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에버플래닛’에 신규 캐릭터 ‘매그넘 뱀파이어’를 오늘 공개했다.

‘매그넘 뱀파이어’는 게임 내 배경인 ‘레다니아’의 황족으로,마법의 힘을 물리적인 힘으로 변환한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한다. 또한,‘박쥐’ 및 총기 아이템 ‘매그넘’을 소환해 적을 물리치며, 상대방의 에너지를 자신의 힘으로 흡수하는 ‘체력 흡수’ 등 독특한 능력을 통해 다양한 전략을 구사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미션 퀘스트를 즐길 수 있는 ‘영웅 수련장’과 마석 아이템을 복장 및 무기에 장착해 캐릭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치장아이템 강화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매그넘 뱀파이어’를 생성하고 60레벨을 달성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레다니아의 권능’ 아이템,‘최신형 컴퓨터’, ‘문화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넥슨 캐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매그넘 60레벨 달성 이벤트’를 오는 8월 23일까지 진행한다.

한편,넥슨은 웹툰 ‘혈액에 관한 간단한 고찰’로 유명한 박동선 만화가가 직접 그린 ‘매그넘 뱀파이어 만화’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해 유저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버플래닛’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