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노르간논에서 잉여하게 지내고있는 Gavrielle입니다.

4주차가 다가오면서 여러 하드를 뚫으시는 분들이 많으신대

이제까지 경험 토대로 6H짤막 한 공략및 팁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저도 아는것이 많이없어서 부족할수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1넴 모르쵸크

 

모르쵸크의 공략중 가장 딜로스를 줄이는 핵심 스킬이 대마보/대마지/고름일격 입니다.

큰 발구르기는 탱/신기만 맞고 나머지 힐러포함 3명이 구슬을 맞았습니다.

구슬에 붙기전엔 발구르기를 5명 전부다 한번 맞아주고 구슬터트리는 식으로 했습니다.

발구르기를 맞을땐 탱과 같은 거리에있거나 탱보다 가까우면 큰 발구르기를 자신 이맞기 때문에

최대한 칼끗딜 하시는것이 중요하다고 말씀드리겠습니다.

 

대마보쿨이 45초입니다. 이 대마보 활용법은 처음 구슬터트리실태 대마보키고 맞으시고 (부죽경우 룬마력 만땅)

그다음 대마보는 바닥페이즈에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보통의 밀리딜러가 가장큰 딜로스 요소가 바로 바닥페이즈 부분인대

이를 최소화 할수있습니다. 그냥 모르쵸크가 흡수후 내뱉고 바닥생기는 시점에 그냥 닥딜하시며 대마보를 올리시고

대마보가 끈나자마자 대마지를 로테이션으로 돌려주시면 거의 피빠지는거없이 계속 딜하실수 있으실겁니다.

대마지는 2번째 바닥에서는 사용못하는 관계로 (쿨)

2번째 바닥 사이클에선 빠져있다가 런타임이 8초 됫을상황에

들어가시면서 키시면 되겠습니다.

이때 2번째 바닥에선 바닥나오기전에 룬마력을 중반 이상 채우시고 흡수후 도망갈때

고격을 연타하시면서 질병이 끈기 지않도록 유의하시면 됩니다.

 

2넴 요르사지

 

감사히도 공장이 닥딜을 시켰습니다. 지금은 밀리 2명이 닥딜을하지만 트라이시엔 1명이 닥딜을했습니다.

슬라임 무빙딜이 조금 모자란 공대라면 닥딜 인원은 없겟지만.. 공장이 닥딜을 임명해주었을때는 그냥 마음껏

딜딸을 치시면 되겠습니다. 닥딜이 아니라면 요르사지에서 일어날수있는 딜로스는

슬라임 딜하러 뛰는 동안일겁니다.

저는 슬라임 딜하러가는 상황이오면 구울은 요르사지에 그냥 닥딜하도록 냅두고 본체인 저만 뛰어갔습니다.

슬라임 나오기전에 타이머를 보며 고격리필로 질병은 충만하게 하고 구울을 냅둔체 뛰어갑니다

죽부 쿨을 계산하셔서

슬라임 에 뛰어갈때 요르사지에 죽부를 깔아두는것도 딜로스를 최소화 하는 방법입니다.

공략상에서 슬라임은 최악인 녹색 노란색 빨간색의 콤보가 됩니다. 제가 알기론 텔레토비 조합은 없는걸로 알고

녹색 노란색 빨간색 파란색 역시 본적이 없습니다. 가장어려운 조합인 이 조합에서 나오는 수는

 녹색 노란색 빨간색 검은색 입니다 가장 어려운 조합이고 이조합이 나올시에 블러드를 올립니다.

이상황에선 

노란색을 잡고 녹색 빨간색 검은색으로 버팁니다. 녹색 자리배치가 가장 애매한대 저희쪽 공략은

요르사지 배밑쪽으로 모든 밀리가 한점으로 뭉쳐있고 요르사지기준으로 힐/원딜러가 원을 그리고

딜/힐을 했습니다.

 

나머지 슬라임 조합은

보라색 녹색 파란색 (노란색 제거)

- 캐스터는 4미터 이상 산개하고, 구슬처리. 밀리 무빙시 힐러와 섞여있어

녹색 판정 받을수있으니 거리보면서

원거리의 무빙도 중요합니다.

 보라색 검은색 파란색 (노란색 제거)

- 모든 딜러들이 한점에 뭉치며 구슬을 따라가며 딜을 빠르게해서 마나공허를 깹니다.

보라색 검은색 빨간색 (노란색 제거)

- 엉덩이에 뭉쳐서 쫄 닥광!

 보라색 검은색 파란색 (녹색 제거)

- 요르사지 근처에 뭉쳐서 같이 이동하면서 공허를 깨면서 쫄광입니다.

 파란색 검은색 빨간색 (녹색 제거)

요르사지 원안에 뭉쳐서 같이 이동하면서 공허를 깨고 쫄광입니다.

 

한가지 쫄광과 마나공허 팁을 드리자면, 마나공허 를 깨러갈때

탱커가 요르사지를 끼고 마나공허쪽으 로갑니다.

단순히, 쫄이 나온다고 중앙에 죽부를 깔아버리면 무빙하면서

모든 쫄이 죽부를 못밟는 상황이 발생할수도있습니다.

그러기에 공허쪽으로 뭉치는걸 확인한후 일정거리에죽부를 깔아주시는것이 좋습니다.

 

3. 존오즈

 

조금 힘들엇던 네임드내요

기본적인 구슬 박치기는 7/7/5/3 택틱을 이용했고 지금역시 광폭이 간당간당한 딜좀 빡센 네임드입니다.

저희가 광폭에 아직도 간당간당 한이유는 밀리가 눈알을 3개까지 처리하는 이유인대요,

존오즈의 가장 핵심적인 공략은

공허 먹인후 빠른 자리선점후 수족과 눈알을 빠르게점사해서 힐부담을 줄이는것 입니다.

수족과 눈알이 빠르게 점사가안된다면 미친듯한 피가빠지는 그리드 상황을 보게되고

이는 힐러의 멘붕을불러오며

곧 전멸이라는 답을 내놓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별위치에 발톱과 존오즈를 맨탱이 맡으며

2밀리/딜스왑탱 3밀리 기준으로 1밀리는 발톱과 존오즈를 딜하엿고

 2번밀리와 딜스왑탱이 1번부터~3번까지의

눈알을 전부처리했습니다 원거리는 6번정도에 위치해

2/3번에 풀도트,4/5번을 끝내고 7번자리로 이동했습니다

발톱딜에는 2밀리라면 전투도적을 추천드리며, 1밀리 죽딜일 경우 딜스왑 탱이 남고

죽딜이 1~3번까지 최대한

되는대로 딜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안되면 2번까지만 하시길.

해보신분은 아시겟지만 밀리 힐거리가 굉장히 애매합니다. 1번자리에 처음 대마지를 키며 2번으로 이동시에

대마보를 이용해서 죽고 를 계속 날립니다,

이때 딜로스 최소화를위해 발톱/존오즈 자리에 죽부를 한번 깔아줍니다.

2번 처리후 3번자리로 이동하면서 얼인을 사용합니다. 처음 이동할때 수사보막을 필수로 받으시길 바랍니다

 

공허 박치기시 처음 공허에 대마지를 올리시면 공허먹은후 자리동후 1번자리에서 대마지쿨이 돌아옵니다.

3번공허박치기에 대마보를 올리시면 됩니다.이역시 2번 자리이동시 대마보 쿨이 돌아옵니다.

 

4.하가라

하가라는 따른설명없이 저희 공장님이 올린 동영상 첨부공략 링크글을 올려드리겠습니다.

저보다 더 자세히 알려주시니 많은 참고 바랍니다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081&query=view&p=1&my=&category=&sort=PID&orderby=&where=&name=nicname&subject=&content=&keyword=%BA%ED%B7%AF%B5%E5&sterm=&iskin=&l=12991

 

여기서 마지막의 보이스로 저의 멘붕하는 폭풍 욕 음성을 들으실수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ㅠ

 

하가라는 냉쌍이 유리합니다, 순간적인 수정 폭딜이 필요하기때문에 냉쌍으로 킬을했고

지금은 부죽으로 다닙니다.

어둠복제로 하가라기술을 복사할수있는대 전투시작하자마자 한번쓰고 집중공격 이후 또한번씁니다.

처음 룬마력 채우고시작하지않는이상 첫기술을 복사할수없으며 첫기술 복사후 사용시 어글이 넘어오니

2번째 기술을 복사하시길바랍니다.

도적의 연막탄 이나 술사의 마흡수 토템으로 얼음창 타겟을 최소하 할수있으니 애용하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해제 받으러갈때 참호안에서 해제 받으면 바닥이 생기지 않는것은 대부분 다아실것이라고보며

영상에서 참호를 통과하여 수정을 몇번이고 똑같이 딜할수있습니다. 대마보이용시 참호 내에이감이 없으며

유용하게 할수있습니다. 트라이시 냉죽 특성은 쌍수 베이스에 리혼을 찍었습니다. 이는 참호안에서

룬마력을이용하여 자힐을 하는게 힐러에겐 굉장히 큰 도움이었습니다.

 

5. 울트락시온

 

딜체크 네임드입니다. 1. 도적/전사 2. 암사/야탱 3. 죽기/법사(소작) 으로 로테이션을 돌렸으며

모든 사빛이나 황폭시 1~2초내에 들어가는것이 딜로스를 가장 최소화 하는 방법입니다.

대마보는 쿨마다 돌려주시고 3번 타이밍이 되었을때 수사가 있다면 고억을 받는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수사가없다면 얼인/대마보로 돌려주시고 6번째 싸이클이 올시 고억 쿨이 없어

신기무적/법사소작 으로들어갔습니다.

울트락시온 최소 알디피는 25.5만 으로 예상되며 딜이 조금 빡빡할수도있습니다.

촉수가 나와도 멍때리는 상황이 발생하니 너무 낙담 하지마시길바랍니다.

대마지는 보통 블러드 끈나는 시점에서 한번 사용하고 ( 초반 블러드 )

5분이 넘어가는 타임에 한번더 사용했습니다.

 

6. 블랙혼

 

-킬은 암사로했습니다 흐겅흐겅 공략의 핵심인 불바닥 최소화(비룡딜) 과

힐러 엠이마르는 2패 찬가를 대비해서죠.

이번주는 죽박으로가니 일단 경험에서 나오는 내용 토대로 말씀드리겠습니다.

1,3 대공격마다 대공격 주위에 바닥이 하나 더 생깁니다. 이를 암사 분산을 이용해 맞으며

법사 소작도 가능합니다.

특히나 1번째 대공격은 대공격 나오면서 하나 떨어지고 대공격을 공대원이 맞으면서 하나더 떨어지기때문에

니트로가 있는 암사라면 땡큐입니다 (2개를 다맞을수있음)

보통 생기는 작은 바닥은 죽기 혼자맞을 상황대면 얼인/대마보로 혼자맞을수 있습니다.

2밀리이기때문에 큰쫄은 도적과 딜러도트로 시작하고

비룡딜을 최우선으로 했기에 나머지는 전부 비룡딜을했습니다.

전투시작전 갚판 꼭대기로올라가면 날라오는 비룡에 풀도트를 걸수있습니다( 처음비룡 작살 꼽히고 50% )

처음 폭파병나오고 또다시 비룡이 떨구는대 폭파병은 밀리/탱에게 맏기고

나머지 딜러는 비룡에게 도트를 뿌리는것이 중요합니다.

죽기 시점에서 말씀드리자면 처음 전투시작에 돌발역병과 얼손 2방 을 걸수있으며

폭파병 나오고 내려오는 비룡에게 돌발역병 추가로 걸수있습니다. 대공격 생존기 로테이션은

1. 깡힐 2.오숙 3.방벽 4.대마지 순으로 가며 이는 공대택틱에 따라 달라질수 있습니다.

 

2페시작후 블랙혼은 딜을하되 너무 빡딜하면 탱커 고중첩쌓이기때문에

85%언저리까지 빼고 원딜은 고리오나

보이자마자 닥딜 밀리는 고리오나 내려오는 시점에서 타겟 변경 했습니다.

고리오나 를 보내고나면 90%잡았다고 보시면됩니다. 블랙혼 중심으로 원을 그리고 대형을 갖추며

충격파를 맞지않는것이 무조건 중요합니다 충격파 맞고 바로 포효 쓰는대 바로 죽습니다.

 

여기서 죽기가 죽부를 딜사이클로 해서 큰쫄 2에게 깔시 돌진 바닥이 정말 안보입니다.

죽부는 비룡에가 깔아주시면되며 2밀리로 비룡딜할시 비룡사거리가 잘안잡힙니다.

배끝난간에서 서고 비룡을 타겟잡으면 점프점프 없이 딜할수있습니다.

솔직히 블랙혼은 블랙혼과의 싸움이 아닌 노움 오줌싸개 개객기 들과의 싸움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내요..

 

부족한점이 많은 뻘팁글이 될수도있으나ㅠ..

도적에게 밀려 밀리자리를 빼앗기는 죽기 여러분에게 조금이라도 힘이 되어드리고자

죽기가 좋다는 점 말씀 드리고싶내요.. 절대 도적에게 쉽게 딜이 밀리지 않기에 죽음의 기사 딜러란

클래스에 메리트를 가지시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