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저기 자료는 이미 있을텐데 그냥 내가 리마인드 하려고 쓰는 글


일던: 탐험가, 460 드랍, 476 까지 업글
 - 솔직히 논외

영던: 모험가,  476 드랍 489 까지 업글
 - 무작으로 반복 파밍 가능

공찾: 노련가, 480~489 드랍, 502까지 업글

깡신던 / 일반레이드: 챔피언, 493~502 드랍, 515까지 업글

여명 하드모드 / +7단 이상의 쐐기 / 영웅레이드: 영웅, 506~515 드랍, 522까지 업글

+8단 이상 주간보상 / 신화레이드: 신화, 519~ 529 까지 업글


(여담)
 - 쐐기돌의 난이도는 명목상 -10이기 때문에 현재와 동일한 것 같지만, 마지막 어픽스가 +10 부터 붙기 때문에 주차 및 파밍은 9단런을 돌면 그만이라서 매우매우매우 쉬워질 것.
(해당 어픽스는 쫄 피통에 따라 발동하는 종류의 것들: 분노, 강화, 파열 등등)

 - 이번주에 영웅 손님?  돈이 썩어넘치면 뭐 알아서 하는거지만 다음주에 영던 좀 돌고 깡신던 순회하면 갈아치울텐데 굳이..?

 - 4시즌의 깡신은 적어도 피통/데미지는 지금의 10단 급이므로, 갓만렙이 대충 모아서 들이대기엔 부담스러운 난이도가 될 것임. 대신 지금의 깡신급 난이도는 무작영던으로 대체됨. 영던에는 중요한 패턴이 하나씩 빠지기 때문에 난이도도 더 쉽고, 무엇보다 8신던 돌면 끝이었던 깡신과 달리 무작으로 무한 반복 파밍이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