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난이도로 갱신주였던 화산, 원한, 경화
웨이크레스트 저택 32단 클리어
깔대기 딜이 가능한 암사의 재등장


▲ 이번 주 웨이크레스트 저택 32단이 클리어됐다


■ 2/8~2/14 어픽스

- 화산 : 전투 중 주기적으로 적이 멀리 떨어진 플레이어의 발 밑에서 불길이 솟아나오게 합니다.
- 원한 : 우두머리가 아닌 적의 시체에서 마귀가 나타나 무작위 플레이어를 추적합니다.
- 경화 : 우두머리가 아닌 적의 생명력이 20%만큼,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2/15~2/21 어픽스

- 분노 : 우두머리가 아닌 적의 남은 생명력이 30% 이하로 떨어지면 격노 상태가 되어, 일시적으로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 폭풍 : 전투 중에 적이 주기적으로 피해를 입히는 돌개바람을 소환합니다.
- 폭군 : 우두머리의 생명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우두머리와 그 하수인의 공격력이 최대 15%만큼 증가합니다.


▣ 아탈다자르


▣ 웨이크레스트 저택


▣ 어둠심장 숲


▣ 상록숲


▣ 파도의 왕좌


▣ 검은 떼까마귀 요새


▣ 무한의 여명: 갈라크론드의 몰락


▣ 무한의 여명: 무르도즈노의 현신


▣ 총 정리


■ 주요 포인트

- 증강을 빼고 3딜러로 고단을 진행하는 팀이 많이 증가함, 이 때 주로 암사가 기용됨
- 화법과 암사가 같이 기용되면 하나를 점사하면서 자연스럽게 광역딜을 하는 소위 깔대기 딜(찍딜)이 더 강해지기 때문에 시클에 큰 도움이 됨
- 증강이 빠질 경우 안정감이 떨어지는 단점이 있지만 딜 고점은 3딜러 조합이 더 높기 때문에 고단 공략 시 부족한 딜을 3딜러 조합으로 해결함
- 차단 재사용 대기 시간이 긴 원딜이 주로 기용되고, 여기에 암사, 조드까지 자주 기용되는 경우가 있으므로 부족한 차단을 매꾸기 위해 운무가 많이 사용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