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rk 모니터와 LOST ARK가 만나면...?

삼성의 게이밍 브랜드, 삼성 오디세이(Samsung Odyssey)와 로스트아크의 개발사인 스마일게이트에서 로스트아크를 즐기는 게이머들을 위해 준비한 'Odyssey Ark 게이밍 모니터 출시 이벤트'를 공개했다.

해당 이벤트는 9월 7일부터 9월 28일까지 3주간 진행하며, 인게임에서 오디세이 아크 토큰을 모아 경품을 응모하는 경품 응모권 교환 형식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지상 최고의 휴양지인 마하라카 파라다이스에서 퀘스트를 진행하고 획득하는 오디세이 아크 토큰을 각 대도시 및 해당 지역에 위치한 NPC를 통해 응모권을 구매하는 형식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경품은 현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번 이벤트의 주인공인 '삼성 오디세이 아크 모니터' 10대를 비롯한 총 490명의 당첨자를 추첨하는 행사인 만큼 로스트아크를 즐기는 많은 게이머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삼성 오디세이 아크 모니터는 55형의 초대형 게이밍 스크린을 탑재한 제품으로 4K 해상도와 165Hz의 고주사율, 스마트 TV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세로 비율로 사용하며 화면 세 개를 띄우는 콕핏 모드를 통해 글로벌 전자제품 박람회에서 전 세계적으로 이슈가 된 바가 있는 모니터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인 9월 28일까지 기프티콘 및 문화상품권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삼성 오디세이 아크 모니터 출시 기념 인증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삼성 오디세이 관계자는 "준비했던 신제품을 많은 게이머들에게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로스트아크 게이머들께서 게임과 경품 두 가지를 모두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경험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스마일게이트 RGB 지원길 대표는 "삼성전자 오디세이 아크와 함께 로스트아크 모험가 여러분께 풍성한 혜택을 선물하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모험가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http://www.lostar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세로 비율에서 세 개의 화면으로 분할할 수 있는 콕핏 모드 (사진 출처: 삼성 뉴스룸)

▲ 삼성 오디세이 아크 모니터로 플레이해본 로스트아크 (클릭 시 확대됩니다)

▲ 총 당첨자는 490명! 무려 10명에게는 이번 콜라보의 주인공, 아크 모니터가 증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