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랄러스 항구와 잔달라 항구 근처의 NPC를 통해 아라시 고원으로 이동하면 익숙한 지역과 함께 맵 전역에서 별 표시의 희귀 몬스터를 쉽게 찾을 수 있다. 이들은 바로 유물력뿐만 아니라 운이 좋다면 탈것, 장난감, 애완동물까지 드랍하는 희귀 몬스터들이다. 아라시 고원에서 야외 우두머리나 희귀 몬스터에서 획득할 수 있는 보상에는 탈것 5종류(이 중 하나는 진영 전용), 장난감 10개(이 중 하나는 진영 전용) 그리고 애완동물 9마리가 있다.

때문에 다수의 유저들은 탈것이나 장난감을 얻을 수 있다는 꿈에 부풀어 아라시 고원으로 향하고 있다. 이들의 소중한 시간을 절약하는데 큰 도움이 될 희귀 몬스터 위치와 드랍 아이템을 정리한 이른바 '격전여지도'를 아래에 소개한다.

격전여지도에는 색깔별로 흰색/파란색이 탈것, 노란색이 장난감, 분홍색이 애완동물로 표시되어 있다. 필드보스 '멸망의 고함'은 얼라이언스 플레이어들만 공격해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반대로 '사자의 포효'에서는 호드 플레이어만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마찬가지로 '고원 야생마'는 얼라이언스 전용 탈것이며, '굴복한 고원 야생마'는 호드 전용 탈것이다. '끔찍한 원혼'을 처치하고 얻을 수 있는 장난감 '유령의 형상'상은 아라시 고원을 점령하고 있는 진영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위치가 바뀐다.

아래 링크에서 아라시 고원에서 얻을 수 있는 탈것/장난감/애완동물의 이미지와 드랍하는 몬스터의 모습까지 구체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 격전지 아라시 고원에서 얻을 수 있는 탈것, 장난감, 애완동물 등 보상 정리


■ 얼라이언스 점령 시 '아라시 고원'





■ 호드 점령 시 '아라시 고원'





■ 애완동물을 드랍하는 '포즈루크' 이동경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