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업별 기절,혼란,재우기,얼어붙음 스킬 정리 


** 먼저 올렸던 스킬정리 부분에서 기절,혼란,재우기 부분 이전.
** 스턴과 별개로 데미지에 해제되는 스킬로 모아보았습니다. 


** 아래 기재된 스킬의 지속시간은 PVP 상황을 기본으로 작성된 시간이며, 괄호안은 몹(npc) 기준.


● 기절, 혼란, 재우기, 얼어붙음 
     
    - 제어 불가 상태, 점감 있음.
    - 기본적으로 피해(도트,즉시데미지)를 입게 되면 제어 가능상태로 전환 가능한 상태. (예외스킬 있음)



1. 도적

** 기절시키기 - 8초기절(Npc=1분)인간&동물형만, 은신중에 비전투중인 상대만 가능.

** 후려치기 - 4초기절. 정면에서만 사용가능. (문양시 정면제한 해제)

** 실명 - 8초혼란, 3분쿨 (잠행특성시 2분쿨)



2. 사냥꾼 

** 산탄 사격 - 4초혼란, 30초쿨

** 비룡 쐐기(생존특성) - 8초재우기(Npc=30초), 쿨1분, 독효과

** 빙결의 덫 - 8초얼어붙음, 30초쿨(생존특성시 24초쿨)



3. 드루이드

** 재우기 - 8초재우기(Npc=40초)동물&용족만 가능, 마법효과



4. 마법사

** 용의 숨결(화염특성) - 5초혼란, 20초쿨, 즉시 데미지 스킬에 의하여만 해제.
 
** 서리 고리 - 8초얼어붙음, 2분쿨, 도트데미지에 풀리지 않음.


5. 사제

** 신의 권능: 응징(신성특성) - 3초혼란, 25초쿨



6. 성기사

** 참회(징벌특성) - 6초혼란(Npc=1분), 1분쿨, 마법효과



7. 죽음의 기사

** 갈망의 한기(냉기특성) - 8초얼어붙음, 1분쿨, 질병을 제외한 데미지에 의해 해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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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댓글 자료를 통한 수정 및 자료 보완 완료 - 11월 1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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