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이잘에서 조회드를 플레이하는 부엉핀드입니다. 

막날이라 제 돌 업글하러 용전8단을 모아갔는데, 도적님이 조금 템렙이 낮으셔서 제가 차단대상 해골찍고 파티말로 말씀드리는 등의 리딩을 조금 했습니다. 

제가 보통 탱님이 들어가시기 전에 전투가 진행될만한 곳에 힐바닥을 까는데, 히리야에서 탱님이 갑자기 힐바닥 먼저 깔지말라시더라구요. 그때부터 좀 이상하긴 했지만 개인 탱스타일이 다른가보다 하고 넘어갔습니다.

펜리르에서는 냥님이 평타가 나가서 펜리르 2페 동굴 오른쪽 늑대 세마리가 애드났습니다. 냥님이 사과하셨는데 좀 위로 올라가서 스샷을 못찍었습니다.

펜리르까지 잡고 술던져서 전당 가운데무리 패스하는 곳에선 탱님이 맥주를 던졌는데, 
제가 봤을땐 탱님이 던진 후 조금 빨리 가셔서 애드가 났습니다. 
파수병 둘이랑 몹 너다섯마리까지 한꺼번에 잡는지라 꽤 고생했지만 결과적으론 도적님이 4강화 관통 사격에 급살나신거 빼고 안전하게 잡고 넘어가려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멈춰서시더니 저러시고 중탈하셨네요. 

냥님께서 귓드려보니 맥주 던진 무리에서 애드난 것도 냥님 애드라 생각하시고 삔또상하셔서 나가신듯하다합니다. 

설사 냥님 잘못이 맞다 하더라도, 본인 쐐기도 아닌 남의 쐐기에서 자기 기분나쁘다고 몇 글자 씨부리고 바로 파탈하시는게 예의에 맞다 생각하시는지요? 길드이름보니 나이도 꽤 자신 분같으신데 이따위로 유리멘탈 케어도 못해서 트롤하고 다니실 거면 쐐기를 다니지마세요.

혹시 몰라 전체디피힐피 찍어놓으려 했는데 잘못눌러서 미터기가 초기화되어버렸네요. 대개 아래 스샷에 나온 대로였고 힐은 만피에서 급살난것 빼고는 파티원 눕힌 적 없었습니다. 


+) 지금 계속 제 용전7 광고에 신청주고 계시는데 님인거 다 티나니까 닉변하고나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