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 리워크 글입니다. 영구은신을 삭제하고 일부 능력을 바꿔봤습니다. 일반적인 원딜처럼 쓸 수 있게 말이죠.




유형

원거리 암살자

구분

기본 능력치
(레벨 당 상승 수치)

20레벨 능력치

생명력

1432 (+4%)

3123

생명력 재생량

2.82 (+4%)

5.93

마나

500 (+10)

690

마나 재생량

3 (+0.098)

4.86

공격력

120 (+4%)

247

공격 사거리

6.5

6.5

공격 속도

1.0

1.0

이동 속도

4.4

4.4

변경점

생명력 1352 -> 1432로 증가

일반공격력 109 -> 120으로 증가


영구은신이 삭제됐으니 낮은 체력을 버프하였고 탈출기가 없지만 체력 회복기가 있는 레이너, 그리고 이동기가 있는 발라와 폴스타트 그 사이의 체력으로 책정해봤습니다.



고유 능력 : 크리오스 전투복 (Crius Suit)

사용하면 5초 동안 은신 상태가 되고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1초 동안 은신 유지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즉시 은신이 풀립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변경점

영구 은신 삭제

유령 프로토콜의 효과를 가져와서 일부 적용. 재사용 대기시간 60초에서 20초로 감소해서 탈출기로써 쓰이게 함.


Q : 저격 (Snipe)

처음 적중한 적에게 250(+4%)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정확한 조준 중첩이 쌓여 저격의 공격력이 6% 증가하여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저격으로 적을 맞추지 못하거나 죽으면 모든 중첩을 잃습니다.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변경점

- 정확한 조준 중첩 최대 중첩시 25% 추가 증가 삭제

피해량 239(+4%) -> 250(+4%)으로 증가



W : 폭발 탄환 (Explosive Round)

폭발 탄환을 장전하여 다음 일반 공격을 강화합니다. 강화된 일반 공격은 주 대상과 주 대상 주위 적에게 138(+4%)의 추가 기술 피해를 줍니다.

 

마나 65   

재사용 대기시간 9초

변경점

- 마비 탄환 삭제 -> 폭발 탄환으로 대체

폭발탄환 피해반경 3.5

라인클리어 및 광역딜에 쓰이는 기술입니다. 주 대상에게 일반 공격력 + 138의 기술 피해가, 주위 적에게 138(+4%)의 기술피해만 들어갑니다.


E : 홀로그램 분신 (Holo Decoy)

5초 동안 공격력의 10%만큼 피해를 주는 분신을 생성합니다.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 변경점 없음




특성


1단계: 레벨 1

급속 투영 (Rapid Projection)

능력 강화 (E)

홀로그램 분신의 마나 소모량이 제거되고 2회까지 충전되지만 분신의 지속시간이 50% 감소합니다.

EMP 충격 (EMP Shock)

능력 강화 (E)

홀로그램 분신의 지속시간이 다하거나 적에게 처치되면 폭발하여 주위 적에게 78(+4%)의 피해를 주고 1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광학 측정기 (Rangefinder Oculus)

능력 강화 (E)

노바와 분신의 시야가 1.5 증가하고 홀로그램 분신이 공격한 적을 6초 동안 지도에 드러냅니다. 드러난 적에게 노바의 일반 공격이 1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1레벨은 쓸모없는 분신을 보다 쓸모있게 강화하는 구간입니다.




2단계 : 레벨 4

완벽한 한 발 (Perfect Shot)

능력 강화 (Q)

저격이 처음 적중한 돌격병을 즉시 처치합니다. 저격으로 적을 처치하거나 영웅에게 적중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하고 소모된 마나의 50%를 돌려받습니다.

장거리 사격 (Long Shot)

능력 강화 (W)

폭발 탄환을 장전하면 다음 일반 공격의 사거리가 2 증가합니다.

살상용 탄환 (Lethal Round)

능력 강화 (W)

폭발 탄환의 반경이 20% 증가하고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7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3단계 : 레벨 7

이온 역장 (Ionic Force Field)

능력 강화 (고유 능력)

크리오스 전투복이 293(+4%)의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은신이 풀리면 3초 동안 방어력이 25 증가합니다.

유령 프로토콜 (Ghost Protocol)

능력 강화 (고유 능력)

크리오스 전투복의 은신 유지 시간이 0.5초 증가하며 사용하면 자신의 위치에 홀로그램 분신을 생성합니다.

전술 은신 (Tactical Stealth)

능력 강화 (고유 능력)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크리오스 전투복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은신 상태에서 이동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4단계 : 레벨 10 (궁극기)


R : 삼연발 사격 (Triple Tap)

대상 영웅을 조준한 후, 3발의 탄환을 발사하여 처음 적중하는 영웅이나 구조물에 각각 387(+4%)의 피해를 줍니다.

 

마나 100          

재사용 대기시간 80초

변경점

-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 감소




R : 정밀 타격 (Precision Strike)

1.5초 후, 일정 지역 안 모든 적에게 452(+4%)의 피해를 줍니다. 사거리 제한이 없습니다.


마나 100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변경점 없음




5단계 : 레벨 13

레이저 조준 시스템 (Laser Targeting System)

능력 강화 (Q)

저격의 사거리가 15% 증가하며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정확한 조준 중첩이 1회 추가로 증가합니다.

약점 포착 (Acquire Weak Point)

능력 강화 (Q)

저격에 적중한 적이 2초 동안 노바에게 받는 모든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마비 탄환 (Pinning Round)

능력 강화 (W)

폭발 탄환에 피해를 받은 모든 적의 이동 속도가 2.25초 동안 30% 감소합니다.




6단계 : 레벨 16

급습 (Sudden Attack)

능력 강화 (고유 능력)

은신 상태에서 공격력이 40% 증가합니다. 은신이 풀려도 이 효과는 2초 동안 지속됩니다.

저격수 (Sniper)

능력 강화 (Q)

정확한 조준 중첩이 최대로 중첩되면 저격의 공격력이 추가로 25% 증가하고 저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초 감소시킵니다.

복제 (Replicate)

능력 강화 (E)

홀로그램 분신의 공격력이 35%로 증가합니다.




7단계 : 레벨 20

빠른 재장전 (Fast Reload)

능력 강화 (R)

삼연발 사격의 2번째와 3번째 사격의 공격력이 각각 50%, 75% 증가합니다. 삼연발 사격으로 적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정밀 폭격 (Precision Barrage)

능력 강화 (R)

정밀 타격을 2회까지 충전할 수 있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 감소합니다. 두번째 정밀 타격을 사용할 때 3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필요합니다.

아폴로 전투복 (Apollo Suit)

능력 강화 (고유 능력)

크리오스 전투복을 사용하면 모든 일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명사수 (Marksman)

능력 강화 (Q)

저격이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3.5%만큼 추가 피해를 주고 저격이 빗나가도 정확한 조준 중첩이 초기화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