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http://www.wowhead.com/news=260040/acquiring-maximillian-of-northshire-as-a-champion-in-patch-7-2

오역과 의역이 있습니다.
 




신규 성기사 추종자 - 북녘골의 맥시밀리언.


7.2가 나오면 성기사 플레이어는 운고로 분화구에서 우리에게 재밌는 퀘를 줬었던 북녘골의 맥시밀리언을 추종자로 영입할 수 있습니다.

(*북녘골의 맥시밀리언 획득 영상.)

그는 높은산에 멀록들이 사는 북부 해안가에 있습니다.


(*북녘골의 맥시밀리언의 모습.)

북녘골의 맥시밀리언: 반갑구나, 종자여! 너가 보듯이, 나는 이 해안을 공격하는 군단을 무찌르고 이 해변을 확보하였노라. 하지만 할일이 더 있단다. 그들은 어젯밤 내 기사의 긍지를 꺾기위해 공격을 퍼부었도다. 하지만 그들의 공격은 고귀한 나의 긍지를 꺾지 못하였노라. 전투의 흔적을 볼 용기가 있다면 저기에 있는 악마들의 시체를 보거라. 

플레이어: 제 눈에는 게 두 마리의 시체밖에 안보이는걸요.. 무슨 말씀이신가요?? 

북녘골의 맥시밀리언: 하하하! 게라고 하였느냐?? 오, 종자여 악마의 힘이 너의 고귀한 의지를 흐리게 하여 너의 시선과 생각을 더렵혔구나! 고귀한 기사로써, 암흑의 구덩이에서 내 종자를 구원해주겠노라! 

플레이어: (한숨) 뉘에뉘에... 

이후 북녘골의 맥시밀리언은 플레이어를 구원해 준다고, 그의 군마, 그의 방어구, 그의 무기를 가지고 오라는 퀘스트를 줍니다.


(*멀록이 훔쳐간 북녘골의 맥시밀리언의 군마의 모습.)


(*퀘 완료시, 그의 무기 장착 모습. 엑스칼리버!)

이를 완료한 후, 달라란 술집에서 퀘스트를 하면, 그를 추종자로 영입할 수 있습니다.



북녘골의 맥시밀리언의 성능.


북녘골의 맥시밀리언은 보호 성기사로, 우두머리와 주문에 카운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종자여, 나를 따르라!' 라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종자여, 나를 따르라!'는 다른 성기사 추종자와 임무를 같이 보낼시, 임무 성공 확률이 20%만큼 증가하는 능력입니다.

그리고 그를 경호원으로 임명하여서 같이 싸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