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악마 사냥꾼
  • 악마의 속도가 전장 및 투기장에서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 의도했던 대로 가속이 글레이브 투척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킵니다.
  • 더는 영혼 파편을 흡수하는 것이 활공을 캔슬하지 않습니다.
  • 이제 악마 사냥꾼은 기계공학의 가죽-민첩 분류의 고글을 배우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드루이드
  • 별똥별이 광역기에 면역인 대상을 맞추더라도 중지되지 않습니다.

사냥꾼
  • 쇄도가 광역기에 면역인 대상을 무시합니다.

마법사
  • 더는 침묵 상태에서 비전 보주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두꺼운 얼음이 적용된 얼음 보호막이 이제 보호막에 피해가 가지 않았더라도 정상적으로 리필이 가능해집니다.

사제
  • 사제가 침묵 상태일때 더는 육체와 정신을 시전할 수 없습니다.

전사
  • 무기 전사의 특성인 중증 외상이 최대 사거리의 소용돌이에도 정상적으로 누적됩니다.
  • 무력화를 쓰더라도 더는 기회의 일격이 발동하지 않습니다.

이벤트
  • 시간의 동굴 외부의 새 무덤이 타나리스 침공이 활성화된 동안 정상적으로 기능합니다.
  • 4단계의 보스의 타격 당 근접 피해가 약간 감소합니다.
  • 저 레벨의 장비가 전쟁벼림이 되었을 때 아이템 레벨이 오르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