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즈 호드에 사는 Reolic이라고 합니다.
사사게에 글 써보는게 처음이라 제대로 설명할수 있을지 모르겟네요. 가독성이나 글 문맥부분은 양해좀 부탁드립니다.
솔직히 어제 올라와도 전혀 이상하지 않았을거같은데 오늘도 같은 사람이 계속 공대파서 날먹하는게 고까워서 글 써보기로 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노마부노업적노공략으로 신화공팟을 짜는 '신이악사'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어제 쐐기파밍을 하던 중 에메 신화 25인 트라이팟이 있어서 들어가게 됏습니다.
그런데 들어가자 마자 한분이 "공장님 그거 본캐세요?" 하고 물어보더니 그렇다고 대답하니까 "아 그럼 전 나갈게요" 하고 나가시더라구요. 
그때 좀 뭔가 느낌이 이상했지만 일단 들어온 팟이니까 해봐야겟다 하고 입던을 했습니다.
트라이 전 브리핑 시간에 공장님이 알려주시는 공략을 듣고 시작하려 했는데 공장님이 탱님 어그로 잘 끌어주시고 감염된 정신 힐러분들이 헤제 잘 해주세요` 라고 말하셧을때 ??? 이생각밖에 안들었습니다.
말리기도 전에 공대는 트라이를 하고 있엇고 1정배부터 반 이상 죽어나가더니 3분여만에 전멸하더라구요. 
그 다음번 트라이 할때마다 공장이 계속 탱 탓하시면서 계속 박기만 했습니다.
그 트라이팟에 길드원분이 계셔서 길드챗으로 "저 공장 공략도 모르고 살짝 이상한데요;" 라고 말햇더니 길드원분께서 마부도 안되있고 업적도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그 이후로 3-4번 박다가 공대원분들께서 답답했는지 채팅으로 공략 알려주셧는데 제대로 보지도 않다가 나중에서야 앵무새마냥 그대로 읽으시면서 트라이 진행 하시는데 진짜; 멘탈 많이 흔들렷습니다...
어찌저찌 운빨로 8명남은 상태에서 니센드라 깨긴 깻습니다 ㅋㅋ
그런데 그 상태로 렌퍼럴을 가서 또 박으시는데...탱 두분이서 초행이신지 하얀 바닥을 계속 밟고 누워버리시더라구요..그때 공장은 공략 몰라서 계속 이상한 소리나 하고 있고...
공대원들이 공략도 모르고 이럴거면 우르속이 낫지 않앗나 하시니까 그때서야 " 아 그럼 우르속으로 가죠" ㅇㅈㄹ...
그 와중에 다른 파티 분들은 공장이 노업적 노마부인걸 모르시더라구요..그래서 알려드렷더니 공대창으로 누군가 항의를 했고 그 팟은 터졋습니다.

그런데 오늘은 또 우르속 트라이 팟을 짜더라구요? 그래서 그 팟에 신청 넣고 들어가서 제발 공략도 모르고 업적도 없으면서 공팟 짜지 말라고 하고 나왔습니다. 그랫더니 그 악사한테 지금 공대원들이 님 욕하고 있다고 팟 맘대로 나가지 말라고 귓말이 오더라구요 ㅋㅋ..그래서 제발 양심도 없이 날먹팟 짜지 말라고 해놓고 한 30-40분 있엇더니 그 팟 공대원 한분이 제 말 들을거 그랫다고...정말 고생햇다고 하셔서 위로해 드리고 신이악사한테 귓말로 시비좀 걸었습니다. 그랫더니 저희 길드원한테 말해서 길드 탈퇴시키겟다고 ! 까지 붙여가면서 협박하시길래 귀엽게 무시햇습니다.

근데 또 10분만에 이번엔 용시 신화 오딘 트라이팟을 짜더라구요 질리지도 않고 ㅋㅋ 그래서 또 들어가서 이 공장 노마부 노업적노공략 공장이니까 조심하라고 했더니 이번엔 파티강퇴를 당했습니다. 아래부턴 그 용시 공대원이랑 한 채팅입니다.(feat.신이악사)


물론 트라이팟인데 이렇게 박아도 되지않냐고 하시는분도 있으실거같은데 전 트라이팟도 공장만큼은 킬 경험은 없어도 공략은 완벽하게 숙지해서 공대원들에게 알려줄 의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어쨋든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아즈샤라-신이악사 팟 보시면 조심하세요 물론 자신이 공략도 없이 헤딩만 해도 아 난 아제로스의 영웅이다 하면서 기분좋게 플레이할수 있으신 분이시면 말리진 않겟습니다 ㅎㅎ; 두서없는 글 봐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