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엔터테인먼트는 9일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정통 스트리트 싸커 온라인 축구게임 레드카드의 프리오픈(Pre Open) 베타 테스트 일정을 공개 하고 오는 5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테스트를 실시 한다고 밝혔다.


이번 레드카드 프리오픈 베타 테스트에 새롭게 추가되는 시스템으로는 총 11개의 포지션(포워드, 미드필더, 디펜더, 쉐도우 스트라이커, 윙 포워드, 파워 스트라이커, 공격형 미드필더, 수비형 미드필더, 윙백, 리베로, 골키퍼)이 공개되고 새롭게 추가 구성된 다채롭고 전략적인 총 5개의 정규 리그(아마추어, 세미 프로, 프로, 월드, 마스터)와 개인 락커, 코스튬 아이템 샵 등을 추가로 선보여 정통 축구와는 다른 스트리트 싸커의 재미요소를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라이센스 시스템을 도입하여 각각의 정규리그 입장 시 해당되는 라이센스 획득을 해야만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비슷한 실력의 게이머들끼리의 숨가쁜 승부 플레이가 예상된다.


이젠엔터테인먼트 신욱호 사업본부장은 "지난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이어 지속된 많은 유저분들의 관심과 응원을 밑거름으로 이번 프리오픈 테스트를 통해 완성되고 다듬어진 레드카드의 모습을 보여 주겠다"며 "지금까지 성공한 캐주얼 게임의 계보를 이어 2006캐주얼 게임을 대표할 수 있도록 쉽고 다양한 재미를 맛볼 수 있도록 최선다해 노력할 것으로 앞으로의 무한한 즐거움을 기대하시길 바란다"며 강한 자신감을 피력했다.


한편, 지난 프리스타일 동영상에 이어 조만간 플레이 동영상 공개를 할 예정으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레드카드 공식 홈페이지(redcard.uzoo.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레드카드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Mini - 김민영 기자
(mini@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