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아드라, 칼날여왕의 충복

Niadra, The Queen of Blade's Servent


설명

칼디르의 프로토스를 말살하기 위해 칼날여왕이 창조한 니아드라는 그녀의 명을 충실히 수행했습니다. 칼날여왕이 젤나가로서 승천한 후에도 그녀가 받은 지시는 변함없습니다. 첫번째 자손의 말살을 위해서라면 그녀는 모든 수단을 총동원할 것입니다. 가로막는 모든 것을 감염시켜서라도.



 


유형

치유사

구분

기본 능력치
(레벨 당 상승 수치)

20레벨 능력치

생명력

1941 (+4%)

4241

생명력 재생량

3.68 (+4%)

7.70

마나

500 (+10)

690

마나 재생량

3 (+0.098)

4.86

공격력

44x2 (+4%)

92x2

공격 사거리

1.75

1.75

공격 속도

1.52

1.52

이동 속도

4.4

4.4

- 빠르게 부활할 수 있으며 적을 조종할 수 있는 치유사 영웅입니다.

- 근접 영웅으로 창을 쓰는 임페보다 사거리가 살짝 짧으며 2회 공격을 하는 영웅입니다.

 

 

 

고유 능력 : 기생, 생체물질 (Parasitic, Biomass)

기생: 죽으면 무적 상태의 기생충으로 퇴화합니다. 기생충인 상태에서 일반 영웅보다 이동속도가 10% 감소하며 전장에서 10초 밖에 생존할 수 없습니다. 고유능력을 사용하면 대상 적에게 도약하여 기생하여 대상의 시야를 아군과 공유하고 생존의 지속시간을 연장합니다. 기생된 적이 죽으면 니아드라의 부활 대기시간이 돌격병의 경우 1.5초, 영웅일 경우 15초가 감소합니다. 기생충인 상태에서 부활 대기시간이 모두 감소시 그 자리에서 부활합니다. 기생 상태에서 고유 능력을 다시 사용하면 대상에게서 떨어져나와 다른 대상에게 옮겨갈 수 있습니다. 기생충 상태에서 사망시 니아드라는 폭풍의 전당에서 부활합니다.


생체 물질: 주위에서 죽은 적에게 생체물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직접 적을 처치시 2개의 생체물질을 획득합니다. 기생충 상태일때 파고든 적이 죽으면 생체물질을 획득하며 그 상태로 부활할 수 있습니다. 생체물질은 최대 10개까지 획득 가능합니다.

- 기생은 니아드라가 등장했던 미션에서 모티브를 땄습니다. 레오릭, 우서처럼 죽은 후 전장에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미미하긴 하지만...기생충 상태에서도 부활 시간은 감소하기에 기생충 상태에서 아득바득 살아남으면 그 자리에서 바로 부활할 수 있습니다.

- 생체물질은 마나랑 별개의 고유 자원으로 니아드라가 살아있을때 고유능력칸이랑 UI에 숫자가 표시됩니다.

 

Q : 신경 기생충 (Neural Parasite)

일직선 상으로 기생 쐐기를 뻗어 처음 적중한 적에게 190(+4%)의 피해를 줍니다. 1.5초 내에 다시 기술을 사용시 정신을 집중해서 1.75초 동안 대상을 강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마나 65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 감염충처럼 신경줄기를 뻗어 처음 적중한 적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실바나스 옛날 정배랑 동일한 판정이라 보면 됩니다. 지배당한 적에게 감염충 신경지배에 당한것마냥 이펙트가 생겨납니다.

 

W : 갈귀떼 (Bile Swarm)

대상 지점에 갈귀를 8마리 생성하여 내보냅니다. 범위 내에 갈귀들이 달라붙어 0.25초마다 12(+4%)의 피해를 줍니다. 2초 뒤에 갈귀떼가 다시 니아드라에게 돌아와 준 피해의 50%만큼 치유합니다.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니아드라의 유일한 자힐기입니다. 갈귀는 거대괴수의 대공무기인 갈귀떼로 우리가 아는 스컬지랑은 별개의 것입니다. 범위 내의 적에게 갈귀가 랜덤하게 들러붙으며 한명에게 다수의 갈귀가 달라붙는것도 가능합니다.  

 

E : 수혈 (Transfusion)

생명력을 즉시 250(+4%) 회복시킵니다. 자신에게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생체 물질 1개

재사용 대기시간 0.75초

- 끔찍한 HPS를 가지고 있습니다. 생체물질만 충분하다면 아군을 순식간에 풀피로 채워버릴 수 있습니다.

 

 

 

특성


1단계: 레벨 1


감염 (Infest)

능력 강화 (고유 능력)

!퀘스트: 생체물질을 5개 획득할 때마다 기생충의 기본 생존시간이 1초 증가하여 최대 10초까지 증가합니다.

!보상: 생존시간이 10초로 증가시 모든 일반 기술의 사거리가 15% 증가합니다.

보조 갑피 (Ancillary Carapace)

지속 효과

11초 마다 물리 방어력이 75 증가합니다. 생체물질을 획득시 즉시 충전됩니다. 최대 3회까지 충전됩니다.

군단 종자 (Swarm Seed)

사용 효과

사용한 대상을 즉시 처치하고 근처 공격로로 합류하는 공생충을 2기 생성합니다. 돌격병, 용병에게만 사용 가능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 감염은 데하카 정수퀘특처럼 누적제입니다. 5개까지 안모으고 써버려도 이미 모은 생체물질은 카운트됩니다.

- 군단 종자는 생체물질을 급히 수급하고 싶을때 사용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 라인전 단계에서도 공생충으로 돌격병 무리를 늘려 라인압박이 가능합니다.

 

2단계 : 레벨 4

채취자 (Harvester)

능력 강화 (W)

갈귀떼 범위 내에 피해를 입은 영웅 하나당 돌아올 때 생체물질을 1개 생성합니다.

치유성 포자 (Healing Spore)

능력 강화 (W)

갈귀떼가 돌아올 때 니아드라 주위의 아군 영웅도 함께 치유합니다.

항변이원 (Antimutagen)

능력 강화 (E)

수혈이 대상의 방어력을 3초 동안 5 증가시킵니다. 최대 3회까지 중첩됩니다.

- 채취자는 간단하게 생체물질을 수급할 수 있는 특성으로 모든 맵에서 범용성이 좋습니다.

 

 

 

 

3단계 : 레벨 7

관통 쐐기 (Impale Thorn)

능력 강화 (Q)

신경 기생충이 영웅 외 모든 적을 관통하여 피해를 주고 피해를 받은 적은 지속시간 동안 방어력이 10 감소합니다.

생체 흡수 (Bioticleech)

능력 강화 (Q)

신경 기생충에 적중한 대상이 지속시간 내에 처치되면 떨어지는 생체물질이 100% 증가합니다.

악성 미생물 (Virulent Micobes)

능력 강화 (Q)

신경 기생충이 달라붙은 적에게 니아드라가 가하는 모든 피해가 최대 생명력의 0.5%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악성 미생물은 추가 피해량이 보잘 것 없어 보이지만 공격횟수가 많은 갈귀떼와 궁합이 좋은 특성입니다.

 

 

4단계 : 레벨 10 (궁극기)

 

R : 생체 정지 (Bio-Stasis)

생체물질을 발사해 처음 적중한 적과 주위 적을 생체물질로 감쌉니다. 감싸여진 적은 5초 동안 전장에서 제외됩니다. 생체물질에 피해를 입혀 이 효과를 일찍 끝낼 수 있습니다.

 

마나 90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멈춰라!"

"넌 가만히 보고만 있어라."

 

 

- 증오의 족쇄랑 고치를 섞은 궁극기입니다. 적 다수를 배제할 때 효과적입니다. 투사체 속도와 사거리는 데하카의 고립이랑 유사합니다.

 

 

 

R : 기생 포자 (Parasite Spore)

일직선 상으로 4초 동안 지속되는 포자를 발사합니다. 포자는 처음 적중한 적 혹은 아군 영웅에게 달라붙습니다. 기술을 다시 사용하거나 4초가 지나면 포자를 터뜨려 아군인 대상과 대상 주위 아군의 생명력을 220(+4%)만큼 치유하고, 적인 대상과 주위 적에겐 190(+4%)의 피해를 줍니다. 포자는 지속시간 동안 점차 성장하여 위력이 초당 50% 증가합니다.  


마나 90                                    

재사용 대기시간 65초

"감염을 퍼뜨리마."

"퍼져서 군단에 이로운 일을 하라."

 

 

- 아군에겐 치유효과를 적에겐 피해를 주는 궁극기입니다. 4초 동안 위력이 점차 증가해 200% 증가하는데 최종적으로 660의 힐량, 적에겐 570의 피해를 줍니다. 아군에게 붙여 한꺼번에 힐하거나 대상 아군을 치유하며 적에게 피해를 줄 수도 있고 적에게 붙여 적들의 진형붕괴를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5단계 : 레벨 13

신경 지배 (Neural Control)

능력 강화 (Q)

신경 기생충의 이동 명령의 지속 시간이 0.5초 증가합니다.

성난 무리 (Rage Swarm)

능력 강화 (W)

갈귀떼의 공격 주기가 0.2초로 감소하고 공격 대상이 받는 치유량을 5% 감소시켜 최대 30%까지 감소시킵니다.

생체 전환 (Bio-Change)

사용 효과

사용하면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10%를 희생하고 즉시 생체물질 3개를 충전합니다.


지속효과: 생체물질의 최대 갯수가 12개로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6단계 : 레벨 16

군집체 (Bile Colony)

능력 강화 (W)

갈귀떼의 공격 범위가 25% 증가하고 내보내는 갈귀떼의 숫자가 50% 증가합니다.

향상된 미토콘드리아 (Enhanced Mitochondria)

능력 강화 (E)

수혈을 처음과 다른 대상에게 사용하면 치유량이 8% 증가하여 최대 40%까지 증가합니다. 같은 대상을 연속으로 치유할 시 이 효과는 초기화됩니다.

대량 수혈 (Mass Transfusion)

능력 강화 (E)

수혈의 치유량이 100% 증가하지만 생체물질을 추가로 1개 더 소모합니다.


 

 

7단계 : 레벨 20

타락 (Corruption)

능력 강화 (R)

생체 정지의 사거리가 50% 증가합니다. 생체 정지에 걸린 대상이 주위 적에게 초당 112(+4%)의 피해를 주는 독성 포자를 날립니다.

기생 폭탄 (Parasite Bomb)

능력 강화 (R)

기생 포자의 초기 공격력과 범위가 100% 증가하지만 초당 성장치가 25%로 감소합니다.

마비 미늘 (Paralitic Barbs)

능력 강화 (Q)

신경 기생충의 사거리가 30% 증가하고 지속시간이 3초로 증가합니다. 최초 적중시 대상은 1.25초 동안 기절 상태가 됩니다.

생체 조직 활성화 (Biotissue Energize)

능력 강화 (E)

수혈을 받은 대상이 8초에 걸쳐 추가로 최대 생명력의 12%만큼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20초에 한 번씩 발동합니다.

- 타락은 적이 가둬진 생체물질을 적을 공격하는 포탑으로 만들어버립니다. 데미지는 사실 미미하지만 더 중요한건 생체 정지 사거리의 증가입니다. 

- 마비 미늘은 신경 기생충의 기술 재사용간에 대기시간이 1.5초에서 3초로 증가합니다. 사거리가 증가하고 1.25초의 원격 기절기로 바뀌기 때문에 Q에 걸린 적을 간단히 자를 수 있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