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지구 글 링크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1796&l=74570

 

 

줄 간격 또 에러났네요.. 1넴 잡고 수정할 예정..

 

 

 

 

 

 

 

 

지옥불 고의 의회

 

 

 

 

특성 - 부죽

 

 

 

 

공략

 

 

 

 

- 가장 먼 대상 5명에게 거는 끓는 피 스킬에 중첩이 생깁니다. 밀리는 그냥 무시하셔도 됩니다.

 

- 밀리입장에선 영웅과 동일하게 진행되나, 훨씬 아픕니다.

 

i) 수확 대상자일 경우 본진에서 이탈해서 깔기, 겹쳐 깔지않기

 

ii) 30%이하에 폭딜을 몰아야 하므로, 초반에 쿨기를 키지않고 구르토그 30%에 블러드와 함께 킵니다.

 

물약도 먹습니다.

 

iii) 검귀의 환영, 울부짖는 공포때 매우 아프므로 항상 정해진 자리에 뭉쳐서 힐을 받습니다.

 

첫 환영이 구르토그 죽을 때 쯤 오는데, 괴저 시간을 잘 관리하여 환영 딜을 모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옥폭풍에 어느정도 힐업을 받고 난 뒤 생존기를 키고 피소로 질병을 사방에 전이시키면 됩니다.

 

이 때 날라오는 지옥 칼날을 맞으면 사망할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기타

 

 

 

밀리는 공략상으론 영웅과 큰 차이가 없으며, 데미지가 매우 아픈 것 뿐이니 대마보를 잘 활용하시면 됩니다.

 

초반 쿨기가 아닌 30%쿨기+물약, 괴저 시간 조절만 잘하시면 상당히 준수한 딜을 뽑을 수 있는 네임드입니다.

 

 

 

 

 

 

 

 

 

 

 

 

 

 

 

 

킬로그 데드아이

 

 

 

 

공략

 

 

 

- 영웅과는 다르게, 가공할 덩치가 죽으면 그 자리에 지옥 수렁이 깔립니다.

 

10% 근처에서 탱이 쫄을 데리고 이격하면 원딜이 마격을 치고, 쫄이 죽은 자리에 깔린 지옥 수렁을 밀리 전원이

이동하여 맞아줌으로써 흡수해야 합니다.

 

 

 

스크린샷에 보이는 초록색 바닥이 지옥수렁입니다. 지옥수렁이 완전히 사라진걸 확인하고 다시 킬로그를 딜하시면

 

됩니다. 가끔 쫄 딜이 밀리면 단말마와 동시에 지옥수렁이 오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에는 단말마 바닥을

 

신경쓰며 지워주시면 됩니다. 도적은 교란 등으로 살아날 수 있으니, 죽기의 경우엔 단말마 바닥이랑 어느정도 흡수된

 

지옥 수렁이랑 같이 겹쳐있으면 그냥 바로 나오시면 됩니다.

 

i) 심장 절개 커팅하지 않게 왼쪽 다리 뒤에서 딜

 

ii) 정해진 죽음의 환영 조 꼭 들어가기. 신화에선 들어가지 않으면 광뎀에 전멸

 

iii) 지옥 수렁 잘 맞아주기

 

iv) 큰 쫄 차단 잘보기. 단말마 타임과 겹쳤을 때 새거나 후반부에 새면 전멸로 이어질 수 있음

 

 

 

기타

 

 

 

내부조의 경우 도발사군을 쓰나 안쓰나 크게 차이는 없습니다. 내부조는 초반딜이 제일 빡세고 후반으로 갈수록

 

 

생존이 힘들어지니 초반에 고어핀드 등을 활용하여 풀딜을 넣으시고, 후반부는 생존에 좀 더 신경쓰시면 됩니다.

 

1조의 경우 나오자마자 2분쿨이 돌아오고, 2조의 경우 3분쿨이 돌아오니 부죽의 경우 2조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피에 굶주린 괴물 (웅덩이로 뛰는 쫄) 은 죽손도 좋지만 근처 원딜 대상잡고 고어핀드를 쓰는게 안전합니다.

 

단말마마다 대마보 써주시면 좋습니다.

 

내부조 연옥 사망시 중첩초기화는 핫픽스 되었으니 연옥 찍으셔도 무방합니다.

 

 

 

 

 

 

 

 

 

고어핀드

 

 

특성 - 부죽

 

 

공략

 

 

- 죽음의 그림자 혹은 자살로 내부에 들어간 사람 자리에 타락한 영혼이 생깁니다.

 

 

타락한 영혼은 생기자마자 30초동안 저항을 시전하며, 저항의 시전이 끝날 때까지

 

 

타락한 영혼을 잡지 못하면 소화됩니다.

 

 

 

 

타락한 영혼은 캐릭터 룩과 똑같이 생겼으며, 대상 이름 또한 캐릭터 이름으로 나옵니다.

 

- 죽음의 그림자 디버프에 시간이 있던 영웅과 다르게, 신화에는 시간제한이 없습니다.

 

내부조를 다시한번 들어가고 싶다면 향연 페이즈에 뒤에서 다가오는 불안정한 영혼을 맞아 디버프를 지워야 합니다.

 

 

 

 

뒤에서 다가오는 불안정한 영혼. 순서대로 나가서 맞아주시면 됩니다.

 

i) 파멸의 손길 대상일 시 멀리 나가기. 대마보 있을 경우 바닥 겹쳐서 깔기

 

ii) 이어진 영혼 대상에 최우선으로 붙어주기

 

iii) 피조물, 정수, 타락한 영혼 모두 괴저 15중 전이 후 도트딜.

 

iv) 시전이 얼마남지 않은 타락한 영혼 깨주기

 

v) 피에 굶주린 영혼 차단

 

고어핀드는 타락한 영혼의 딜 조절과 내부조의 딜링이 중요한 네임드입니다.

 

타락한 영혼은 시전 0~5초가량을 남기고 깨지는게 이상적이며, 내부조 정수힐을 포함 쫄 딜이 밀리면 안됩니다.

 

따라서 단순히 죽음의 그림자 딜러, 힐러 말고도 백업조가 들어가게 되는데 죽기는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대개 죽기는 시작하자마자 고어핀드 물에 입수하여 자살하고 빠르게 영혼을 다른 딜러들이 깨서 나온뒤

 

사이페에도 지우지 않고 전투 내내 밖에서 타락한 영혼의 딜링을 조절하면 됩니다.

 

따라서 사이페이즈에도 시즈 닥딜하시면 됩니다.

 

타락한 영혼의 딜이 모자라 소화당하면 전부또한 들어가지 않으니 꼭 소화되는 일이 없도록 또한 빨리 깨져서

 

내부딜이 밀리는 경우가 없도록 세밀하게 조절해주셔야 합니다.

 

대개 20% 마격딜러와 함께 조절하므로 시전시간이 얼마남지 않았는데 피통이 너무 많을 경우 쳐준다는 개념입니다.

 

 

기타

 

 

사이페이즈는 시작후 2분뒤, 이후 3분마다 오므로 3분쿨기는 향연때마다 켜주시면 됩니다.

 

급사 혹은 죽음의 그림자가 걸렸는데 정해진 자리로 이동하지 않은 경우 등등.. 타락의 영혼이 뒤쪽에 생길 수 있으니

 

항상 확인하여 주시고, 피조물도 피가 많다면 도트를 넣어주시는게 좋습니다.

 

정수가 많으면 힐업도 힘들지만 어활 광역 이감에 다른 스킬 (이어진 운명, 파멸의 손길) 대처가 힘들어지므로

 

여유가 있을 땐 정수 딜 지원을 해주셔야 합니다. 바람걸음이나 쇄도의 포효를 활용해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