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 리워크 글입니다. 영구은신을 삭제하고 일부 능력을 바꿔봤습니다. 일반적인 원딜처럼 쓸 수 있게 말이죠.
유형 |
원거리 암살자 |
구분 | 기본 능력치 (레벨 당 상승 수치) | 20레벨 능력치 |
생명력 | 1432 (+4%) | 3123 |
생명력 재생량 | 2.82 (+4%) | 5.93 |
마나 | 500 (+10) | 690 |
마나 재생량 | 3 (+0.098) | 4.86 |
공격력 | 120 (+4%) | 247 |
공격 사거리 | 6.5 | 6.5 |
공격 속도 | 1.0 | 1.0 |
이동 속도 | 4.4 | 4.4 |
변경점
생명력 1352 -> 1432로 증가
일반공격력 109 -> 120으로 증가
영구은신이 삭제됐으니 낮은 체력을 버프하였고 탈출기가 없지만 체력 회복기가 있는 레이너, 그리고 이동기가 있는 발라와 폴스타트 그 사이의 체력으로 책정해봤습니다.
고유 능력 : 크리오스 전투복 (Crius Suit)
| 사용하면 5초 동안 은신 상태가 되고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1초 동안 은신 유지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즉시 은신이 풀립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
변경점
영구 은신 삭제
유령 프로토콜의 효과를 가져와서 일부 적용. 재사용 대기시간 60초에서 20초로 감소해서 탈출기로써 쓰이게 함.
Q : 저격 (Snipe)
| 처음 적중한 적에게 250(+4%)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정확한 조준 중첩이 쌓여 저격의 공격력이 6% 증가하여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저격으로 적을 맞추지 못하거나 죽으면 모든 중첩을 잃습니다.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
변경점
- 정확한 조준 중첩 최대 중첩시 25% 추가 증가 삭제
피해량 239(+4%) -> 250(+4%)으로 증가
W : 폭발 탄환 (Explosive Round)
| 폭발 탄환을 장전하여 다음 일반 공격을 강화합니다. 강화된 일반 공격은 주 대상과 주 대상 주위 적에게 138(+4%)의 추가 기술 피해를 줍니다.
마나 65 재사용 대기시간 9초
|
변경점
- 마비 탄환 삭제 -> 폭발 탄환으로 대체
폭발탄환 피해반경 3.5
라인클리어 및 광역딜에 쓰이는 기술입니다. 주 대상에게 일반 공격력 + 138의 기술 피해가, 주위 적에게 138(+4%)의 기술피해만 들어갑니다.
E : 홀로그램 분신 (Holo Decoy)
| 5초 동안 공격력의 10%만큼 피해를 주는 분신을 생성합니다.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
- 변경점 없음
특성
1단계: 레벨 1
| 급속 투영 (Rapid Projection) | 능력 강화 (E) |
홀로그램 분신의 마나 소모량이 제거되고 2회까지 충전되지만 분신의 지속시간이 50% 감소합니다.
|
| EMP 충격 (EMP Shock) | 능력 강화 (E) |
홀로그램 분신의 지속시간이 다하거나 적에게 처치되면 폭발하여 주위 적에게 78(+4%)의 피해를 주고 1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
| 광학 측정기 (Rangefinder Oculus) | 능력 강화 (E) |
노바와 분신의 시야가 1.5 증가하고 홀로그램 분신이 공격한 적을 6초 동안 지도에 드러냅니다. 드러난 적에게 노바의 일반 공격이 1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 1레벨은 쓸모없는 분신을 보다 쓸모있게 강화하는 구간입니다.
2단계 : 레벨 4
| 완벽한 한 발 (Perfect Shot) | 능력 강화 (Q) |
저격이 처음 적중한 돌격병을 즉시 처치합니다. 저격으로 적을 처치하거나 영웅에게 적중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하고 소모된 마나의 50%를 돌려받습니다.
|
| 장거리 사격 (Long Shot) | 능력 강화 (W) |
폭발 탄환을 장전하면 다음 일반 공격의 사거리가 2 증가합니다.
|
| 살상용 탄환 (Lethal Round) | 능력 강화 (W) |
폭발 탄환의 반경이 20% 증가하고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7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3단계 : 레벨 7
| 이온 역장 (Ionic Force Field) | 능력 강화 (고유 능력) |
크리오스 전투복이 293(+4%)의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은신이 풀리면 3초 동안 방어력이 25 증가합니다.
|
| 유령 프로토콜 (Ghost Protocol) | 능력 강화 (고유 능력) |
크리오스 전투복의 은신 유지 시간이 0.5초 증가하며 사용하면 자신의 위치에 홀로그램 분신을 생성합니다.
|
| 전술 은신 (Tactical Stealth) | 능력 강화 (고유 능력) |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크리오스 전투복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은신 상태에서 이동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
4단계 : 레벨 10 (궁극기)
R : 삼연발 사격 (Triple Tap)
| 대상 영웅을 조준한 후, 3발의 탄환을 발사하여 처음 적중하는 영웅이나 구조물에 각각 387(+4%)의 피해를 줍니다.
마나 100 재사용 대기시간 80초
|
변경점
-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 감소
R : 정밀 타격 (Precision Strike)
| 1.5초 후, 일정 지역 안 모든 적에게 452(+4%)의 피해를 줍니다. 사거리 제한이 없습니다.
마나 100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5단계 : 레벨 13
| 레이저 조준 시스템 (Laser Targeting System) | 능력 강화 (Q) |
저격의 사거리가 15% 증가하며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정확한 조준 중첩이 1회 추가로 증가합니다. |
| 약점 포착 (Acquire Weak Point) | 능력 강화 (Q) |
저격에 적중한 적이 2초 동안 노바에게 받는 모든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 마비 탄환 (Pinning Round) | 능력 강화 (W) |
폭발 탄환에 피해를 받은 모든 적의 이동 속도가 2.25초 동안 30% 감소합니다.
|
6단계 : 레벨 16
| 급습 (Sudden Attack) | 능력 강화 (고유 능력) |
은신 상태에서 공격력이 40% 증가합니다. 은신이 풀려도 이 효과는 2초 동안 지속됩니다.
|
| 저격수 (Sniper) | 능력 강화 (Q) |
정확한 조준 중첩이 최대로 중첩되면 저격의 공격력이 추가로 25% 증가하고 저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초 감소시킵니다.
|
| 복제 (Replicate) | 능력 강화 (E) |
홀로그램 분신의 공격력이 35%로 증가합니다.
|
7단계 : 레벨 20
| 빠른 재장전 (Fast Reload) | 능력 강화 (R) |
삼연발 사격의 2번째와 3번째 사격의 공격력이 각각 50%, 75% 증가합니다. 삼연발 사격으로 적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 정밀 폭격 (Precision Barrage) | 능력 강화 (R) |
정밀 타격을 2회까지 충전할 수 있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 감소합니다. 두번째 정밀 타격을 사용할 때 3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필요합니다. |
| 아폴로 전투복 (Apollo Suit) | 능력 강화 (고유 능력) |
크리오스 전투복을 사용하면 모든 일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
| 명사수 (Marksman) | 능력 강화 (Q) |
저격이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3.5%만큼 추가 피해를 주고 저격이 빗나가도 정확한 조준 중첩이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