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번의 테스트 서버를 거친 0.5.3버전 패치가 
본서버에 적용됩니다.
유럽서버기준으로 2월18일 새벽에 적용됩니다.
(다른 서버들도 비슷한 시기에 적용될것입니다.)

주요내용은 

시험모드가 추가되었습니다.
팀생성과 팀리그가 가능해지고, 유저의 레벨이 12렙이어야 열립니다.
또 함장의 스킬들이 변화되고 초기화 됩니다.
새 맵이 나오고,
맵들중에 2거점 점령맵이 없어지고 일반전으로 변경됩니다.
3거점 점령맵으로 바꾸어지는 맵도 있습니다.
미 항모의 항공 편제가 변경되고, 8,9,10티어 미항모의 폭격기의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야마토의 수리스킬의 효과가 감소됩니다.
매칭이 좀더 균형적으로 바꾸어집니다.
초보자와 보통자의 매칭을 분산하고, 초보자 매칭이 너무 적으면 보통매칭에 포합시킵니다.
몇가지 배들의 경험치과 크래딧이 조절됩니다.
몇가지 배들의 균형조절을 합니다.
항공기 격추로 인한 경험치와 크래딧을 모두 받게 됩니다.
사운드도 약간 변동됩니다.
시스템이 변경되서, 허가반지 않은 개조는 안전모드로 실행됩니다.
(요즘 문제되는 에임핵을 해결할려는것 같은데 실제 적용은 어떻게 될지 모르겠군요.)


0.5.3패치 소개 동영상입니다.


원문 페이지 링크입니다.


구글번역기로 번역한 전체문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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릴리스 0.5.3 노트

팀 전투는 도입
새로운 실험 게임 모드가 클라이언트에 추가되었다. 우리의 전용 문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의 서비스 레코드 레벨 12에 도달하면 팀 전투가 가능하게됩니다.
팀은 선수 프로필에 관련 탭 ( "내 팀")를 통해 관리됩니다. 이 탭은 포트의 패널 ( "내 팀")를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플레이어는 (30 학점) 하나의 팀을 만들 수있을 것입니다.
이 팀 10 전투를 재생 한 후, 플레이어가 비용,이 시간을 두 번째와 세 번째 팀을 만들 수있을 것입니다 (현재, 각 후속 팀 300 더블 룬).
팀이 생성되면, 플레이어는 자신 리더의 역할을하고 가입 다른 플레이어를 초대 할 수있다.
팀은 별도의 팀 채팅을합니다.
별도의 채팅 창은 플레이어의 구성원 인 각 팀에 대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팀의 이름은 고유합니다. 플레이어가 팀을 만드는 경우, "123"를 호출하고 해당 이름을 가진 팀이 이미 존재한다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같은 이름을 가진 또 다른 하나를 만들려고합니다. 플레이어는 다른 이름을 입력해야합니다.
팀이 이름없이 생성되는 경우, 그것을 만든 선수의 별명을 부담합니다. 팀은 "내 팀"화면에서 이름을 클릭하여 언제든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팀을 만들 때 플레이어가 명명 단계를 생략 한 경우, 첫 번째 이름을 바꾸는 경우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후의 각 이름 변경 25 더블 룬을 요할 것이다.
모든 선수가 떠날 경우에도 팀의 이름을 사용할 수있게되지 않습니다. 팀은 그 안에 어떤 선수가없는 경우에도 그 이름을 유지합니다.

서비스 기록에 레벨 12을 달성 한 선수는 팀에 초대 할 수있다. 플레이어를 검색하려면, 플레이어는 해당 팀의 패널 또는 자신의 연락처 목록에서 사용할 수있는 초대장 양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를 초대 연락처 목록에 플레이어의 이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상황에 맞는 메뉴를 열고 선택 "팀에 초대". 초대장은 팀의 화면에서 초대 양식을 통해 전송됩니다. 이렇게하려면, 당신은 당신의 팀에 초대하고자하는 플레이어의 이름을 클릭합니다.

팀 리더는 플레이어가 성공적으로 초대되었음을 나타내는 시스템 메시지를 수신한다. 그들이 수락하거나 팀을 가입 초대를 거절 할 때까지 초대 선수는 '편지'아이콘이 표시됩니다.

초청 선수는 팀에 가입 초대를받습니다. 그것은 초대 팀과 평가의 이름이 포함됩니다.

팀의 모든 구성원은 투표 과정이 시작되는 경우에 초대 할 수있는 후보를 제안 할 수 있습니다. 리더는 투표 절차를 거치지 않고 파티에 플레이어를 초대 할 수 있습니다. 이십일일 오프라인왔다 플레이어는 투표 절차를 거치지 않고, 그 리더가 팀에서 제거 될 수있다.

팀을위한 주요 중요성의 문제에 대한 결정은 투표가 필요합니다. 투표 다른 유형 결정이 받아 들여질 득표 다른 번호를 필요로한다. 투표의 필요한 수는 투표의 형태로 표시됩니다. 투표를위한 시간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팀은 10 플레이어 (주 팀에서 일곱 세 준비 제도 이사회)까지 구성되어 있습니다. 세븐 선수는 팀 전투에 참여.

모든 플레이어는 동시에 세 팀의 구성원 일 수있다. 또한이 팀의 세에서 리더가 될 수 있습니다.

특정 팀의 구성원은 자신의 위치에서 리더를 취소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렇게하려면, 리더의 이름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리더를 해제"를 선택합니다. 해고 옵션 비용 (600 더블 룬)에서 올 것이다. 그 후, 리더를 기각 투표가 시작된다. 리더의 해고는 주어진 팀의 모든 참가자 만장일치를 필요로한다. 투표를위한 시간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리더를 해제 할 경우, 팀은이를 기각 투표를 개최 지불 한 금액의 일부에 대한 상환된다. 기각 리더는 팀에서 제거됩니다. 리더 기능은 투표를 시작 플레이어로 전송됩니다.

리더는 자신의 재량에 따라 리더십을 양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다음 "전송 리더십"을 선택, 팀 내에서 특정 플레이어의 이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리더가 팀을 떠나면, 리더십은 팀에서 가장 긴 임기로 회원에게 전달합니다. 또한, 리더가 종료 확인 화면에서 새로운 리더 같은 팀 멤버를 지정할 수있다.

팀은 등급이있다. 등급은 위아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전투 후 할당 리그에서 팀의 장소를 결정한다. 팀이 속한 것이라는 리그 높을수록 등급이 높을. 리그의 수는 팀 전투의 해당 시즌의 규정에 의해 지정됩니다. 시즌 주 개월 일의 소정 수 지속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투
하루 중 특별히 지정된 시간에 싸운 것입니다. 예를 들면 23시까지 12:00. 다른 시간에, 팀 전투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선박의 적용 등급은 팀 전투 계절에 지정되어 있습니다.

일곱 플레이어의 두 그룹은 한 번에 팀 전투에 참여. 팀 전투 모집을 발표, "READY!"를 누르십시오 당신이 가진 팀 전투를 입력 할 팀의 화면에서 버튼을 누릅니다. 모집을 발표하는 사람은 그룹의 사령관이된다. 초대장이 발송 될 때 팀 전투에 참여하는 초대는 시간에 온라인으로 팀의 모든 구성원에게 전송됩니다. 팀 전투에 참여하는 초대는 '동의'버튼을 눌러 수락하거나 초대 창을 닫는 감소 될 수있다. 모집은 이미 발표 된 경우, 단순히 팀 구성원의 목록을 대체 패널에서 "가입하기" "READY"또는 버튼을 누릅니다.

팀의 모든 상임 이사국은 전투에 자신의 팀을 보낼 수 있습니다.

팀 전투 특정 선박 제한을 부과. 현재, 팀은 하나 이상의 항공기 캐리어 두 전함이 없다 할 수있다.

당신은 팀 전투를 입력 할 수있는 충분한 팀 구성원이없는 경우, 해당 선수가 팀에없는 경우에도, 서비스 기록에 레벨 12에 도달 한 모든 플레이어를 초대 할 수 있습니다. 그들 기의 사령관에서 제거 또는 팀 자체를 남겨까지 용병, 전체 세션 그룹에 남아있다.

팀 전투를 위해 모집 된 모든 선수들이 (그들은 사단에서 수행 방식과 유사) "준비"를 클릭합니다. 이렇게, 그들은 전투에 대한 준비가 확인합니다.

팀에 합류하지 않으려하지만, 팀 배틀을 입력하고자하는 모든 선수들이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

"팀 배틀"모드를 선택하고 버튼을 누르 "팀 전투에 참여 찾고". 다음에서, 플레이어가 팀 전투에 참여 초대를 기다리고 플레이어의 목록에 표시됩니다,
아니면 단순히 적절한 등급의 배에 팀 배틀을 입력합니다. 이 경우, 플레이어가 임의로 팀 배틀 큐에 일손 팀에 투입한다.
팀 전체 강도에, 이하의 팀 동료와 함께 전투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중매는 팀에 속하지 않는하지만 용병으로 전투를 입력 할 수있는 모든 인원 부족 용병과 팀, 즉 플레이어를 채울 것입니다. 이 때, 팀 전체 강도가 다른 팀과 일치한다 (결원). 인원 부족 팀은 서로 일치하지; 단지 전체 직원 팀 (7 × 7)이 전투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매치 메이킹을 진행하는데 필요한 준비 팀원 최소 수는 4 (4 개)이다.

먼저 팀 화면으로 이동하면 팀에 대한 특정 교육 자료를 읽고 동의해야합니다. 이 새로운 기능에 대한 설명과 함께 팝업 메시지의 수입니다. 플레이어는주의 깊게 읽고 클릭해야합니다 "알았어요!" 단추.

지도 및 게임 모드

사막 맵의 눈물이 추가되었습니다

전투 모드 즉 모드 "2 가지 핵심 영역으로 지배"가 존재하는 모든 맵 (에에 "표준 전투" "지배"로 변경되었습니다, "지배는 2 중요한 분야로"전투 모드를 "표준 전투"로 변경되었습니다 ) :
솔로몬 제도
좁은
빅 레이스
북쪽
선 고장
얼음의 섬
두 형제
제도
북극광
새로운 새벽
핫스팟
화재의 땅
대서양
파편
사막의 눈물
오션 맵에서 전투 모드 "3 가지 주요 영역과 지배는"추가되었습니다.

밸런스 수정 :
핫스팟지도에서 일부 섬은지도의 뒷부분에서 제거
새 새벽지도에서지도의 "위"팀의 부분에있는 큰 섬의 높이가 감소 하였다
위의 전투에서 포인트 이득은 3 가지 주요 영역으로 모드에서지도 전투에 대한 감소 하였다 : 9 포인트 매 10 초에서 3 점 매 5 초.

새로운 사령관 기술

보조 군비 수동 화재 제어 : 차 총 플레이어가 지정한 대상에서만 사격. 이러한 방식으로, 화재의 효율이 상당히 증가한다. 계층 I-VI의 선박 보조 무기 껍질의 최대 분산 -15 % 계층 VII-Х 선박 2 차 군비 껍질의 최대 분산 -60 %.

AA의 군비 수동 화재 제어 : 크게 지정 대상에서 큰 구경 AA의 총소리의 효율을 향상시킨다. 우선 대상이 AA 건에 대해 설정됩니다> 85mm의 구경과 AA 포병의 효율성에 + 100 %.

생존 전문가 : HP의 증가 최대 금액입니다. + (400)는 각 선박 계층 포인트를 기록했다.

어뢰 가속 : 자신의 이동 거리 감소의 비용으로 선박과 항공기에서 발사 어뢰의 속도를 증가시킨다. 속도를 어뢰하기 +5 노트; 어뢰의 이동 거리 (범위) -20 %.

게임 밸런스 조정

일부 사령관 기술이 수정됩니다. 이 때문에, 모든 플레이어는 무료로 자신의 사령관의 스킬 포인트를 분배 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 로더 : 스킬 효과는 시간을 다시로드 -50 % -30 %에서 증가 하였다.
어뢰 군비 전문 : 스킬 효과는 어뢰 폭격기의 시간을 서비스에 -20 % -10 %에서 증가 하였다. 어뢰 재 장전 시간 수정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경계 : 스킬 효과 어뢰의 검출 범위 + 25 % + 20 %로 증가 하였다.
마지막 스탠드 : 특수 기술 열에 기술의 두 번째 레벨로 이동.
모든 거래의 잭 : 지금 소모품의 시간을 다시로드 -15 %를 제공한다.
고급 발사 훈련, 기본 발사 훈련 및 전문가 사수 :이 기술에 의해 영향을 낮은 구경 총의 구경은 이제 139mm로 제한됩니다.
마지막 기회 : 이전 -9 배의 HP가 20 % 미만이면 %가, 군비의 모든 종류의 시간을 다시로드하는 단계; 배의 HP가 10 % 미만인 경우 지금 -30 %가 군비의 모든 종류의 시간을 다시로드합니다.
기본 발사 훈련 및 고급 발사 훈련 기술은 지금에 관계없이 구경의 모든 이차 전지의 총에 영향을 미칩니다.
예방 유지 보수 : 스킬 효과 모듈 무능력 위험 -50 % -34 %로 증가 하였다.
"어뢰 재 장전 부스터"라는 새 소모품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소모품이 활성화되고 어뢰 관 다시로드 될 때, 어뢰 튜브 장전 시간 소모의 각 유형에 대해 지정된 값으로 감소된다.
잡지 무능력의 결과로 무력화 된 총 전투가 끝날 때까지 작동하지 남아있는 상황을 해결했습니다.
야마토가 : 수리 자 소모품의 효율은 33 % 감소 하였다. 지금, 야마토이 소비의 효율성은 다른 전함과 동일합니다.
미하일 쿠투 조프는 (초당 7.2도까지 초당 5.4도에서) 발사 속도의 증가 범위 발사 (6.75 ~ 7.5 원 / 분)에서 (15,910m 19,100m로)와 터렛 이송 속도를 즐겼다.

알바니 : 그녀의 사격장과 시청 거리를 계산 하였다. 이 시간은, 다른 검출 장치가 사용됩니다 휴대용 거리 측정기를 그녀의 까마귀의 둥지에 장착 할 수 있습니다 (광학 축 사이 0.8 m의 거리). 그녀의 발사 범위는 6,350m에서 8,470m로 확장되었다. 그녀의 볼 거리 13,180m에 8,200m에서 증가 하였다.
랑테 파라 구트 : 선체 B는 AA의 표준 포병 중심의 선체에 수비에 초점을 맞춘 변경되었습니다. 하나의 주 총 (현재 총 5 주포)를 선체로 복귀하면서 AA 총 수는 감소되었다.
유바리는 지금 두께가 25mm가 아닌 20mm이며, 갑판 장갑의 두께를 고정.
타치바나와 다치바나 리마 : 자신의 검출 감도 범위는 현재 2.28 km 대신 3.6 km 씩 증가, 발사 때이 선박을 검출 할 수있는 범위를 감소.

미드웨이와 섹스는 : 어뢰 폭격기 중 하나 비행 중대는 공격 설정을위한 폭격기 중 하나 비행 중대로 대체
렉싱턴은 : 전투기 중 하나 비행 중대는 기본 설정에서 제거되었습니다.
렉싱턴, 섹스, 미드웨이는 30 % 증가 폭격기 손상 (1000lb ANM65 폭탄 유형은 이제 커티스 SB2C에 설치되어, 더글러스 BTD-1과 카이저 XBTK-1 폭격기)

AA 방어 및 항공기를 재 작업.

항공기 개정 테크 나무입니다.
AA의 군비 효율 (다른 AA 총이 아니라 수정 된 거리가 크게 향상되었다에서 장거리, AA 총 효율을) 재 작업.
우선 목표는 12 %로 감소 하였다 설정하는 경우 (이하, 강화 인자이다 X1.1) 효율을 증가시킨다.
방어 화재 소모품의 강화 계수는 50 % (방어 화재 소비가 활성화 될 때 지금, AA의 군비 강화는 X3입니다) 감소했다. 방어 화재 소비가 활성화 될 때 지금, 이중 목적 총과 큰 구경 자동 고사포 모두 불을 제공합니다.

신인 업적
한 번만받을 수있는 초기 업적을 추가했습니다. 우리의 전용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십시오.
기존의 여러 업적에 대한 수입 조건을 변경
모든 추락 한 항공기에 관계없이 플레이어가 우선 목표로 설정 여부, 맑은 하늘 업적을 적립으로 회계 처리하고 있습니다.
최종 직접 피해 이차 전지의 총에 의해 발생했을 때 지금, 닫기 분기 전문가 업적이 부여됩니다.

경제 변경
증가 XP 비율 :
하쿠류 + 3 %
아이오와 + 3 %
몬타나 + 5 %
Hermelin + 5 %
KOLBERG + 5 %
카를 스루에 + 5 %
Yorck + 5 %
힌덴부르크 + 5 %
이부키 + 5 %
Derzki + 6 %
조 브라 술 라프 + 5 %
Gnevny + 5 %
Ognevoi + 5 %

감소 XP 비율 :

레인저 -3 %
Zuikaku -6 %
전동 -2 %
Isokaze -2 %
Mutsuki -4 %

증가 된 신용 비율 :

Hermelin + 6 %
KOLBERG + 4 %
카를 스루에 + 2 %
쾨니히 스 베르크 + 6 %
뉘른베르크 + 6 %
Yorck + 6 %
제독 Hipper + 6 %
샘슨 + 2 %
니콜라스 + 5 %
플레처 + 5 %
기어 + 8 %
Storozhevoi + 10 %
Derzki + 10 %
조 브라 술 라프 + 10 %
Gnevny + 8 %
Ognevoi + 8 %
키예프 + 8 %
타슈켄트 + 8 %

연구 가격을 감소 :
드레스덴 : 350 XP (대신 750 XP의)
Hermelin의 무기 역 연구, 드레스덴 그 리드는 지금 100 XP (대신 250 XP)를 비용
치 쿠마 : 비용은 350 XP (대신 800 XP)로 변경 - Storozhevoy : 500 XP (대신 1000 XP)로 변경
하시다 테의 무기 역 연구, 치 쿠마에 그 리드는 지금 100 XP (대신 200 XP)를 비용
Storozhevoy : 비용은 500 XP (대신 1000 XP)로 변경
체스터 : 비용은 350 XP (대신 800 XP)로 변경
에리의 무기 역 연구, 체스터에 그 리드가 지금 100 XP 비용 (대신 200 XP의)

위의 전투는 개조
옵션은 순위 내에서 취소 할 스타가 있고, 다만 순위에 추가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현재 계급 전투 통계 창 (Tab 키를 누른 후에 디스플레이)에 표시하고, 전투 로딩 화면 될
툴팁은 계급에 대한 도움말 창에서 업데이트 된
포트에 표시 계급의 모양이 통일 된 (아이콘으로 우선 순위, 순위의 다음 수)
위의 전투에 대한 요약 탭에서 특정 계절을 선택하고 이번 시즌에 대한 통계를 볼 수있을 것이다; 기본적으로 모든 계절에 대한 전체 통계가 표시됩니다
설정은 새 순위가 위의 전투에서 달성 될 때 발행 추가 별에 대한 수정 된


인터페이스 변경
세 개 이상의 시스템 메시지를 동시에 표시 할 수 없다.
시스템 메시지는 우선 순위에 의해뿐만 아니라 현재 플레이어에 의해 액세스 탭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모든 메시지는 시스템 메시지 로그에 저장됩니다.
플레이어가 전투를 떠나면, 그들의 군비 패널의 상태를 포함하는 저장됩니다 :
쉘의 마지막 선택 유형;
어뢰 콘 폭과 보조 무기 AA 총의 상태 (on 또는 off);
항공 모함의 경우, AA 총의 조건은 보조 무기 (또는 해제) 저장을 .
플레이어가있게되면 상태 "부문에서 나를 입대", 플레이어는 (150 자) 자신을 설명하고 그들이 부문 찾고 짧은 메시지를 남길 수 있습니다.
이 메시지는 게임 내 채팅 정책의 규칙이 적용됩니다. 이 규칙의 모든 위반은 제재됩니다.
두 개의 새로운 인터페이스 힌트는 새로운 선수 추가되었습니다 :

선박 기술 트리를 해제했지만 계정 수준에 도달 한 후, 그것을 재생 몇 전투 후 힌트를 볼 수 열어 본 적이없는 선수.
무작위 전투의 잠금을 해제하지만, 협동 모드를 유지 플레이어는 계정 수준에 도달하면, 재생 몇 전투 후 힌트를 볼 수 있습니다.

개선 중매
새로운 중매 낮은 계층 전투를 위해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초보자와 베테랑 선수가 분리됩니다. 초보 플레이어 큐 플레이어 수가 너무 낮 으면 초심자 플레이어는 보통 중매로 전송한다.
팀에 선수의 분포가 약간 향상되었다. 두 팀이 형성 한 후 이제, 중매는 팀이 거의 동일한 배송 선수로 구성하도록 플레이어를 배포하려고합니다. 기술적으로 가능한 경우 예를 들어, 하나의 팀과 다른 팀에 두 아오바 순양함에 두 클리블랜드 순양함이있는 경우, 선박은 이제 하나의 클리블랜드 순양함과 각 팀에 한 아오바 순양함을하기 위해 균일하게 분포한다.

아르페지오 (Arpeggio) 게임 모드 변경
선교 다양한 형태의 블루 스틸 -Ars Nova- 모드의 아르페지오 (Arpeggio)에 대해 소개한다.
플레이어는 임무를 완료 보상으로 배없이 사령관 또는 사령관없이 배를 얻을 수있을 것입니다
아르페지오 (Arpeggio) 아이콘이 이제 (아르페지오들에서 정상 임무와 과제를 분리하기 위해) 해당 임무와 도전에 표시됩니다
임무가 그 보상 아르페지오 배이며, 사령관 완료되면, 그것은 단지 아르페지오 (Arpeggio) 포트에 표시됩니다
이전 임무의 완성 - 새 조건이 임무를 완료 추가됩니다. (초급 미션 제외) 몇 가지 전투 유형에 임무를 완료 할 수있을 것입니다

향상된 사운드 및 음악
총 소리는 5.1 서라운드 사운드를 포함하여, 개선되었다
선박 이동 사운드 강화 된
소리는 격추 된 후 떨어지는 항공기 개선되었다
선박 파괴 사운드가 ​​향상되었다
지금 음악 완전히 중지되고 음악 볼륨이 0으로 감소 될 때 자원이 소비되지
새로운 음악 트랙이 추가되었습니다

시스템 변경

새로운 시스템은 서명되지 않은 개조 방지하기 위해 도입되었다. 당신이 개조를 설치할 때, 당신은 위험에 게임 클라이언트의 안정성을했습니다.
(비활성화 개조 포함) 안전 모드에서 게임 클라이언트를 실행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 옵션은 실행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브라우저에서 동영상 재생에 고정 시차.

계정 레벨
계정 레벨 (12)은 팀 전투를 열고, 추가되었습니다. 그들이 계정 레벨 (11) 계정 레벨 12에 도달에 대한 보상은 300 학점이다 도달 한 후 도달하는 선수는 70,000 계정 포인트를 수집해야합니다. 이미 패치들을 자동 레벨을 도달 해제 시간 계정 점의 요구량을 모두 갖는다.

테크 트리를 열어 계정 레벨 2는, (대신 500) 300 계정 점에 도달 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일 퀘스트의 잠금을 해제 계정 레벨 4 (대신 1000) 1200 계정 점에 도달 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계정 레벨에 대한 요구 사항이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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