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 블리즈컨에서 공개했던 시작 부분에 많은 변화가 있었고, 이는 베타가 아직 시작되지 않은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함.
  • 판다리아의 안개 PvP에서 CC기가 너무 많았고, 이는 플레이어들의 짜증을 유발함. 그래도 CC기 자체는 여전히 중요하고 필수적인 요소가 될 것임.
  • 점감 분류는 너무 복잡했기에, 드레노어의 전쟁 군주에서는 분류되는 수를 줄이기로 함. 이러한 변화가 있더라도, 현재 유행하는 투기장 조합들은 여전히 쓸만할 것임.
  • PvP 장비들은 PvP에 참여하게 되면 2차적인 아이템 레벨로 바뀜. 이는 PvP 장비가 PvP에서 여전히 최고로 남게 하면서, 게임 내의 다른 요소를 플레이 하는 데 있어서도 쓸만하게 만들어 줄 것임.
  • 아슈란은 PvP 버전의 영원의 섬과 어느 정도 유사하다고 봄. 플레이어들이 거기에 가서 섬을 탐험하고, 플레이어나 몬스터를 죽이면서, PvP에 이득을 주는 무언가를 얻게 될 것임.
  • 아슈란은 섬의 양 사이드에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요새가 배치됨. 이 지역에는 상인이 배치되고, 깃전이 가능한 PvP 유저에게 있어서 뛰놀수 있는 지역이 될 것. 각각 진영의 베이스는 전투를 벌이고 있는 NPC로 가득 차있음. 주요 전투는 섬 중앙에서 벌어지고 점차 상대 진영의 요새쪽으로 밀어내게 됨. 섬의 외곽 모서리부분에는 거점들이 있음. 전장과 너무 유사한 분위기를 주려는 것이 아니라, 약간의 흥미를 가지고 구조화가 되지 않은 PvP를 즐기는 것에 가까움. 아슈란은 초반 빌드에는 공개되지 않을 것.
  • 100레벨 캐릭터만 생성 가능하고 대부분의 필드는 이용 불가능 한 PvP 전용 알파 테스트 서버를 만들 것. 이는 PvP 변화에 있어 기존에 열렸던 베타보다 장기간의 피드백을 얻을 수 있게 해줄 듯.
  • 레이드 테스트도 초반에 진행될 예정. 검은바위 주조장에 92레벨에 입장을 가능하게 만든 다음 테스팅 시간 동안만 100레벨로 올려주는 형식이 될 것.
  • 모의 투기장은 명점, 명점 장비 혹은 정점 장비까지 무작위 보상으로 줄 수도 있음. 혼자 큐를 돌릴 수 있고, 적합한 담당을 가진 다른 사람과 매칭이 될 것.
  • 자기 자신이 시전하는 주문 효과를 보다 잘 표현하기 위해 다른 플레이어의 것을 낮추려고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