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멸절 만들고..카이저(달재)에서 벗어난 후..
월드때 혼신이 그리워서 짜봤습니다.

스킬은 기본적으로 공4, 간파7, 혼신5, 슈회2(초심주가 2개밖에없어서ㅠ), 심안을 챙기고..

생존으로 체증3, 기절내성3, 빨리먹기3챙겼습니다. 정령의가호1이랑 독기내성2가 그냥 따라오네요;

회심은 멸절기준 간파7, 혼신5, 공격4로 85프로가 뜨네요. 태도는 기본적으로 월드버전 혼신유지가 편하기때문에 거의 85프로 유지가능합니다.

그리고 약점이나 상처를 무시해도 회심 85프로 유지된다는게 정말편합니다. 막때려도 거의 회심이 터진다고 보심 될꺼 같네요!

공격4는 호석으로 띄웠기 때문에 명검호석으로 대체하면..삼천무나 금화태도로 사용해도 되겠습니다.

금화태도는 회심 기대치가 90프로가 될꺼같고, 삼천무도 90프로가 되겠지만 심안을 무격으로 교체 할 필요가 보여지네요.

그리고 빨리먹기3과 체증3역시 장식주로 전부 챙긴 거기 때문에 다른 스킬로 교체 역시 가능하겠네요.

개인적으로 멸절이 예리도가 길긴 하지만 120타가 생각보다 금방 다는 느낌이네요. 몹이동전에 흰예리 끝이다가오거나 파예리 살짝보고 이동하는데.. 삼천무+명검은 확실히 흰예리 유지되고, 금화룡+명검은 멸절 기본예리도와 비슷한 느낌이었습니다. 마음 편안하게 심안만 달아도 괜찮을듯 싶긴하네요..

달재 커스텀과 비슷한 급으로 너프된 약특대신 월드때의 편안한 혼신이 쓰고싶은 분들은 한번 해보시면 좋을꺼 같네요ㅎㅎ

물론..극딜 커스텀은 달재 커스텀이 더 잘나옵니다. 생존을 약간 챙기는 커스텀으로는 달재커스텀과 거의 비등하다고 보여지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