사콜라, 디모 인, Isokaze) 비행기에서 200 미터 내에서 안보에 대한 수정 (볼티모어)
모든 선박에 대한 가속 및 감속 특성을 개정 (반 매듭 내에서 변경)

미국:
볼티모어와 디모 인의 갑옷 도금 2mm에 의해 농축 된
화재에서 미국 폭격기 '폭탄 분산이 감소되었습니다
미국 구축함의 변경 :
니콜라스 Mk15은 모드 (mod). 0 어뢰는 테크 트리에서 제거 된
랑테 파라 구트 : Mk15 모드. 0 어뢰는 마크 11 어뢰로 대체되었습니다; Mk15의 모드. 3 어뢰는 마크 12 어뢰로 대체되었습니다
마한 : Mk15 모드. 3 어뢰는 마크 12 어뢰로 대체되었습니다; 마크 12 어뢰는 Mk15의 모드로 대체되었습니다. 0 어뢰
마한 : 헐 B는 (강화 AA 방어와) 선체 C, 완전히 새로운 선체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선체 B의 현재 공석이 될 이동되었습니다. 선박이 엘리트 상태를 가지고 있다면, 새로운 선체 B는 연구된다. 그렇지 않으면, 헐 C를 연구하지으로 표시됩니다
벤슨 : 마크 12 어뢰는 Mk15의 모드로 대체되었습니다. 0 어뢰; Mk14의 모드. 3 어뢰는 Mk15의 모드로 대체되었습니다. 3 어뢰
벤슨 : 화재의 메인 배터리의 속도는 3.34 초로 4.5 초에서 증가했습니다
플레처 : Mk14 모드. 3 어뢰는 Mk15의 모드로 대체되었습니다. 3 어뢰
플레처는 : 화재의 주요 배터리의 속도는 3.34 초로 4.5 초에서 증가했습니다
심즈 : 화재의 주요 배터리의 속도는 3.34 초로 4.5 초에서 증가했습니다
오마하를 들어, 보드에 항공기의 수는 2면으로 감소하고있다
다른 미국 순양함의 경우, 보드에 항공기의 수는 4면에 증가했습니다
(펜사콜라의 주식 메인 배터리 제외) 미국 순양함의 주 배터리에 의해 해고 203mm AP 포탄은 더 나은 총알 각도를 즐길 수
미국은 수동 모드의 비행기 '출시 영역이 공격 원에 증가 된 어뢰. 이 거리는 캐리어의 계층 비행기 속도로 증가한다. 이 변경에, 어뢰 인해 스프레드는 이제 더 넓다. 그것은 바로 자신의 배의 현측에서 어뢰를 떨어 뜨려 적을 공격하기 어렵게 될 것이다. 이러한 변화는 가장 눈에 띄게 더 높은 계층 선박에 영향을 미칠 것

일본 :
일본어 폭격기를 들어, 폭탄 공격 영역은 플레이어가 수동 모드에서 폭탄을 놓을 때 상황에 감소되었다
아타고 : 타 이동 시간이 20 % 단축되었으며, 수리 파티 소모품은 아타고 자신과 미국 선박 애틀랜타에 최근의 실적 증가에 잘 대응해야하는 추가되었습니다
묘기 전함과 자오 순양함에 항공기의 수는 2로 감소
쿠마 순양함에 항공기의 수는 1로 감소
아이치 D1A2는 : 접근 반경이 감소
일본어 항공기 어뢰의 속도는 41 ~ 35 노트로 감소되었으며, 그들의 화재 범위가 거의 두 배가되었습니다

러시아 :
Izyaslav : 선박은 35 노트 (대신 31.9)의 설계 속도를 제공하고있다
Derzkiy : 선박은 34 노트 (대신 32.8)의 설계 속도를 제공하고있다
올란 : 하시다 테의 수준에 메인 배터리의 내구성을 증가
키예프 : 새로운 총을 세 번 한 거리에서 작동하고, 두 배의 강력한 : AA 건전지 4 개는 25mm 2М-3 DShKM-2B를 12,7mm 대체했다. 이 6 점의 AA 필수적인 특성 증가했다

독일 :
드레스덴, KOLBERG 및 Karsruhe AP 껍질 방어구 관통력이 증가되어, 재 계산 된
Hermelin 중앙 선체 플레이트 갑옷은 23mm로 증가되었습니다; 하시다 테의 수준에 메인 배터리의 내구성 향상
카를 스루 : 그는 포탄에 대한 엔진 보호 개선 삼중

항공기 :
이제 게임의 모든 항공기는 자신의 계층 매개 변수가 표시됩니다
"격전을 벌이 전문가"기술이 개정되었습니다. 낮은 적의 항공기보다 계층의 전투기는 공격력이 일시적으로 증가를 받게됩니다. 증가에 더 큰, 항공기의 계층 사이의 차이보다. + 10 % 차이의 각 계층에 대한 전투기의 성능에 대처하기 위해
전투기의 행동에 대한 로직이 향상되었습니다. 지금, 선수는 다른 선수를 공격 할 때, 비행 중대가 자동으로 반격한다 공격을 받고 그것이 탄약 부족까지 공중전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잡고 공격 콘 또는 타원을 드래그하여 비행 중대의 공격의 방향을 변경할 수있는 기능을 구현
자동 공격 모드에서 어뢰 폭격기 편대의 콘의 구현 부드러운 움직임
폭격기 '공격의 렌더링을 개선

인공 지능 변경

인공 지능 제어 선박에 대한 향상된 행동. 그들은 지금 형성에 이동합니다. 구축함은 전함이 섬에서 멀리 유지, 섬에 가까이 유지하고, 항공 모함은지도의 중심에 바로가는 대신 안전한 지역에 대한 이동
바다 풍경과 우발적 인 충돌의 경우에 인공 지능 제어 선박에 대한 향상된 행동

기타. 변경
같은 부문의 선수를위한 개선 스폰 레이아웃. 전투가 시작되면 지금 같은 부문에서 플레이어에 의해 제어되는 선박은 가능한 한 서로에 가까운 양산한다
알림 시스템을 재 어느 팀이 승리하는 것입니다 또는 리드를 취한다 때. 이제 알림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트리거합니다 :
적 팀은 연합 팀의 두 배 많은 선박이
연합 팀은 적 팀의 두 배 많은 점수를 가지고
적의 팀은 우승을 두 동맹 선박을 파괴 할 필요가
연합 팀은 우승을 두 적의 함대를 파괴 할 필요가
곧 끝나는 전투에 대한 구현 통지 (전투가 끝나기 전에 왼쪽 오분이있을 때)

소리
완전히 게임에있는 모든 선박 엔진의 소리를 재 작업. 현재 선박의 엔진의 소리는 현재 선박의 속도뿐만 아니라, 다리 전신 레버의 위치에 의존 할뿐만 아니라
새로 추가 발사 소리
낮은 음질 설정에 대해 철저하게 소리. 이 설정이 선택되면 이제 특별한 사운드 뱅크가로드된다. 이러한 사운드 은행에서 움직임과 발사에 대한 후 처리 효과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상당한 제한이 소리의 재생에 부과된다. 이 음질 설정은 성능이 낮은 컴퓨터에 권장됩니다
향상된 특정 인터페이스의 소리
추가 된 두 개의 새로운 음악 트랙
감소 사운드 시스템이 재부의 RAM 사용
사운드 엔진의 업데이트 된 버전, 오그 소리의 최적화 된 재생

포트
포트 화면의 하단에있는 선박의 "회전 목마"를 재 작업 :
이제 표시 선박 이름, 국가, 계층, 유형, 엘리트, 프리미엄 상태, 첫 번째 전투 보너스 승수와 스페셜의 적용 가능성, 또는 위에서 언급 한 모든 필터 기준의 조합에 의해 필터링 할 수 있습니다
슬롯에있는 작은 선박 아이콘 선박을 표시하기위한 대체 모드 추가
선박의 현대화의 일부 슬롯 변경 현대화 배치

경제
전투에 대한 보상의 재배포는 캡처 및 기지의 방어가 너무 정복 모드에서, 고려 블로킹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이제 캡처 차단 및 학점 이상 및 평균 경험을 얻을 것입니다 기지를 방어와 활성 게임. 동시에, 일반 팀 크레딧 및 경력 수입은 이전 버전과 동일한 값 내에서 유지되었다.
이러한 혁신과 관련하여, 경험과 포인트 적립의 일반적인 요소는 우수한 사람을 제외하고, 선박의 대부분을 재조정했다

시스템 변경
게임 클라이언트와 게임 서버 사이의 네트워크 트래픽 최적화
열악한 네트워크 접속 품질에 게임 아이템을 잃을 위험의 상당한 감소를 초래하는 모든 사용자 동작에 대한 게임 서버로부터 응답을 기대 첨가 시스템
(두 개 이상의 코어) 멀티 코어 CPU에 미치는 영향 서브 시스템의 성능 향상
전투에서 마커를 표현하기위한 서브 시스템의 성능 향상
쌍안보기에 최적화 여러 서브 시스템
그래픽 설정에 새로운 "매우 낮음"바다 렌더링 품질 설정을 추가했습니다. 이 품질 설정을 사용하면 게임에서 간단한 시뮬레이션과 해수의 렌더링 때문에, 엔트리 레벨 그래픽 컴퓨터에 대한 상당한 성능 향상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품질 설정이 선택되면 또한 물 표면에 반사 그림자는 비활성화된다. 다른 바다 렌더링 품질 설정에 대해서는 약간의 비주얼 개선뿐만 아니라 그래픽 자원의 활용을가 하였다
게임 클라이언트 동결 위험을 감소 최적화를 구현
다음 어플리케이션이 동결되고 있음을 감지하고, 게임 클라이언트에 첨가 논리 올바르게 프로그램 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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