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서민)은 28일 ㈜엔클립스(대표 박세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에버플래닛’에 신규행성 ‘라비네’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행성 ‘라비네’는 ‘에버그린’,’이타카’,’리버런’,’아스마라’,’노바루나’, ‘로돈’ 등에 이은 7번째 행성으로, 언제나 눈보라가 치고 계절이 바뀌지 않는 ‘겨울의 별’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라비네’ 행성 전반부는 중심마을 ‘유니하펜’과 설원 및 빙하를 배경으로 한 13개의 지역 필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63레벨 이상의 고 레벨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최상위 콘텐츠(장비, 몬스터 등)를 포함하고 있다.



넥슨은 이번 신규행성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8월 1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신규 행성 내에 위치한 특정NPC를 통해 'ㄹ','ㅏ','ㅂ','ㅣ','ㄴ','ㅔ' 행성 이름 조각 수집 퀘스트를 완료하면 게임 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여섯 이름조각을 모두 모으면5만원 또는 10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 가능하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필드 곳곳에 나타나는 ‘눈 조각’ 아이템을 오픈 하면 확률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주어지며,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한 ‘눈뭉치’ 아이템을 다른 유저에게 사용시, 재미있는 효과가 발동되는 이색 이벤트도 마련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버플래닛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버플래닛’ 공식 홈페이지: http://everplanet.nex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