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토와 아마기 선체의 운명:


- 선체 (A)가 제거되고 선체 (B)가 스톡 선체로 대체되며 선체 (C)를 얻는데 필요한 경험치와 크레딧의 양은 선체 (B)와 동일합니다. 


​- 새 선체의 함포 모델이 변경됩니다. 


- 선체 (B)의 체력이나 기동성은 스톡 선체 (A)와 동일합니다.


- 이전에 선체 (B)를 연구한 경우, 자동으로 선체 (C)가 0.6.0.0 패치때 연구됩니다.


- 선체 (B) 및 (C)를 연구하고 구입한경우에는 자유 경험치와 (나가토는 22,000, 아마기는 39,000) 크레딧으로 (나가토는 1,800,000, 아마기는 2,300,000) 보상됩니다.





- 요르크의 최대사거리에서 (17.3km) 철갑탄의 실제 비행 시간은 17.5초이지만, 현재 게임내의 계산에서는 13-15초로 나타납니다. 이것이 다시 계산되었습니다.


- 장갑모델이 너무 "강력"하여 영국 순양함의 철갑탄에 영향을 받지않았던, 요새 및 감시소가 변경되었습니다.




러시아 개발자의 말을 따르자면, 저는 이를 믿지않을것이며, 농담일수도, 진짜일수도있지만, 누가 알겠습니까?:

이전에 보이지않는 사격을 남용하지않았습니까? 연막속에서 죽치고 앉아 포탄을 마구 갈겨대지않았습니까? 곧 일어날 일보다 더 빨리 이를 한번 시도해보십시오.



여담: 유럽 서버에 조준 보조모드를 사용하고, 이를 들켜 쫓겨난 슈퍼 테스터가 있습니다. 하지만 책임자는 그를 사랑한다는 이유로...그를 복귀시켰습니다. 그는 USS 알라바마를 "촌뜨기이며, 하등 계급인, 멍청한 아메리칸"들에게 판매하겠다는 생각에 반대하는 사람입니다.






https://thearmoredpatrol.com/2016/12/25/wows-tap-insider-news-25-xii-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