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종 대군주

근접 암살자 - 이그드라실

 

 

 

생명력 : 2186

생명력 재생량 : 4.79

마나 : 500

마나 재생량 : 3.0

공격력 : 100

공격속도 : 1.45

사정거리 : 1.0

 

 

다양한 저그 공중 유닛들을 소환하고 이들을 통솔하여 적을 상대하는 암살자입니다. 이동 속도가 느려 생존력이 극히 낮아 아군의 보호가 필요합니다.

 

 

 

Z : 궤도이동

  5초 동안 정신을 집중한 뒤 전장 어디든지 원하는 지점으로 행성 궤도를 통해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무적 상태가 됩니다.

 

지속 효과 : 이그드라실은 다른 영웅의 30% 속도로만 이동할 수 있으며 탈것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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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역시 대군주라면 느려야지요! 덕분에 이그드라실은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느린 속도로 인해 갱킹에 취약하기 때문이죠. 그런 데다 이그드라실은 탈것도 타지 못합니다. 대신 글로벌 이동기를 갖고 있죠. 또 항시 감속 패널티가 안고 있는 만큼 이그드라실은 글로벌 이동기를 사용하는 동안은 무적 상태가 되어 70초에 한 번은 무조건 살아나갈 수 있습니다! 다만 저 이동 속도를 생각해봤을 때 다시 한타나 라인에 합류하는 데에는 매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문제점이 있죠. 되도록 라인에 있다가 오브젝트가 활성화되면 쓰는 게 이상적인 사용법입니다. 또 너무나 느린 속도를 생각해서 쿨은 다른 글로벌 이동기보다 짧게 설정했습니다.

 

 

D : 진화된 시각 기관

  이그드라실은 다른 영웅보다 시야 범위가 3 넓고 은신을 탐지할 수 있습니다. 이동하지 않는 동안에는 지형 너머까지 시야를 밝힙니다.

 

변신수 투하

  전장 어디든 대상 위치에 공격하지 못하는 변신수를 투하합니다. 변신수는 적 영웅에게 공격당하기 전까지 유지되며 라인을 따라 이동합니다. 변신수가 이동 중 적 돌격병, 영웅의 시야에 들어가면 즉시 적 돌격병으로 변신하여 상대 팀 라인을 따라 이동하고 적 건물에 공격받지 않게 됩니다. 적 돌격병으로 변신하더라도 변신수가 우리 팀 돌격병을 공격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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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군주하면 역시 탐지기죠. 이그드라실은 다른 영웅들보다 시야가 넓고 은신을 탐지합니다. 태사다르의 계시의 마이너 버전을 항시 사용하고 있는 셈이죠. 이동 속도가 극도로 느린 덕분에 갱킹에 당하기 쉬운 점에 대한 일종의 대응책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또 설정 오류일 수도 있습니다만, 스타2 감시 군주의 능력 중 하나인 변신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변신수는 적 돌격병으로 변해서 해당 라인을 따라 이동하게 되며, 오브젝트 등으로 인해 라인이 비게 된다면 아군 돌격병과 적 돌격병이 교전하는 지점에서 멈춰서 해당 라인의 시야를 밝혀주게 됩니다. 오브젝트에서 싸우는 맵에서 오브젝트 근처 라인을 밝혀주는 용도나, 갱킹을 하고자 하는 라인을 미리 살펴보는 등의 용도로 사용할 수 있죠. 다만 변신수는 공격을 하지 않기 때문에 주의 깊게 살펴본다면 금방 변신수를 알아채고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 상대가 라인을 밀어버리면 변신수도 같이 이동하게 되어 오브젝트 근처 시야를 밝혀주지 못하게 될 수 있는 등 사용하기 까다로운 능력이죠. 하지만 잘만 사용하면 시야 싸움에서 우위에 설 수 있습니다.

 

 

1 : 공격 명령

  적 영웅 한 명에 공격 명령을 내립니다. 공격 명령이 내려지면 현재 소환되어있는 모든 소환수가 대상 영웅을 집중 공격합니다. 후퇴 명령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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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환수들이 시켜 적 영웅 한 명만 공격하도록 합니다. AI대로 움직이는 소환수들을 통솔할 수 있는 능력 중 하나입니다. 후퇴 명령과 쿨을 공유하기에 한 번 명령을 내리면 9초 동안 소환수들을 물릴 수 없게 되니 주의해서 사용할 필요가 있죠.

 

 

2 : 집결 명령

  현재 소환되어있는 모든 소환수들에게 집결 명령을 내려 해당 지점으로 이동하도록 합니다. 자기 자신에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지점으로 이동한 후 소환수들은 적 영웅이 사정 거리 안에 들어오거나 공격 명령을 사용하기 전까지 이그드라실을 따라 이동합니다. 공격 명령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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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환수들을 이동시키게 혹은 자기를 따라다니게 합니다. 소환수들은 현재 적 영웅을 공격하고 있던 중이더라도 무조건 이동하게 됩니다. 그 와중에 공격당해 몇몇이 죽을 수는 있겠습니다만 전부 죽는 것보다는 낫겠죠. 생존용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만 지형 위라든가 전략적 지점으로 소환수들을 이동시키는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Q : 수호군주 소환

  375의 생명력을 가지며 공격당하지 않는 동안 2초마다 25의 생명력을 회복하는 수호군주 2마리를 주위에 소환합니다. 수호군주는 0.75초마다 초당 37의 피해를 주며 사거리 안에 처음 들어온 적 영웅을 우선시해 공격합니다.

수호군주 소환을 새로 사용하면 현재 소환되어있는 수호군주는 제거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12

마나 소모량 :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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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디언답게 6.5라는, 긴 사거리로 상대를 공격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수호군주는 영웅을 우선시하여 공격하기 때문에 상대 영웅과의 딜 교환에서 중요한 기술이죠. 사거리는 길지만 원작과 마찬가지로 속도가 느리고 체력이 낮은 편이기에 딜 교환을 하는 과정에서 상대 영웅은 수호군주를 먼저 처리하는 데 주력해야 합니다.

 

 

W : 포식귀 소환

  480의 체력을 가지며 공격당하지 않는 동안 2초마다 35의 생명력을 회복하는 포식귀 3마리를 주위에 소환합니다. 포식귀는 2초마다 70의 피해를 주며 이그드라실을 공격하는 대상을 우선시합니다. 포식귀의 공격은 적 영웅에 산성 포자를 묻혀 3초 동안 공격력을 10%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3회 중첩됩니다.

포식귀의 공격은 대상 주위의 두 대상에게 튕겨 36의 피해를 주고 소형 산성 포자를 묻혀 3초 동안 공격력을 5%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4회 중첩됩니다.

포식귀 소환을 새로 사용하면 현재 소환되어있는 포식귀는 제거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10

마나 소모량 : 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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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처음 이 영웅을 계획했을 때에는 전문가로 만들었었던 만큼 3이라는, 짧은 사거리와 높은 체력을 이용한 탄환 빼내기용 기술이었습니다. 하지만 탄환이 없어진지라 소환되는 유닛도 타락귀에서 포식귀로 바꾸고 용도도 바꿔보았습니다. 수호군주가 원거리에서 딜 교환용이라면 포식귀는 이그드라실을 물러 들어온 부루저 저격용입니다. 원작처럼 공격 속도는 느린 편이지만 단일 대상 공격력은 훌륭하고, 더해서 대상의 공격력을 감소시켜 이그드라실의 생존력을 높여주죠. 방어력 감소 효과는 그냥 주기에는 기술의 성능이 너무 사기가 될 것 같아서 특성으로 뺐습니다. 또 하나 주의할 점은 역시 원작에서처럼 포식귀는 소환되자마자 공격하지 않고 2초를 기다렸다가 공격한다는 겁니다.

 

 

E : 가스 방출

  몸의 가스를 방출하여 먼 거리를 이동합니다. 이동하는 동안 저지불가 상태가 되며 벽을 넘을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16

마나 소모량 : 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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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그드라실의 탈출기입니다. 라인 중앙에서 사용하면 관문 안으로 들어올 정도의 먼 거리를 이동합니다. 거기에 저지불가까지 붙어있는 만큼 재사용 대기시간이 길기에 신중하게 사용해야 하는 기술입니다. 게다가 이그드라실은 이동 속도가 매우 느리죠. 예를 들어 라인 중앙에 있다가 갱킹이 와서 이 기술로 관문 안으로 들어갔다고 할 때, 이그드라실의 이동 속도로는 다시 라인으로 복귀하는 데 시간이 걸려서 라인을 오래 태울 수도 있습니다.

 

 

R1 : 갈귀 폭격

  갈귀 8마리를 소환해 무작위로 적 영웅을 공격하도록 합니다. 갈귀 한 마리당 140의 피해를 주어 총 1120의 피해를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100

마나 소모량 :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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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작위라고는 하지만 굴단의 파멸의 비와는 다릅니다. 파비는 영웅이 맞을지도 랜덤이지만 갈귀 폭격은 일단 영웅에게는 적중합니다. 다만 어떤 영웅에게 적중할지가 랜덤이죠. 당연히 한 영웅에게 8마리의 갈귀가 다 적중할 확률은 사실상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궁강화를 하게 되면 확실하게 상대 영웅을 처치하는 게 가능해지는 궁극기이기도 하죠.

 

 

R2 : 오염

  대상 지역을 10초 동안 오염시켜 범위 안에 있는 적 영웅에 초당 27의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침묵 효과는 지속 시간 동안 각 영웅에게 한 번만 발동됩니다. 범위 안에 적 포탑, 요새, 성채가 있을 경우 해당 건물들을 3초 동안 정지시킵니다.

오염 지역 위에 있는 동안 수호군주와 포식귀의 공격력이 50%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 이동하지 않는 동안 자기 아래에 점막을 뿌려 간이 오염 지역을 만듭니다. 간이 오염 지역은 5초 동안만 유지되며 적 영웅을 침묵시키지 않고 적 건물을 정지시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80

마나 소모량 : 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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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광역딜 장판을 까는 궁극기입니다. 물론 딜량 자체는 많지 않습니다만 침묵도 달려 있기에 상대 팀 영웅들이 빙 돌아서 오게 하거나 접근하지 못하게 하는 등 진형 붕괴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침묵과 소환수들의 공격력 증가 효과를 이용해서 확실하게 한타를 끝내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죠. 또 스타2에서 그랬듯이 건물을 정지시키는 기능도 있어서 공성을 할 때도 좋습니다. 다만 범위가 매우 넓은 대신에 사거리가 짧기 때문에 쓰다가 물리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1단계 특성(생존)

  [지속 효과] 최후의 생존력

!퀘스트 : 재생의 구슬을 얻을 때마다 초당 생명력 재생량이 1.5 증가합니다.

!보상 : 재생의 구슬을 12개 모으면 이그드라실의 방어력이 20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비행체 갑피 강화

8초마다 다음 물리 공격 및 1.5초 이내의 물리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최대 3회 충전됩니다.

  [지속 효과] 점액 갑피

다음 기술 공격과 2초 이내의 기술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키패드를 이용해 효과를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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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후의 생존력 : 모아야 하는 구슬의 수는 적습니다만 이그드라실의 이동 속도를 고려하면 혼자서는 구슬을 먹기가 힘들기에 오히려 많다고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그만큼 상대 팀이 얼마나 견제를 잘하고 또 우리 팀이 보호를 잘해주느냐에 따라 완료 속도가 달라질 수 있죠. 완료만 한다면 방어력이 항시 20 증가해 생존력이 크게 올라갑니다.

 

 

2단계 특성(W 강화&딜링)

  [W] 연사 진화

산성 포자의 최대 중첩 횟수가 1회씩 감소하는 대신 포식귀의 공격 속도가 50% 증가합니다.

  [W] 요격 진화

포식귀의 공격이 더 이상 튕기지 않게 되지만, 포식귀의 공격력이 100% 증가하고 사거리 안에 우선 대상이 있을 경우 포식귀가 소환되자마자 곧바로 공격합니다.

  [W] 전파 진화

포식귀의 공격이 세 명의 대상에게 튕기고 산성 포자가 적 영웅의 방어력을 5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3회까지 중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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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사 진화 : 포식귀의 공격 속도는 느린 편이기에 생명력이 높은 편이라고는 해도 산성 포자를 최대로 중첩하기도 전에 죽을 수 있죠. 이 특성은 dps의 증가는 물론이고, 그런 경우를 줄여주어 이그드라실의 생존력도 올려줄 수 있는 특성입니다. 패널티로 중첩 횟수가 주 대상에게는 2, 튕기는 대상들에게는 3회로 감소하기는 하지만 달리 생각해보면 다 쌓지도 못하고 죽는 대신에 중첩은 다 쌓되 중첩 하나를 희생하는 거죠.

  요격 진화 : 포식귀의 공격력 감소 효과를 퍼트리지 못하게 되지만 공격력이 크게 올라가는 특성입니다. 만약 상대 팀이 한 번에 진입해서 어그로가 분산되지 않는다면 이름 그대로 상대 부루저를 요격할 수도 있는 특성입니다.

  전파 진화 : 포식귀의 공격이 세 명에게 튕기게 되고 산성 포자가 원작에서처럼 방어력까지 감소시키게 바뀝니다. 만약 포식귀가 쉽게 정리되지 않는 상황이라면 지속딜이 더욱 증가하는 특성입니다.

 

3단계 특성(E 강화)

  [E] 꽉 찬 배속

가스 방출로 이동하는 속도가 20% 증가하지만 이동 거리가 30% 감소합니다.

 

!퀘스트 : 체력이 50% 미만일 때 가스 방출을 10번 사용해야 합니다.

!보상 : 가스 방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 감소합니다.

  [E] 응결 가스

가스 방출로 이동한 자리에 응결 가스를 남깁니다. 응결 가스에 닿은 적은 이동속도가 20%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가스에서 벗어난 뒤 3초 동안 계속됩니다.

  [E] 대군주의 여세

수호군주와 포식귀가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할 때마다 가스 방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25초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포식귀의 공격이 튕기는 것으로는 발동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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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꽉 찬 배속 : 더욱 빠르게 전장을 이탈하거나 합류할 수 있게 됩니다. 거리가 줄어드는 것도 패널티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느린 이동 속도를 고려해보면 다시 합류할 거리가 줄어들어 이그드라실에게는 오히려 이점으로 작용할 수 있죠. 게다가 퀘스트를 완료하면 가스 방출의 쿨을 반으로 줄일 수 있어서 빠르게 이탈했다가 빠르게 합류하는 게 가능해집니다! 다만 체력이 반 이하로 떨어졌을 때 사용이라는, 퀘스트의 난이도는 꽤 어렵다는 게 선택할 때 주의할 사항이죠.

 

 

4단계 특성(유틸)

  [D] 감시 군주

시야 반경이 2 증가하며 이동할 때에도 지형 너머의 시야를 밝힙니다. 이동하지 않는 동안 시야 반경이 추가로 2 증가합니다.

변신수가 최대 3회 충전되며 적 영웅에게 5회 공격받아야 파괴됩니다.

  [지속 효과] 무리 확장

수호군주와 포식귀의 생명력 회복량 15% 증가하고 공격받는 동안에도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수호군주 소환과 포식귀 소환을 다시 사용해도 이미 소환되어있는 수호군주와 포식귀가 사라지지 않고 일정 수까지 유지됩니다.

수호군주는 최대 4, 포식귀는 최대 6까지 수가 유지됩니다.

  [지속 효과] 기낭 갑피

이동 속도가 영구히 45%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 가스 방출을 사용하면 이전 5초 동안 입었던 피해의 8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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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감시 군주 : 특별히 외형이 감시 군주로 변형되고 시야와 관련된 능력이 대폭 증가합니다. 특성의 기능가 너무 많은 것 아닌가 싶을 수 있습니다만, 다른 두 특성이 각각 딜링과 생존에 주요한 특성이라는 걸 생각할 때 이 정도는 주어야 대등해질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무리 확장 : 수호군주와 포식귀를 쌓을 수 있게 되어 정말 제대로 공중 유닛들을 통솔한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그만큼 dps로 대폭 상승합니다만 공격 명령과 후퇴 명령을 주의 깊게 사용해야 할 필요성도 대폭 증가하죠. 안 그러면 기껏 쌓을 수 있게 됐는데도 광역기에 쓸려나가 전혀 공중 유닛들을 쌓을 수 없게 될 수도 있으니까요.

  기낭 갑피 : 대군주의 이속 업그레이드! 기본 이동속도가 D.VA와 같이 75%가 됩니다. 그리고 가스 방출이 도주기 겸 회복기로 더욱 강화됩니다. 덕분에 상대 팀 부루저에게 물려서 도망쳤어도 바로 한타에 복귀하는 게 가능해지죠!

 

 

5단계 특성(딜링)

  [Q] 거인 부식 독

수호군주의 공격이 적 영웅에 3.5초에 걸쳐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5%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이 효과는 최대 2회까지 중첩됩니다.

  [Q] 투사 진화

수호군주의 사거리가 1 증가하고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수호군주가 건물, 지형, 오염 지역 위에 있는 동안 이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

  [사용 효과] 포자 주둥이 소환

대상 지역에 723의 생명력을 갖는 포자 주둥이를 소환합니다. 포자 주둥이는 10초마다 시야가 밝혀진 곳에 있는 적 영웅 중 무작위 영웅과 그 주변 넓은 범위에 강산 포자를 발사해 207의 피해를 줍니다. 공격 명령이 내려지면 해당 영웅을 공격합니다.

주변 영웅을 탐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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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투사 진화 : 원작에서 수호군주를 먹여 살리던 지형빨을 구현한 특성입니다. 그만큼 집결 명령을 잘 사용해야 효과를 볼 수 있는 특성입니다. 또 지형 위에서 공격하게 되기에 수호군주의 생존력이 증가하는 효과까지 볼 수 있습니다.

  포자 주둥이 소환 : 자날 캠페인에서 자치령 전투순양함을 격추시키던 포자 주둥이입니다. 안전한 지역에 소환해놓으면 소환수가 없더라도 공격을 할 수 있게 되죠. 하지만 이런 포자 주둥이도 소환수에 가깝다는 게 아이러니랄까요. 사거리가 라그나로스의 화산 심장부 사거리만큼이나 길기에 상대 입장에서는 사실상 글로벌 공격기를 맞는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 게다가 공격력도 상당하죠! 다만 그 대가로 공격 속도가 상당히 느립니다. 탐지 능력의 경우 범위가 꽤나 좁기 때문에 상대 영웅은 자기 머리 위에 빨간 눈이 뜨면 오히려 주위에 포자 주둥이가 있다는 걸 알 수 있기에 패널티에 가깝습니다.

 

 

6단계 특성(20레벨)

  [R] 군단의 목표

갈귀 폭격의 대상을 지정할 수 있게 되고 갈귀가 대상 영웅의 방어력을 무시하지만 공격력이 35% 감소하고 마나 소모량이 200으로 증가합니다.

  [R] 정복

오염의 사거리가 250% 증가하고 범위가 30% 증가합니다. 오염 지역 안에서 수호군주와 포식귀의 이동 속도가 50% 증가합니다.

  [R] 정복

오염의 공격력이 초당 90으로 증가하고 침묵 효과의 지속 시간이 0.75초로 감소하지만 적 영웅이 범위를 드나들 때마다 계속 발동됩니다.

 

지속 효과 : 이제 간이 오염 지역도 적 영웅을 0.75초 동안 침묵시키고 적 영웅을 정지시킵니다.

  [Z] 궤도여행

궤도이동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 감소하고 이동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2초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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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군단의 목표 : 1120이라는 엄청난 공격력을 자랑하는 바람에 무작위 적중이라는 패널티가 붙었던 갈귀 폭격에서 해당 패널티를 빼줍니다. 게다가 방어력까지 무시! 하지만 그러면 너무 엄청난 폭딜이 되기 때문에 공격력을 감소시켰습니다. 그래도 728이라는 괴랄한 공격력이기에 마나 소모량까지 200으로 증가시켜 함부로 사용하지 못하도록 했습니다.

  정복 : 무엇보다 오염의 사거리가 증가하기에 더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해졌고 게다가 범위 안에서 소환수들의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특히 이속이 느린 수호군주가 이 덕을 톡톡히 볼 수 있죠.

  점령 : 장판궁으로서의 역할을 제대로 할 수 있게 됩니다. 게다가 침묵 효과도 범위를 드나들 때마다 발동되게 되어서 이름 그대로 한 지역을 그대로 점령할 수 있게 됩니다. 거점 점령 맵에서 매우 유용한 궁강화가 될 수 있습니다.

  궤도여행 : 폴스타트의 힘찬 날개짓 같은 특성 입니다. 더욱 빠르게 합류하고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다음 영웅은 저돌적으로 돌격하여 큰 피해를 줄 수 있지만 방어력이 하락하는 광전사 컨셉의 근접 암살자 그롬마쉬 헬스크림, 식충을 내보내 적을 요격하고 뒤로 빠질 수 있는 기동력 좋은 원거리 투사 군단숙주 크레이벌그, 맵에 거미줄을 쳐 상대의 움직임을 방해하고 새끼 거미들을 시켜 아군을 치유하는 근접 치유사 아라네에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