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의 7번째 스마트폰 라인업인 글로벌 약탈 SNG '약탈의 민족 with BAND(이하 약탈의 민족)'이 지난 2일 구글플레이 인기 게임 부문 3위에 등극함을 알리며, 의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약탈의 민족'은 타 플레이어의 병력과 방어 수준, 마을 꾸미기에 따라 전략전술이 필요한 게임으로, 마을을 꾸미는 아기자기한 요소와 PvP 전투, 간단한 조작성 등이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업적과 함께 연맹 간의 교류를 통해 병사를 기부하여 서로 돕는 등의 커뮤니티 콘텐츠가 존재한다.

이펀 컴퍼니는 '약탈의 민족'의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3일부터 '약탈의 민족'을 다운로드하는 신규 유저 및 기존 설치 유저에게 김보성 스티콘을 100% 증정하며,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랭킹 1위부터 10위 유저들에게 풍성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랭킹 1위를 달성한 유저는 1,000보석과 떡보 조각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랭킹 2위 유저는 800보석과 광도 조각상을, 랭킹 3위 유저는 500보석과 승냥이 조각상을, 랭킹 4위~10위 유저는 200보석과 풍장군 조각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약탈의 민족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유저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항상 유저분들을 우선시하는 마음으로 특별한 재미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글로벌 SNG '약탈의 민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 팬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