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모든 PT 참가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귀하의 관심, 참여 및 준비는 우리의 노력에 대한 최고의 보상입니다. 앞으로도 꾸준한 도움 부탁 드립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이번 PT에서 남보다 많은 전투를 완료 했으며, 많은 참여에 대한 감사의 말을 드립니다.

특히, 잠수함 전투가 많았던 플레이어들에게 감사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의견을 제공하는데 노력을 집중했으며 매우 상세하고 체계적이며 합리적인 피드백을 제공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수백 개의 게시물과 답글을 주의 깊게 읽었으며 피드백을 제공하기 위해 시간을 바친 사람들에게 매우 감사합니다.

자세한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물론 우리의 Community Contributor들에게도 감사를 전달합니다. 스트림, 비디오 및 게시글 등을 통하여 단순한 피드백이 아닌 잠수함 및 그 테스트에 더 많은 플레이어를 끌어 모았습니다.

우리는 또한 이전 3단계의 베타 테스트에 참여한 플레이어도 잊어서는 안됩니다. 이 분들의 헌신으로 잠수함이 공개 테스트에 도달할 수 있도록 많은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물론, 우리는 공개 테스트에 참여한 시간을 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 각각의 참여로 월드오브워쉽의 발전에 기여했습니다. PT 결과에 따라 업데이트 0.9.4에서 "잠수함 전투"이벤트를 수행 할 계획이며, 더욱 많은 플레이어들의 잠수함 테스트 참여를 통하여 더욱 많은 유용한 데이터를 전달할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들의 도움으로 향후 개발방향을 정했습니다.

  • PT를 통하여 잠수함을 플레이한 후, 가장 인기있는 질문 중 하나는 "중순양함과 전함을 잠수함으로부터 보호하는 수단은 무엇입니까?" 였으며, 우리는 이 배들을 통하여 잠수함에 대한 반격에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 잠수함의 소나파장에 대항하는 것은 현재 잠수함을 향해 선미를 적극적으로 조종하고 지시함으로써 가능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대응책의 효율성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그 대책이 불충분하다고 생각하며 잠수함이 그녀를 목표로 선택했는지 여부를 지상 선박에 알려서 대응을 더 간단하게 만들 계획입니다.
  • 소나 파장은 우리 게임에서 완전히 새로운 방식이며, 주요 특징은 잠수함의 위와 아래의 목표물에서 수중 파장을 방출하는 기능입니다. 한편으로 다른 선박과의 새로운 유형의 상호 작용을 제공하며, 반면에 방출 자체가 항상 명확하지는 않습니다. 목표까지의 거리, 속도, 수행 속도. .. 우리는 앞으로 이러한 역학을 보다 개선할 예정입니다.

0.9.4 업데이트의 "해저 전투"는 월드오브워쉽을 위한 새로운 클래스를 만들기위한 첫 단계 중 하나일 뿐입니다. 이미 많은 것들이 구현되었지만 훨씬 더 많은 계획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도움으로 우리는 이것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클래스로 해군 전투를 다양화할 계획입니다. 계속 지켜봐 주시고 뉴스를 주목 하십시요! 준비가 완료되는 대로 모든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공유하겠습니다.


0.9.4 업데이트, 주 서버의 "Submarine Battles"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