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벽 구현이 어렵다고는 하는데
디바 매트릭스, 겐지 튕겨내기도 원작 그대로 반영 안됐고, 메이는 오히려 원작에서 많이 벗어났는데도 호평받는거 보면
꼭 그대로 구현하는거에 목맬 필요는 없지 않을까?

대충 구상해본 라인하르트

메인탱

평타 - 전방에 망치휘두르기 (사거리 1.5) 공속 낮은데 한방이 쌤
특성 고르면 공격대상 주위의 적에게 75% 스플래시 뎀 줄수 있게 해서 라클도 가능하도록 함

D(온오프) - 사용하면 전방을 향해 방벽을 들어올려 이동속도가 15% 감소하고 다른 행동을 할 수 없는 대신, 현재 충전된 방벽만큼의 보호막을 즉시 얻고, 방벽 뒤의 일정 영역 내의 아군이 받는 피해의 75%(방어력 고려 후 수치)를 방벽이 대신 흡수합니다. 방벽의 보호막이 모두 소진되면 방벽은 파괴됩니다. 방벽은 사용중이지 않으면 천천히 재생됩니다.

최대 방벽 흡수량 : 1800(+4%)
초당 방벽 재생량 : 100(+4%)


Q(망치 내려찍기) - 다음 기본공격이 즉시 적중하며(레이너 W랑 같은 메커니즘), 30%의 추가피해를 주고 대상을 0.75초동안 기절시킵니다. - 쿨 10초

W - 화염강타. 사거리 13(루나라 R1-덩굴이랑 똑같음), 구조물을 제외한 모든 적을 관통하며 nn의 피해를 입힘.
기본 스킬 자체는 간단하지만 특성을 통해 여러가지 효과를 부여할 수 있도록 함.
(ex : 적중당한 적은 살짝(아우리엘 Q특성만큼) 밀쳐짐 or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75%의 추가피해를 줌 or 적 영웅이 적중당할때마다 쿨 n초 감소or 영웅을 n초동안 실명시킴 등..)

E - 돌진. 원작의 라인하르트나, 옆동네 롤 사이온 궁극기처럼 약간의 시전시간과 난이도있는 방향 제어를 가진 돌진기.
최대 30의 거리까지 이동하며 중간에 구조물과 충돌할경우 멈춤. 적 유닛(영웅,미니언,용병..)과 충돌하면 기절시킨뒤 구조물과 충돌하기 전까지 밀고 함께 이동하며 구조물과 함께 충돌할경우 nnn의 피해를 입히고 1.5초동안 기절시킴

R1 - 망치 나가신다. 0.5초 후 전방 부채꼴 45도, 거리 6내의 적 영웅들에게 nnn의 피해를 입히고 2초동안 기절시킵니다.

R2 - 망치 회오리. 최대 5초동안 망치를 잡고 소냐 소용돌이마냥 회전하며 영역 안의 적들에게 nn의 피해를 입히고 영약 밖으로 밀쳐냅니다. 사용중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적고나니 좀 쉽고 단조로운 메인탱같아 보이긴 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