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블리자드 코리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kr)는 비평가들의 찬사를 얻은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대격변(World of Warcraft®: Cataclysm™)의 두 번째 대규모 패치인 4.2 패치 ‘전율하는 불의 땅’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친구 초대 서비스 혜택을 6월 30일부터 확대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기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친구 초대 서비스는 정액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는 유저가 친구를 초대하면 3배의 경험치를 받게 되는 서비스이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대격변의 두 번째 대규모 패치인 4.2 패치 ‘전율하는 불의 땅’이 업데이트되는 6월 30일부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들에게 전하는 감사의 의미로 정액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는 유저뿐만 아니라 PC방 유저, 기존 유저 및 신규로 계정을 생성하는 모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유저가 친구 초대를 보내어 경험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한다.



이를 통해 친구를 초대한 유저는 초대한 친구와 함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즐길 시 경험치를 3배로 받을 수 있으며, 이후 초대한 친구가 60일 이용권 이상 결제 시 30일 무료 이용권을, 90일 이상 결제 시 특별한 나는 탈 것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초대 받은 친구는 무료 10일 이용권을 받게 되고 초대한 친구와 같이 게임을 즐길 경우 획득하는 경험치를 3배로 받을 수 있다.



이번 확대 실시되는 친구 초대 혜택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대격변의 4.2 패치가 시작되는 6월 30일부터 시작되었으며 추후 계속 적용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대격변(World of Warcraft®: Cataclysm™)은 미국, 캐나다, 멕시코, 아르헨티나, 칠레, 유럽, 러시아, 동남아시아, 호주, 그리고 뉴질랜드에서 2010년 12월 7일 동시 발매되었으며, 한국과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 12월 9일 출시되었다. 대격변은 출시 한 달 만에 470만장 이상 판매*되었으며, 출시 하루 만에 330만장 판매되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두 번째 확장팩인 리치 왕의 분노(Wrath of the Lich King®)의 판매 기록을 갱신하면서 역대 가장 빨리 판매된 PC 게임으로 등극하였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친구 초대 서비스 및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대격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http://www.trywow.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와우인벤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